뷰티·패션

메인 기사 이미지
"쉰이어 인턴" 박미선, 뷰티 스타트업 '메리몽드' 인턴으로 변신
오는 16일 '쉰이어 인턴'이 직업방송에서 첫 방영한다.‘쉰이어 인턴’이란? 30대 대표가 운영하는 젊은 기업에 50대를 시니어 인턴이 들어가 도전하는 프로그램이다. 50대에도 왕성하게 활동하며 5060 신중년을 대표하는 박미선, 신현준, 이만기가 스타트업 기업에서 인턴 생활을 하면서 생기는 일들을 관찰 리얼리티로 담아낸 방송이다.시니어 인턴 중 박미선은 뷰티 스타트업 '메리몽드'에 합류해 면접 첫 날부터 업무회의에 참여한다. 열정적인 직원들의 끝이 없는 회의에 당황하지만 오랜 기간 방송생활에 빠르게 적응한 경험을 살려 회사 생활에 적응해나가는 모습을 보여준다. 특히, 신제품 립스틱 출시를 앞둔 브랜드 홍보 전략안으로 직원들이 고민할 때에는 자신의 방송 노하우와 외부 행사를 기획하고 함께 준비해나간다.  사진= (왼쪽부터) 메리몽드 이정진 공동대표, 개그우먼 박미선, 깜짝 게스트, 메리몽드 노혜수 공동대표 /메리몽드 제공또한 그의 업무는 사무실 근무에 제한되지 않고 직접 신제품 제조 공장에 방문하여 꼼꼼히 생산과정을 살피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안하기도 한다. 메리몽드 쇼룸에서 뷰티 전문강사 노혜수 대표와 함께 방문하는 고객의 퍼스널컬러 진단에 나서며 깜짝 초대손님을 불러 순식간에 방문자를 끌어 모으는 저력을 보여주기도 한다. 노혜수 대표는 “평균 나이 32세의 젊은 조직이라 업무 속도는 빠르지만 어려운 점도 있었는데 경험이 풍부한 인턴을 멘토로 만날 수 있어 큰 도움이 되었다.” 며 “뛰어난 감각과 적극적인 참여에 놀랐고 나이에 구애 받지 않고 성실한 태도로 업무에 임해준 박미선 인턴을 롤 모델로 삼고 싶다.”고 전했다. 메리몽드는 동심을 재해석하여 순수한 본연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여성의 욕구를 충족시켜주는 소녀감성 색조브랜드다. K-BEAUTY 스타트업으로 트렌디한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로 뷰티 인플루언서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으며 미국, 일본 등 뷰티 선진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신명근 기자 issue@sedaily.com
2020-01-15신명근 기자17:13
메인 기사 이미지
러비더비, 신년 맞이 프로모션 실시
제이엘벤처스(대표 백진광)가 운영하는 향기 전문 뷰티&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러비더비에서 새해를 맞이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3일부터 공식몰에서 진행됐으며 각 인기 제품들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다양한 세트 구성 상품들이 눈길을 끈다. 겨울철 강력한 보습을 위한 ‘핸드크림’과 ‘핸드솝’으로 구성된 핸드 케어 세트가 반값에 구입 가능하며, 대표 상품인 ‘섬유 향수’와 자연 유래 성분의 ‘디퓨져’, ‘샤쉐’로 구성된 홈케어 제품을 7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건조한 바디를 위한 바디케어를 위한 세트도 마련되어 있다. ‘바디워시’, ‘바디로션’, ‘바디미스트’, ‘버블바’로 구성되어 있다. 신제품 퀵모닝 라인 제품도 전제품 1+1 구성으로 판매하며 올리브영몰에도 입점 되어있다. 머리 말리는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드라이 미스트’ 및 ‘노린스 트리트먼트’, ‘컬링 미스트’, 구겨진 머리나 부스스한 머리를 펴주는 ‘스트레이트 미스트’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오는 1월 21일까지 계속되는 새해맞이 프로모션은 러비더비 공식몰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행사 정보 및 관련 자세한 사항 또한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명근 기자 issue@sedaily.com
2020-01-15신명근 기자13:51
메인 기사 이미지
세리박스,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의 체험 다이어트로 인기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의 추천 브랜드로 주목 받고있는 다이어트 집착연구소 ‘세리박스’가 OK캐쉬백 오퀴즈의 이벤트로 등장하여 인기를 끌고 있다. 한혜연은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슈스스TV’를 통해 다이어트를 경험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솔직한 이야기로 구독자들의 공감을 이끌었다. 그는 “우리나라 여자 중에 다이어트 안 해본 여자가 몇이나 돼?” “나는 72kg까지 찐 적이 있었다.”라며 다이어트에 대한 고민과 자신의 진솔한 경험담을 전했다. 특히,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하면서 섭취한 다이어트 보조제가 많은 도움이 됐다고 밝히며 세리박스를 추천 제품으로 언급했다. 이어 “세리박스 제품이 가장 중요한 배출을 도와줬다. 하루 한 번은 꼭 화장실을 간다. 그 결과 무려 12.5kg의 체중 감량을 했다.”고 밝혀 구독자들의 놀라움을 샀다. ‘슈스스TV’에 언급돼 화제를 모은 베스트셀러 ‘세리번나이트’는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 캐쉬백의 오퀴즈’에 ‘한혜연 다이어트 비법’ 키워드와 함께 문제로 출제됐다. 13일 오늘 단 하루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세리번나이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신명근 기자 issue@sedaily.com 
2020-01-13신명근 기자10:07
  • 최신순
  • 인기순
"쉰이어 인턴" 박미선, 뷰티 스타트업 '메리몽드' 인턴으로 변신
오는 16일 '쉰이어 인턴'이 직업방송에서 첫 방영한다.‘쉰이어 인턴’이란? 30대 대표가 운영하는 젊은 기업에 50대를 시니어 인턴이 들어가 도전하는 프로그램이다. 50대에도 왕성하게 활동하며 5060 신중년을 대표하는 박미선, 신현준, 이만기가 스타트업 기업에서 인턴 생활을 하면서 생기는 일들을 관찰 리얼리티로 담아낸 방송이다.시니어 인턴 중 박미선은 뷰티 스타트업 '메리몽드'에 합류해 면접 첫 날부터 업무회의에 참여한다. 열정적인 직원들의 끝이 없는 회의에 당황하지만 오랜 기간 방송생활에 빠르게 적응한 경험을 살려 회사 생활에 적응해나가는 모습을 보여준다. 특히, 신제품 립스틱 출시를 앞둔 브랜드 홍보 전략안으로 직원들이 고민할 때에는 자신의 방송 노하우와 외부 행사를 기획하고 함께 준비해나간다.  사진= (왼쪽부터) 메리몽드 이정진 공동대표, 개그우먼 박미선, 깜짝 게스트, 메리몽드 노혜수 공동대표 /메리몽드 제공또한 그의 업무는 사무실 근무에 제한되지 않고 직접 신제품 제조 공장에 방문하여 꼼꼼히 생산과정을 살피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안하기도 한다. 메리몽드 쇼룸에서 뷰티 전문강사 노혜수 대표와 함께 방문하는 고객의 퍼스널컬러 진단에 나서며 깜짝 초대손님을 불러 순식간에 방문자를 끌어 모으는 저력을 보여주기도 한다. 노혜수 대표는 “평균 나이 32세의 젊은 조직이라 업무 속도는 빠르지만 어려운 점도 있었는데 경험이 풍부한 인턴을 멘토로 만날 수 있어 큰 도움이 되었다.” 며 “뛰어난 감각과 적극적인 참여에 놀랐고 나이에 구애 받지 않고 성실한 태도로 업무에 임해준 박미선 인턴을 롤 모델로 삼고 싶다.”고 전했다. 메리몽드는 동심을 재해석하여 순수한 본연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여성의 욕구를 충족시켜주는 소녀감성 색조브랜드다. K-BEAUTY 스타트업으로 트렌디한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로 뷰티 인플루언서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으며 미국, 일본 등 뷰티 선진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신명근 기자 issue@sedaily.com
2020-01-15신명근 기자
러비더비, 신년 맞이 프로모션 실시
제이엘벤처스(대표 백진광)가 운영하는 향기 전문 뷰티&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러비더비에서 새해를 맞이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3일부터 공식몰에서 진행됐으며 각 인기 제품들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다양한 세트 구성 상품들이 눈길을 끈다. 겨울철 강력한 보습을 위한 ‘핸드크림’과 ‘핸드솝’으로 구성된 핸드 케어 세트가 반값에 구입 가능하며, 대표 상품인 ‘섬유 향수’와 자연 유래 성분의 ‘디퓨져’, ‘샤쉐’로 구성된 홈케어 제품을 7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건조한 바디를 위한 바디케어를 위한 세트도 마련되어 있다. ‘바디워시’, ‘바디로션’, ‘바디미스트’, ‘버블바’로 구성되어 있다. 신제품 퀵모닝 라인 제품도 전제품 1+1 구성으로 판매하며 올리브영몰에도 입점 되어있다. 머리 말리는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드라이 미스트’ 및 ‘노린스 트리트먼트’, ‘컬링 미스트’, 구겨진 머리나 부스스한 머리를 펴주는 ‘스트레이트 미스트’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오는 1월 21일까지 계속되는 새해맞이 프로모션은 러비더비 공식몰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행사 정보 및 관련 자세한 사항 또한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명근 기자 issue@sedaily.com
2020-01-15신명근 기자
세리박스,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의 체험 다이어트로 인기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의 추천 브랜드로 주목 받고있는 다이어트 집착연구소 ‘세리박스’가 OK캐쉬백 오퀴즈의 이벤트로 등장하여 인기를 끌고 있다. 한혜연은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슈스스TV’를 통해 다이어트를 경험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솔직한 이야기로 구독자들의 공감을 이끌었다. 그는 “우리나라 여자 중에 다이어트 안 해본 여자가 몇이나 돼?” “나는 72kg까지 찐 적이 있었다.”라며 다이어트에 대한 고민과 자신의 진솔한 경험담을 전했다. 특히,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하면서 섭취한 다이어트 보조제가 많은 도움이 됐다고 밝히며 세리박스를 추천 제품으로 언급했다. 이어 “세리박스 제품이 가장 중요한 배출을 도와줬다. 하루 한 번은 꼭 화장실을 간다. 그 결과 무려 12.5kg의 체중 감량을 했다.”고 밝혀 구독자들의 놀라움을 샀다. ‘슈스스TV’에 언급돼 화제를 모은 베스트셀러 ‘세리번나이트’는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 캐쉬백의 오퀴즈’에 ‘한혜연 다이어트 비법’ 키워드와 함께 문제로 출제됐다. 13일 오늘 단 하루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세리번나이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신명근 기자 issue@sedaily.com 
2020-01-13신명근 기자
탄력 있고 촉촉한 피부 건강의 비결... '석류와 콜라겐'
갱년기 여성들이 건강을 위해 찾는 과일은 석류다.   석류에는 항산화 성분 ‘엘라그산’과 ‘폴리페놀’ 34가지의 풍부한 영양이 들어 있어 특히 미용에 도움을 준다. 석류 속에는 코엔자임큐텐, 비타민C, 안토시아닌 등도 함께 함유되어 있어 예부터 피부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클레오파트라와 양귀비가 자주 즐겼다고 전해져 오고 있다.   흔히 우리는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위해 물을 많이 마시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하지만무조건 물을 많이 마시는 것보다 몸 안의 세포가 적절한 양의 수분을 충분히 머금을 수 있도록 유도하는 게 중요하다.   때문에 과일이나 채소를 많이 섭취하는 것이 수분 섭취는 물론, 피부 영양소까지 챙길 수 있는데 이때 가장 효과적인 과일이 바로 석류이다.   이렇게 촉촉한 피부 건강을 위해서는 이렇게 석류를 즐겨 먹는 것도 좋지만 탄력 있고 탱탱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콜라겐 섭취도 반드시 필요하다.   콜라겐은 우리 몸속에 가장 많이 존재하는 섬유성 단백질로 피부를 단단하게 유지하는 지지대의 역할을 하고 있다.하지만 문제는 나이가 들고 갱년기를 거치면서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이 감소되면서 피부 속 콜라겐 역시 급격하게 감소한다.   실제로 콜라겐은 20대 이후로 매년 1%씩 감소하는데 특히 폐경 후 약 5년 사이에 여성호르몬 분비가 줄어들면서 체내 콜라겐 합성이 어려워진다. 그 결과 체내 콜라겐 감소량이 매년 2.1%씩으로 급증, 무려 콜라겐의 30%가 사라지게 된다.   사라지는 콜라겐이 이렇게 많아지면 결국 피부는 탄력을 잃게 되어 주름살과 피부 처짐이 생겨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콜라겐을 먹어서 섭취해줘야 한다.   점점 건조해지는 겨울 그래서 탄력을 잃고 푸석해지는 피부가 걱정이라면 피부 속 진피층까지 채워줄 수 있는 좋은 석류와 콜라겐을 잘 선택해 매일 꾸준히 석류와 콜라겐을 먹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신명근 기자 issue@sedaily.com 
2020-01-10신명근 기자
㈜인스코비, ‘FGF7 파워 인텐스 크림’ 완판 기록
㈜인스코비의 바이오슈티컬 브랜드 더미코스(DERMICOS)의 ‘FGF7 파워 인텐스 크림’이 지난 2019년 12월 18일 또 한 번 완판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인스코비의 자사 바이오계열 연구소에서 10여년의 연구 끝에 탄생한 ‘FGF7(Fibroblast Growth Factor 7)’ 성분은 피부 속 섬유아세포 성장인자로 피부 DNA와 100% 일치하는 성분이다.이 성분은 화장품 산업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고비용 고난이도의 제조 기술이 요구 된다. 이러한 성분이기에 2010년 국가 수출 장려 사업의 일환으로 세계일류소재개발사업인 WPM(World Premier Materials) 지정 연구소로 선정, 200억 정도를 지원 받아 10여년 만에 대량 배양 기술과 상처 치유 등의 특허 획득에 성공했다. FGF7은 의약품에 사용되는 성분이었으나 피부 노화방지 및 콜라겐, 엘라스틴 등 주요 구성 물질의 생성에 뛰어난 효과를 보이는 것을 발견하고 ICID에 화장품 성분으로 등재시켰다. 해당 제품은 겨울철 피부관리의 핵심인 보습부터 영양, 탄력, 피부광채, 주름개선 등의 효과를 한번에 선사하는 올인원 제품으로 건조한 겨울철 고기능, 고영양이 필요한 소비자에게 안성맞춤이다.실제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볼 부위 리프팅 개선, 불독살 및 눌린 자국 복원력 개선, 피부 속 -2.5mm 보습력 개선,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사실을 입증했다. 관계자는 “FGF7 파워 인텐스 크림은 10여년이라는 오랜 노력과 투자를 통해 만들어진 성분이니 만큼, 확실한 효과를 선사할 것”이라며, “최고의 쇼호스트 유난희와 함께 고객의 니즈와 정확한 타겟을 분석하여 선보였기에 론칭 이후 연속 완판의 기록을 세울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2020년 새해를 맞아 진행되는 FGF7 파워 인텐스 크림 방송은 롯데홈쇼핑 유난희쇼에 방송된다. / 신명근 기자 issue@sedaily.com  
2020-01-08신명근 기자
드레스룸 예승갤러리, 수도권에 시스템행거 전문 전시장 오픈해
2020년 새해를 맞아 예승갤러리에서 미사강변지구에 드레스룸 전시장을 열었다. 제주도에 이어 수도권에 처음으로 드레스룸 전시장을 오픈한 예승갤러리는 오로지 드레스룸 가구 시스템 행거만 제작하는 업체로서 신혼부부뿐만 아니라 대중에게도 큰 인지도를 얻고 있다. 방송협찬도 꾸준히 하며 제품의 신뢰도를 갖춘 기업이며, 얼마 전에 방영이 끝난 SBS 월화 드라마 'VIP' 장나라 드레스룸과 현재는 KBS2TV 주말 인기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도진우역 오민석의 드레스룸으로 현재 방송중이다. 1월 말에는 부산에도 예승갤러리 드레스룸 가구 전문매장이 오픈 예정이다. 원유빈 대표는 “앞으로 전국에 예승갤러리 드레스룸 가구 전시장을 폭넓게 확대할 것이다. 보다 튼튼하고 앞서가는 디자인으로 고객의 만족을 책임 질 수 있는 좋은 제품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예승갤러리 드레스룸 가구에는 특별한 디자인 감각이 느껴진다. 시스템옷장은 맞춤제작으로 진행되며 고객 상담 후 고객의 스타일에 따라 필요한 모듈과 형태 구성 칼라를 고객이 원하는 대로 주문 맞춤제작을 해주는 업체로서 고객 지지층이 두터워 꾸준히 사랑받는 드레스룸 전문회사이다. 그동안 예승갤러리가 설치한 시공 사진들은 예승갤러리 홈페이지 또는 블로그에 방문하면 수많은 설치 사진을 볼 수 있으며 견적문의도 온라인을 통해 직접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예승갤러리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신명근 기자 issue@sedaily.com
2020-01-06신명근 기자
스킨엠디 라보라토리스, 2019 하이 서울 어워드 우수상품 브랜드 선정
기미 색소 전문 화장품 회사 ㈜레비레스코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스킨엠디 라보라토리스의 퓨어화이트놀 세럼, 퓨어화이트놀 인텐시브 크림, 레비겔 프로, 레비멜라 베리어 크림, 총 제품이이 ‘2019 하이 서울 어워드 우수상품 브랜드의 아이디어 상품’ 부문에 선정됐다. 2019 하이 서울 어워드는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주관하며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이 1차 심사와, 2차 공개심사의 엄격한 기준을 통해 우수상품을 선정하는 어워드다.   최종으로 선정된 제품은 서울산업진흥원(SBA)이 공식 인증 마크를 부여할 뿐만 아니라 신규 판로 확보를 위해 디자인개발 지원과 홍보 및 프로모션 지원 등이 제공되며 온오프라인 판로지원도 함께 진행된다. 특히 해외 진출에 도움을 주는 글로벌 비즈니스 매칭상담회 등과 같은 해외 마케팅 지원도 함께 제공된다.   ㈜레비레스코의 스킨엠디 라보라토리스 브랜드는 메디컬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로 제주 천연추출물 신소재 개발 및 대학병원과의 임상연구를 통해 모든 피부타입에 적용되는 솔루션을 제공하며 그 효능을 인정 받아 아시아 및 미국 등 전세계에 수출하고 있다.   이번에 선정된 4개의 제품은 기미, 진정보습 기능성 화장품으로 온라인 판매로 완판 되는 등 인기상품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해당 제품은 자사 온라인쇼핑몰, JDC면세점 제주 화장품 코너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신명근 기자 issue@sedaily.com  
2019-12-27신명근 기자
슈레피 x AHC, 클루시브 제품... 올리브영 매장 입점 확정
뷰티 인플루언서 콜라보레이션 레이블 ‘슈레피(surepi)’가 스킨케어 브랜드 ‘AHC’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한 ‘클루시브’ 제품 3종이 올리브영에 지난 12월 18일 공식 입점이 확정되었다. 슈레피와 AHC가 함께 협업해 8월 론칭한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클루시브’는 뷰티 전문 국내 최대 MCN ‘레페리’의 뷰티 인플루언서 3인이 직접 디렉팅에 참여하여 제작하는 형태로 이뤄졌다. 클루시브의 첫 번째 뮤즈 뷰티 인플루언서 고밤비와 함께한 ‘인 샤워 페이스 마스크', 두 번째 뮤즈인 뷰티 크리에이터 에바와 함께 선보인 ‘컨디션 릴렉싱 크림', 세 번째 뮤즈 뷰티 크리에이터 유나의 ‘ DIY 플럼핑 패치', 이 3가지 제품이 온라인에서 선 출시 후 지금까지 꾸준히 인기를 끌어왔다.  특히, 국내 탑 스킨케어 전문 뷰티 크리에이터 유나가 직접 디렉팅하여 제작된 ‘DIY 플럼핑 패치’는 1,100여개가 넘는 올리브영 매장에 입점이 결정되어 국내 탑 스킨케어 크리에이터 유나의 영향력을 재확인시켰다.   이 제품은 피부를 구성하는 핵심 성분과 10가지 특허 성분이 함유돼 피부 속부터 채워주는 ‘플럼핑’ 효과를 선사하는 ‘국소부위 패치' 제품이다. 주름으로 신경 쓰이는 모든 국소 부위를 집중적으로 하루 20분 동안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 키트로, 개별 포장되어 용도에 맞게 사용 가능하다. 스마트 탄성 시트로 크림의 증발 없이 피부 끝까지 침투하며 묻어남 없이 간편하게 주름에 밀착되며,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소재로 제작되었다.   ‘인 샤워 페이스 마스크'와 ‘컨디션 릴렉싱 크림'은 스페셜 기획세트로 미니어처 제품을 추가 증정하며, ‘컨디션 릴렉싱 크림’과 ‘DIY 플럼핑 패치’는 매장에서 20% 할인된 특별가로 구매 가능하다. ‘클루시브 제품 3종은 20일부터 순차적으로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 예정이며,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슈레피는 국내 뷰티 인플루언서 전문 MCN 레페리의 자회사로서 AHC 뿐만아니라 세포라와도 4가지의 독점제품을 내놓는 등 브랜드 론칭 1년만에 이례적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신명근 기자 issue@sedaily.com  
2019-12-27신명근 기자
올해의 컬러 클래식 블루... 블루 염색 헤어스타일 눈길
지난 5일 세계적인 색채연구소 팬톤이 2020년 올해의 컬러(Color of the year)로 ‘클래식 블루’를 선정했다. 2000년부터 매년 발표하고 있는 올해의 컬러는 팬톤의 대표적인 리포트로 발표와 동시에 세계적 주목을 받을 뿐 아니라 뷰티, 패션, 디자인 등 산업 트렌드 전반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어둡고도 푸른 하늘을 연상시키는 클래식 블루는 네이비보다 가볍고, 스카이 블루보다 어두운 톤으로 시간이 흘러도 유행을 따르지 않는 지속성을 가진 컬러다. 이에 국내외 헤어 트렌드를 선도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이가자 그룹(이가자, 이가자헤어비스, 오캄)’이 새로운 룩북 화보를 공개했다. 룩북 화보를 통해 ‘소프트 모던’과 ‘시크 모던’ 2가지 콘셉트의 총 5작품을 발표했으며, 그중 로레알 마지패션의 실버톤이 가미된 블루 컬러 스타일이 대중의 큰 반응을 얻고 있다. 신비롭고 오묘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블루 컬러의 헤어는 이목구비를 돋보이게 하며, 유니크하면서도 새로운 이미지 변화를 원하는 이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스타일이다. 특히 최근 셀럽들 사이에서 유행하면서 더욱 인기 컬러로 급부상 중이다. 관계자는 “팬톤 올해의 컬러가 발표되면서 클래식 블루 컬러 염색 시술이 눈에 띄게 증가했다.”며 “클래식 블루 염색은 퇴색 시에도 선호도가 높은 애쉬 그레이, 애쉬 베이지 컬러로 변화되기 때문에 고객들의 더욱 높은 선호도를 자랑하는 만큼 다가오는 2020년 트렌드를 주도할 클래식 블루 염색을 희망한다면 이가자, 이가자헤어비스, 오캄 전 매장을 방문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명근 기자 issue@sedaily.com 
2019-12-27신명근 기자
미구하라, 연말 맞이 고객감사 이벤트 진행
천연화장품 브랜드 미구하라(MIGUHARA)가 오는 12월 23일(월)부터 1월 3일(금)까지 ‘2019 미구하라 어워즈’를 진행한다. 미구하라는 한 해 가장 사랑 받은 제품인 △울트라 화이트닝 앰플 △빅3 스텝 화이트닝 마스크 팩 △히아루콜라겐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제품으로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울트라 화이트닝 앰플은 미백 기능성 원료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되어 칙칙한 피부·기미·잡티를 개선에 도움을 준다. 빅3 스텝 화이트닝 마스크 팩은 고농축 화이트닝 앰플과 화이트닝 크림을 그대로 담아 건조한 피부에 화이트닝 밸런스를 맞춰준다. 히아루콜라겐 모이스쳐라이저라이징 크림은 히아루콜라겐 성분이 수분을 공급하고 건강한 피부결을 만들어주며 오랫동안 보습력을 유지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객 시상식을 진행해 수상한 고객에게 100,000포인트를 지급한다. △만수르상 △이쯤되면 가족상 △한우물상 △프로리뷰상 △인싸상을 뽑는다. 제품을 2019년에 많이 사용했거나 주변에 많이 추천해준 고객 등에게 증정하는 상이다. 구매한 만큼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5,000포인트부터 최대 50,000포인트까지 지급한다. 아이디 당 1회 받을 수 있으며 1월 6일(월)에 일괄 지급된다. 관계자는 “2019년 한 해 동안 고객에게 정말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 싶어 이번 이벤트를 열었다.”고 전했다. 이어 “미구하라는 천연 성분들을 사용해 독자 추출과정을 거쳐 순수하고 귀한 식물추출물을 사용한다. 민감하고 예민하신 분들도 마음 편히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미구하라에 따르면 지난 5월부터 H&B 스토어 롭스(LOHBS)에서 울트라 화이트닝 퍼펙트 앰플과 안티 링클 퍼펙트 앰플을 판매하고 있으며 12월 제품에 대한 객관적인 평가를 듣고자 화해 화장품 설문회(화화설)를 통해 제품만족도 98%, 사용감만족도 97%, 흡수력 만족도 95%로 나타낸 바 있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2-23뉴스룸 기자
온라인 편집숍 W컨셉, 나이키 제품 공식 런칭
프리미엄 온라인 편집숍 W컨셉이 나이키와 계약을 맺고 나이키 제품을 공식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국내 여성 패션 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이커머스가 나이키 제품을 공식적으로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로써 대중에게 인기 많은 스테디셀러부터 매니아가 열광하는 한정판 제품까지 나이키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W컨셉은 앞으로 슈즈·의류를 포함해 다양한 나이키 어패럴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국내에서도 희소성 있는 조던 시리즈, 스포츠 트렌드로 자리매김한 러닝 제품, 에어맥스, 에어 포스와 같은 대표적인 스니커즈 컬렉션과 함께 요가 컬렉션과 아이콘 클래쉬 컬렉션이 입점한다. 앞으로 3,000여개의 입점 브랜드들과 함께 나이키의 스포티함과 프리미엄 패션이 어우러진 믹스매치룩을 화보와 영상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되는 화보 및 영상 콘텐츠 내에서 스타일링에 활용된 나이키와 디자이너 브랜드의 제품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도록 토탈 룩을 선보여 소비자들이 스마트한 쇼핑을 할 수 있는 점이 돋보인다. W컨셉 관계자는 “이번 론칭은 단순히 나이키 제품을 판매하는 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감성을 더해 나이키를 더욱 트렌디하고 패셔너블하게 소개하게 된 것에 의미가 크다”며 “나이키 스니커즈나 플리스 같이 캐주얼한 아이템과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컬렉션을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링 컨텐츠를 기대해 주셨으면 한다.” 라고 밝혔다. W컨셉은 런칭 프로모션으로 다크한 메탈릭 로즈 골드 컬러가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해외에서 발매 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에어 조던1 하이 OG FEARLESS’ 를 한정 수량 발매한다. 고객이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론칭 이벤트와 혜택도 준비되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0-28뉴스룸 기자
올해의 컬러 클래식 블루... 블루 염색 헤어스타일 눈길
지난 5일 세계적인 색채연구소 팬톤이 2020년 올해의 컬러(Color of the year)로 ‘클래식 블루’를 선정했다. 2000년부터 매년 발표하고 있는 올해의 컬러는 팬톤의 대표적인 리포트로 발표와 동시에 세계적 주목을 받을 뿐 아니라 뷰티, 패션, 디자인 등 산업 트렌드 전반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어둡고도 푸른 하늘을 연상시키는 클래식 블루는 네이비보다 가볍고, 스카이 블루보다 어두운 톤으로 시간이 흘러도 유행을 따르지 않는 지속성을 가진 컬러다. 이에 국내외 헤어 트렌드를 선도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이가자 그룹(이가자, 이가자헤어비스, 오캄)’이 새로운 룩북 화보를 공개했다. 룩북 화보를 통해 ‘소프트 모던’과 ‘시크 모던’ 2가지 콘셉트의 총 5작품을 발표했으며, 그중 로레알 마지패션의 실버톤이 가미된 블루 컬러 스타일이 대중의 큰 반응을 얻고 있다. 신비롭고 오묘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블루 컬러의 헤어는 이목구비를 돋보이게 하며, 유니크하면서도 새로운 이미지 변화를 원하는 이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스타일이다. 특히 최근 셀럽들 사이에서 유행하면서 더욱 인기 컬러로 급부상 중이다. 관계자는 “팬톤 올해의 컬러가 발표되면서 클래식 블루 컬러 염색 시술이 눈에 띄게 증가했다.”며 “클래식 블루 염색은 퇴색 시에도 선호도가 높은 애쉬 그레이, 애쉬 베이지 컬러로 변화되기 때문에 고객들의 더욱 높은 선호도를 자랑하는 만큼 다가오는 2020년 트렌드를 주도할 클래식 블루 염색을 희망한다면 이가자, 이가자헤어비스, 오캄 전 매장을 방문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명근 기자 issue@sedaily.com 
2019-12-27신명근 기자
세리박스,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의 체험 다이어트로 인기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의 추천 브랜드로 주목 받고있는 다이어트 집착연구소 ‘세리박스’가 OK캐쉬백 오퀴즈의 이벤트로 등장하여 인기를 끌고 있다. 한혜연은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슈스스TV’를 통해 다이어트를 경험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솔직한 이야기로 구독자들의 공감을 이끌었다. 그는 “우리나라 여자 중에 다이어트 안 해본 여자가 몇이나 돼?” “나는 72kg까지 찐 적이 있었다.”라며 다이어트에 대한 고민과 자신의 진솔한 경험담을 전했다. 특히,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하면서 섭취한 다이어트 보조제가 많은 도움이 됐다고 밝히며 세리박스를 추천 제품으로 언급했다. 이어 “세리박스 제품이 가장 중요한 배출을 도와줬다. 하루 한 번은 꼭 화장실을 간다. 그 결과 무려 12.5kg의 체중 감량을 했다.”고 밝혀 구독자들의 놀라움을 샀다. ‘슈스스TV’에 언급돼 화제를 모은 베스트셀러 ‘세리번나이트’는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 캐쉬백의 오퀴즈’에 ‘한혜연 다이어트 비법’ 키워드와 함께 문제로 출제됐다. 13일 오늘 단 하루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세리번나이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신명근 기자 issue@sedaily.com 
2020-01-13신명근 기자
세라젬헬스앤뷰티, '벨라몬스터' 브랜드 모델로 가수 이진혁 발탁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세라젬헬스앤뷰티는 가수 업텐션 멤버인 ‘이진혁’을 벨라몬스터(BELLAMONSTER)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4일 밝혔다. 이진혁은 아이돌그룹 ‘업텐션’ 멤버로 지난 2015년 9월 데뷔, 앨범활동은 물론 예능까지 최근 여러 분야에서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며 대중의 인기를 끌고 있다. 차세대 글로벌 보이그룹으로 꼽히고 있는 업텐션 멤버 이진혁은 평소 트렌디한 패션과 부드럽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 등 팔색조의 매력을 지니고 있는 만큼 이번 벨라몬스터 광고모델로서 긍정적인 시너지를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   벨라몬스터 관계자는 “벨라몬스터의 건강하고 깨끗한 브랜드 이미지가 이진혁의 긍적적인 에너지와 부합되면,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어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라며 “대세 아이돌 이진혁을 앞세운 홍보 전략이 브랜드 상품 인기에 화력을 더해 줄 것”이라며 기대를 드러냈다.  벨라몬스터는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효능과 효과가 확실한 제품을 만들자’라는 슬로건아래 다양한 피부 고민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벨라몬스터의 대표 상품인 △톳패드 △당근패드 △수박패드는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들의 인생템으로 소개되며 SNS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 가운데 톳 라인인 △톳패드 △톳토너 △톳크림은 풍부한 미네랄과 후코이단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톳’과 ‘미역귀’ 추출물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로하스(ROHA'S) 인증을 받은 100% 순면 패드를 적용한 제품은 피부에 닿는 자극을 최소화해 민감한 피부의 소유자에게도 순하게 작용한다.   또한, 벨라몬스터의 인기 시그니처 상품 ‘당근패드’는 화장 솜에 토너를 적셔 피부를 닦아내는 일명 ‘닦토’의 카테고리에서 개발된 제품으로, 간편하고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지난 6월과 7월 진행된 현대홈쇼핑 방송에서는 8,000세트 완판 기록을 세우는 등 소비자의 긍정적인 구매 후기를 이끌어 낸 바 있다.    한편, 벨라몬스터의 당근패드는 벨라몬스터 공식 온라인몰 및 뷰티 오프라인 매장 구매 가능하다. /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0-04뉴스룸 기자
테일러샵 브라운오씨, '해리스트위드' 이벤트 진행
테일러샵 ‘브라운오씨’에서 해리스트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리스트위드 원단으로 만든 맞춤 수트와 자켓을 할인하는 이벤트이다. 트위드란 굵은 양모를 직조한 원단으로 거칠고 투박한 원단으로 이 중 해리스트위드는 스코틀랜드의 해리스섬에서만 만드는 것으로 그 해 수확한 최고의 양모만 사용한다. 이 원단은 튼튼하고 따뜻하며 비와 물에 강한 것이 특징이다. 이전부터 셀럽들로 인해 대중에게 알려진 재질로 영국의 왕세자 찰스 윈저는 해리스트위드로 만든 수트와 자켓을 즐겨 입었으며 해리스트위드 조합 운영에도 관여할 만큼 열성적이었다. 또한 미국의 영화배우 스티브 맥퀸 역시 트위드를 즐겨입기로 유명하다. 한남동 테일러샵 브라운오씨는 맞춤 수트로 시작한 테일러샵으로 현재는 수트와 셔츠는 물론, 구두, 넥타이, 시계, 데님, 스웻셔츠 등 아메리칸 색수트와 아이비 스타일의 캐쥬얼 의류를 판매하고 있다. /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1-20뉴스룸 기자
닥터지(Dr.G), 한정판 겨울 눈꽃 선크림 에디션 출시
닥터지(Dr.G)가 연말을 맞이해 한정판 보습 선케어 ‘딥 모이스트 업 선 플러스 윈터 에디션’을 출시, 이를 기념해 올리브영 등에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 제품은 겨울 선크림으로 알려진 딥 모이스트 업 선 플러스를 보습 결정체 눈꽃 선크림 콘셉으로 표현한 한정 기획세트로 본품 50ml와 추가 구성 20ml로 구성됐다. 딥 모이스트 업 선 플러스는 다량의 수분을 함유한 크림 텍스처가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들어 속 깊은 보습감을 선사하며, 필라그린 컴플렉스와 6중 히아루론산이 이중으로 보습을 충전해주어 건조한 겨울에도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또 3:1:1(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자유지방산) 비율의 피부 친화 보습 베이스로 구성돼 탄탄한 피부 장벽 보호 효과를 선사하여 자외선이 더 깊게 침투하지 않도록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피부를 보호해주는 소나무 추출 성분 ‘피크노제놀’이 함유돼 있어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준다.  사진= 딥 모이스트 업 선 플러스 윈터 에디션 구성품/ 닥터지 제공이번 한정판 패키지에는 ‘닥터지 윈터 에디션 데코 스티커’가 함께 들어있어 연말 연시 감사 선물로도 제격이며 추가 증정되는 20ml 선크림의 경우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포켓용 사이즈로 겨울 야외 활동 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에 유용하다. 해당 제품은 올리브영 전 매장 및 닥터지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에서는 금일부터 32%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관계자는 “닥터지 딥 모이스트 업 선 플러스 제품은 다량의 수분을 함유한 촉촉한 크림 텍스쳐로 쌀쌀하고 건조한 겨울철은 물론, 메이크업 전에도 보습 크림처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선크림”이라며 “이 제품이 자외선 차단부터 피부 장벽 강화, 미백 및 주름 개선 등 자칫 소홀해질 수 있는 겨울철 피부관리를 위한 최적의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1-01뉴스룸 기자
W컨셉, 2019 겨울패션 트렌드 제안
쌀쌀한 가을 날씨가 이어지며 본격 겨울맞이 쇼핑에 나설 시즌이 돌아왔다. 올해는 지난해 강세였던 코트 대신 하프 코트, 크롭 재킷, 숏 무스탕 등의 아우터가 관심받고 있다. 2019년 패션업계에 불고 있는 웨어러블한 뉴트로 트렌드를 저격함과 동시에 개성을 중시하는 밀레니얼 세대가 기본 디자인에서 변형된 색다른 스타일을 선호하고 있기 때문이다.   프리미엄 온라인 편집숍 W컨셉은 지난해와 올해 9월부터 11월까지의 판매 랭킹과 판매량 등을 바탕으로 올 가을·겨울 인기 트렌드를 짚어보고 꼭 마련해야할 필수 겨울 아이템을 제안한다. 이번 시즌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점점 짧아지는 가을과 더불어 한절기도 채 버티지 못하던 반절기템 재킷 카테고리의 반격이다. 2018년의 아우터 매출은 코트가 재킷을 크게 웃돌았지만 올해는 재킷이 전통의 강호 코트를 밀어내고 겨울 아우터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 W컨셉에서 작년과 올해 재킷 상품군의 수주액을 비교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74%의 성장률을 보였다. 프론트로우(FRONTROW)는 재킷과 팬츠로 구성한 수트 컬렉션 관심에 힘입어 어패럴 판매 랭킹 탑에 올랐다. 이와 함께 숏 기장의 아우터가 전년대비 급부상했다.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엘이(LE)의 ‘숏 무스탕’과 오버듀플레어(OVERDUEFLAIR)의 ‘핸드메이드 크롭 재킷’이 대표적이다. 이들은 짧은 기장으로 차별점을 주었을 뿐만 아니라 오버사이즈핏과 빈티지스러운 버튼 디자인을 가미해 브랜드의 유니크한 디테일과 뉴트로 감성을 살린 것이 판매 호조를 이끈 요인으로 분석됐다. 그 결과 오버듀플레어는 W컨셉에서 전년대비 가장 높은 성장률(543%▲)를 기록한 브랜드에 오르는 영광을 누렸다. 트렌디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양상은 가방 판매 추이에서도 드러났다. 가방 상품군 전체가 전년대비 147% 성장하면서 인기 쇼핑 제품으로 떠오른 가운데 3-50만원대의 중고가 백화점 유통 브랜드의 매출이 하락세를 보이고 보다 개성있는 디자인과 퀄리티를 겸비한 디자이너 백이 2-30대 여성 고객들 사이에서 매출 비중이 상승했다.   특히 덱케(DECKE)의 ‘하프백’은 가방 양쪽을 지퍼로 이은 독특한 형태감으로 인기를 끌었으며 루에브르(LOEUVRE)의 ‘삭 드 루미에르 숄더백’은 볼드한 색감과 체인 디테일로 젊은 세대의 선호를 받았다.   W컨셉은 매 겨울 셀러브리티들에게 선택받는 단독 브랜드 닐바이 피(NILBY P)와 아크로(AKRO)의 겨울 코트 아이템들은 기존 스테디셀러답게 올해도 꾸준한 판매가 이어질 것으로 내다봤으며, 이외에 트렌드 분석 결과에 기반한 새로운 픽들도 선정했다. 어패럴 카테고리에서는 한겨울도 거뜬할 두께감 있는 울 혼방 원단으로 제작한 앤유(AND YOU)의 ‘파리 투 버튼 블레이저’와 크롭 기장과 퀄리티 높은 페이크퍼를 사용한 커런트(CURRENT)의 ‘퍼 크롭 재킷’이 숏 아우터의 인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슈즈는 100% 이탈리아 가죽을 사용한 어데인(ADAYIN)의 ‘레더 니하이 부츠’와 니켈 굽으로 포인트를 준 레이첼 콕스(RACHEL COX)의 앵클 부츠가 다가오는 겨울을 강타할 것으로 보인다. 보온성을 책임져 줄 드파운드(DEPOUND)의 ‘캐시미어 울 블렌디드 머플러’ 또한 겨울철 필수 아이템이다.   한편, W컨셉은 올 겨울 트렌드에 맞는 합리적인 겨울 아이템 쇼핑을 위해 11월부터 12월까지 두 달간 ‘아우터샵’을 진행하며, 카테고리 별 최대 90% 할인 판매하는 ‘블랙 프라이데이 기획전’을 포함한 다양한 프로모션 및 재미있는 이벤트들도 계획 중이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1-14뉴스룸 기자
W컨셉, 프론트로우-김태리 2019 겨울 컬렉션 공개
첫직장, 불금, 전남친 결혼식장에서 당당하게 입을만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여성 겨울정장 브랜드가 출시됐다.다양한 T.P.O(시간·장소·상황)에 어울리는 스타일로 단벌만 가지고 있어도 패셔니스타로 완성시키는 브랜드가 있다. 뛰어난 신축성에도 구김이 가지 않아 사회 초년생 여성 직장인들에게 ‘인생 수트’라는 별명을 얻으며 지금까지 수트 누적 판매량 11만장을 기록한 W컨셉의 자체브랜드 ‘프론트로우’다. 프론트로우가 뮤즈 김태리와 함께한 2019 겨울 광고 비주얼을 7일 공개했다. 이번 겨울 시즌 컬렉션은 ‘직장과 일상을 넘나드는 활용도 높고 타임리스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에 살 수 있는 최고 품질의 옷’에 집중했다. 지난 시즌에서 트렌치코트를 무심하게 걸친 시크하고 매니시한 모습으로 품절 대란을 일으킨 김태리는 이번 화보 속에서 특유의 내추럴한 매력에 따뜻한 겨울 분위기를 더한 톤온톤 겨울룩을 제안한다. 앞선 시즌보다 한층 기품 있고 고혹적인 무드를 자아내 ‘김태리 슬랙스’, ‘김태리 수트’에 이어 여성들의 겨울 대표 트렌드를 리드할 것을 예고했다. 특히 이번 겨울 프론트로우가 처음 선보이는 프리미엄 컬렉션은 100년 이상의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는 영국 해리스 트위드(Harris Tweed), 프라다·몽클레어·버버리 같은 글로벌 명품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이탈리아 리몬따(LIMONTA) 등의 고급 원단을 직접 공수했고, 엄격한 제조과정과 까다로운 수작업 공정을 통해 완성했다. 국내에서 보기 드문 하이퀄리티 소재로 추운 겨울에 필수적인 보온성과 가벼움을 겸비한 핸드메이드 코트와 구스 다운 패딩 등을 출시해 기존 20대 고객 외에 3040 고객들에게도 높은 만족도를 선사할 예정이다.더블유컨셉코리아 관계자는 “2019 겨울 컬렉션을 통해 고객들이 명품 못지않은 퀄리티의 제품을 실속 있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하고 차별화된 소재를 개발해 국내 뿐 아니라 세계 시장의 소비자를 공략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프론트로우의 미국 시장 진출 활동도 활발히 전개되고 있다. 지난 9월부터 미국 프리미엄 백화점 블루밍데일즈의 초청으로 W컨셉이 진행 중인 팝업스토어에 K패션을 대표하는 브랜드 중 하나로 프론트로우가 참여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가장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면서 현지 고객들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로 꼽히는 등 해외 시장에서의 브랜드 경쟁력도 확인했다.한편, W컨셉은 지난 9월 남성 브랜드 ‘프론트로우 맨(FRONTROW MEN)’을 런칭해 13개 사이즈로 세분화한 팬츠, 이탈리아 원단으로 제작한 수트 등 다양한 남성 패션 스타일을 선보이며 여성 패션 시장을 넘어 남성 패션 시장으로 사업 영업을 확대하고 있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0-07뉴스룸 기자
유투브 조회수 35만 기록···'이수민 스무살 메이크업’
이수민의 스무살언니 메이크업 동영상이 업로드 하루 만에 35만 이상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배우 이수민은 지난 4일 뷰티 프로그램 ‘팔로우미12’에서 스무살 새내기 피부 트러블에 대한 화장의 비법으로 ‘클라시보 하트시카쿠션’을 선보였다. 특히 피부트러블이 많을 10대 인만큼 트러블을 신경 쓰며 메이크업을 하는 모습으로 많은 예비 새내기들의 관심을 끌었다. 한창 예민한 피부에 있는 트러블, 홍조, 모공 등을 한번에 가려주고 커버력에 대한 검증을 마쳤으며 일반 화장품 대비 더욱 풍부한 시카 성분이 들어가 있어 착한 쿠션으로 불리고 있다.이에 각종 SNS에서는 ‘팔로우미12에서 이수민이 사용한 쿠션이 무엇이냐?’, ‘이수민 쿠션은 어디서 구매하나요?’ 등 해당 제품에 대한 문의가 쇄도했다. 관계자는 “방송 이후 주문이 폭주하고 있다.” “초기 물량이 금방 완판 될 것 같아 걱정이다.” 라며 미소를 지었다. 해당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 및 구매는 클라시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현재 추가 할인 및 배송비 무료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2-09뉴스룸 기자
엘리닉, 공식 브랜드몰 리뉴얼 오픈 기념... 스마트 할부 프로그램 출시
‘엘리닉(L.linic)’이 자사 홈페이지 회원의 혜택을 대폭 강화하여 공식 브랜드몰을 리뉴얼 오픈했다. 금일 개편된 브랜드몰의 상단에는 ‘제품 구매’ 및 회원 전용 인터페이스가 추가돼 자사 채널을 활용해 제품을 최저가에 공급하며 브랜드몰 회원에게는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브랜드몰 론칭에 발맞춰 출시된 ‘스마트 할부’는 이러한 변화를 실감케 한다. ‘스마트 할부’는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을 무이자 48개월로 구매할 수 있는 엘리닉 브랜드몰 전용 상품이다. 스마트 할부 신청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브랜드몰 론칭을 기념해 피부 탄력 케어에 도움이 되는 괄사 갈바닉 디바이스가 증정된다.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은 풍부한 광량의 고농도 LED 빛으로 두피부터 얼굴까지 토탈 케어가 가능한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이다. 480개의 국내산 LED를 사용해 제작되었으며, 유럽•일본•한국 전자파 인증은 물론 유해물질 미검출 검사, 안구 안전성 검사를 완료해 안전성을 높였다. 한편, 엘리닉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몰 론칭이 “추후 다각화될 제품군을 통합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을 위한 초석”이라며 “스마트 할부를 시작으로 엘리닉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리워드 제도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1-01뉴스룸 기자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