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메인 기사 이미지
시슨드시 페이스앤바디로션, 피부 트러블 해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의 확산세가 이어지면서 마스크 착용이 생활화됨에 따라 마스크 트러블로 인한 입과 볼 주변에 트러블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마스크에 접촉면에 쓸려서 가렵거나 따가움을 느끼는 증세부터 심하면 짓무르기도 한다. 이에 피부 진정에 좋은 트러블 케어 제품들이 주목 받고 있다.   실제로 피부에 사용하기 좋은 트러블 케어 제품들은 황사나 미세먼지가 극심한 4월 중순쯤과 피부가 쉽게 건조해질 수 있는 동절기에 가장 많이 이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최근에는 마스크 장시간 착용과 잦은 소독 제품 사용 등으로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고 피부 진정에 좋은 제품들에 대해 관심이 높다.사진= 시슨드시 제공 이 가운데 트러블 피부 케어 전문 천연 화장품 브랜드인 시슨드시가 피부 진정에 효과가 있는 '페이스앤바디로션' 제품을 통해 트러블 케어를 관리한다.    시슨드시 페이스앤바디로션은 오랜 연구를 통해 29가지 국내 산야초 추출물과 특허받은 조성물로 제조된 트러블 케어에 집중한 천연 로션 제품이다. 또한 미국 FDA(식품의약국)로부터 OTC(일반의약품)를 인증 받음은 물론 인공색소, 인공향료와 같은 유해 성분 없이 대부분 1~2등급 성분만 사용하여 신생아부터 영유아, 임산부를 비롯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두피를 비롯한 얼굴, 신체 모든 피부 부위에 바를 수 있다.   시슨드시 관계자는 "요즘처럼 하루 종일 마스크를 착용할 경우 마스크 속의 고온다습한 환경으로 인해 트러블이 쉽게 유발되고, 마스크가 피부에 계속 닿으면서 입과 볼 주변에 트러블이 발생하기 쉽다.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을 순 없어 관리가 어려운 것이 사실이지만, 평소에 피부 진정에 좋은 제품을 이용해 트러블이 있는 부위를 수시로 얇게 발라주는 것이 중요하며 외출 시에도 휴대 용기에 담아 휴대하여 입과 볼 주변의 트러블 난 부위를 수시로 관리해 주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2020-03-31유연욱 기자16:15
메인 기사 이미지
에뛰드, 하트 블라썸 컬렉션 출시ㆍㆍ벚꽃 메이크업 가능해
유튜브를 통해 다이어트 비법, 운동 루틴, 브이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유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걸그룹 AOA 멤버 찬미가 새롭게 공개한 봄 맞이 벚꽃 메이크업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3월 20일 AOA 찬미 공식 유튜브 채널인 '찬미찬미해'에서 벚꽃시즌이 한 층 가까워진 것을 실감케 하는 메이크업부터 의상까지 봄 향기를 물씬 풍기며 매력을 뽐냈다. 특히 핑크 포인트 메이크업 과정을 하나하나 소개하며 인간 벚꽃으로 변신한 찬미의 사랑스러운 미모가 돋보였다.   영상 속 찬미가 사용한 제품은 에뛰드에서 새롭게 출시한 '하트 블라썸 컬렉션'으로 메이크업 제품부터 베이스, 선 젤, 퍼프까지 다양한 제품 군으로 구성되어 있다.‘플레이 컬러 아이즈 하트 블라썸’은 컬러 별 꿀 조합으로 하트를 부르는 6컬러 아이 섀도우 팔레트이다. 톤앤톤 컬러 조합으로 언제 어디서든 데일리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며, 벚꽃 잎을 압착한 듯 화사한 글리터 펄을 사용하여 독보적인 펄감이 특징이다. 또한 선명하게 밀착되어 화사하게 반짝이는 입술이 표현되는 ‘베러 립스톡’과 두 볼이 벚꽃처럼 화사하게 피어나는 펄 파우더 ‘블라썸 치크’, 볼륨감 있는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래쉬펌 볼륨 픽스 마스카라’ 등 메이크업 제품들로 화사하고 영롱한 벚꽃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 에뛰드 제공그 밖에도 찬미는 개인 SNS에 팬들을 위한 셀카까지 게재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올라온 사진에는 레드 컬러의 헤어에 꽃을 꽂아 화사한 봄 느낌을 풍겼다.  한편, 에뛰드의 ‘하트 블라썸’ 컬렉션은 에뛰드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에뛰드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2020-03-24유연욱 기자17:20
메인 기사 이미지
아이비즈아이(IVSI),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컬래버레이션
'진정한 나를 되돌아본다'라는 독창적 디자인 철학을 담고 있는 아이비즈아이(IVSI)가 스타일리스트이자 방송인으로도 활약중인 '슈스스'한혜연과 만났다. 아이웨어 연출에 따라 스타일링이 충분히 바뀔 수 있다고 생각한 그는 아이비즈아이와 함께 디자인 초기 단계부터 함께하며 선글라스를 통한 두 가지 스타일을 선보였다. 프레임의 형태와 렌즈의 컬러, 착용감까지 꼼꼼하게 체크하면서 전혀 다른 느낌의 두 가지 라인, 아말피(Amalhi)와 세실(Chesil)을 공개했다. 사진= 아이비즈아이 제공첫째, 'IVSI x HHY'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은 클래식한 디자인을 기반으로 하지만 선글라스 하나로 충분히 임팩트를 줄 수 있는 유니크함이 특징이다. 이는 남들과 다르게 보이기 위해 노력하지 않고 자신의 모습 그대로를 드러내는 사람들을 위해 디자인하는 아이비즈아이의 생각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둘째, 아말피(Amalfi)는 날렵한 셰이프가 돋보이는 선글라스로 70’s캣아이 스타일을 재현한 아이템이다. 아이비즈아이 관계자는 "과감하게 올라간 캣아이 선글라스가 주는 우아하면서도 강한 느낌을 원했다." "아세테이트&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와 클래식한 컬러의 렌즈의 만남이 레트로적인 무드를 풍긴다."라고 설명했다. 블랙, 레오퍼드 프레임과 그린 컬러 렌즈, 큐빅을 사용 등 총 다섯 가지 버전으로 선보였다.   이어 "또 다른 컬래버레이션 제품인 세실(Chesil)은 매니시한 느낌으로 남녀 모두 어울릴 수 있도록 디자인했고 투 브릿지를 사용한데 이어 아말피와 마찬가지로 클래식한 컬러의 렌즈와 아세테이트가 사용되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비즈아이는 'oror' 한남점과 청담동 분더샵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2020-03-19유연욱 기자10:22
  • 최신순
  • 인기순
시슨드시 페이스앤바디로션, 피부 트러블 해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의 확산세가 이어지면서 마스크 착용이 생활화됨에 따라 마스크 트러블로 인한 입과 볼 주변에 트러블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마스크에 접촉면에 쓸려서 가렵거나 따가움을 느끼는 증세부터 심하면 짓무르기도 한다. 이에 피부 진정에 좋은 트러블 케어 제품들이 주목 받고 있다.   실제로 피부에 사용하기 좋은 트러블 케어 제품들은 황사나 미세먼지가 극심한 4월 중순쯤과 피부가 쉽게 건조해질 수 있는 동절기에 가장 많이 이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최근에는 마스크 장시간 착용과 잦은 소독 제품 사용 등으로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고 피부 진정에 좋은 제품들에 대해 관심이 높다.사진= 시슨드시 제공 이 가운데 트러블 피부 케어 전문 천연 화장품 브랜드인 시슨드시가 피부 진정에 효과가 있는 '페이스앤바디로션' 제품을 통해 트러블 케어를 관리한다.    시슨드시 페이스앤바디로션은 오랜 연구를 통해 29가지 국내 산야초 추출물과 특허받은 조성물로 제조된 트러블 케어에 집중한 천연 로션 제품이다. 또한 미국 FDA(식품의약국)로부터 OTC(일반의약품)를 인증 받음은 물론 인공색소, 인공향료와 같은 유해 성분 없이 대부분 1~2등급 성분만 사용하여 신생아부터 영유아, 임산부를 비롯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두피를 비롯한 얼굴, 신체 모든 피부 부위에 바를 수 있다.   시슨드시 관계자는 "요즘처럼 하루 종일 마스크를 착용할 경우 마스크 속의 고온다습한 환경으로 인해 트러블이 쉽게 유발되고, 마스크가 피부에 계속 닿으면서 입과 볼 주변에 트러블이 발생하기 쉽다.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을 순 없어 관리가 어려운 것이 사실이지만, 평소에 피부 진정에 좋은 제품을 이용해 트러블이 있는 부위를 수시로 얇게 발라주는 것이 중요하며 외출 시에도 휴대 용기에 담아 휴대하여 입과 볼 주변의 트러블 난 부위를 수시로 관리해 주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2020-03-31유연욱 기자
에뛰드, 하트 블라썸 컬렉션 출시ㆍㆍ벚꽃 메이크업 가능해
유튜브를 통해 다이어트 비법, 운동 루틴, 브이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유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걸그룹 AOA 멤버 찬미가 새롭게 공개한 봄 맞이 벚꽃 메이크업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3월 20일 AOA 찬미 공식 유튜브 채널인 '찬미찬미해'에서 벚꽃시즌이 한 층 가까워진 것을 실감케 하는 메이크업부터 의상까지 봄 향기를 물씬 풍기며 매력을 뽐냈다. 특히 핑크 포인트 메이크업 과정을 하나하나 소개하며 인간 벚꽃으로 변신한 찬미의 사랑스러운 미모가 돋보였다.   영상 속 찬미가 사용한 제품은 에뛰드에서 새롭게 출시한 '하트 블라썸 컬렉션'으로 메이크업 제품부터 베이스, 선 젤, 퍼프까지 다양한 제품 군으로 구성되어 있다.‘플레이 컬러 아이즈 하트 블라썸’은 컬러 별 꿀 조합으로 하트를 부르는 6컬러 아이 섀도우 팔레트이다. 톤앤톤 컬러 조합으로 언제 어디서든 데일리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며, 벚꽃 잎을 압착한 듯 화사한 글리터 펄을 사용하여 독보적인 펄감이 특징이다. 또한 선명하게 밀착되어 화사하게 반짝이는 입술이 표현되는 ‘베러 립스톡’과 두 볼이 벚꽃처럼 화사하게 피어나는 펄 파우더 ‘블라썸 치크’, 볼륨감 있는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래쉬펌 볼륨 픽스 마스카라’ 등 메이크업 제품들로 화사하고 영롱한 벚꽃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 에뛰드 제공그 밖에도 찬미는 개인 SNS에 팬들을 위한 셀카까지 게재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올라온 사진에는 레드 컬러의 헤어에 꽃을 꽂아 화사한 봄 느낌을 풍겼다.  한편, 에뛰드의 ‘하트 블라썸’ 컬렉션은 에뛰드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에뛰드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2020-03-24유연욱 기자
아이비즈아이(IVSI),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컬래버레이션
'진정한 나를 되돌아본다'라는 독창적 디자인 철학을 담고 있는 아이비즈아이(IVSI)가 스타일리스트이자 방송인으로도 활약중인 '슈스스'한혜연과 만났다. 아이웨어 연출에 따라 스타일링이 충분히 바뀔 수 있다고 생각한 그는 아이비즈아이와 함께 디자인 초기 단계부터 함께하며 선글라스를 통한 두 가지 스타일을 선보였다. 프레임의 형태와 렌즈의 컬러, 착용감까지 꼼꼼하게 체크하면서 전혀 다른 느낌의 두 가지 라인, 아말피(Amalhi)와 세실(Chesil)을 공개했다. 사진= 아이비즈아이 제공첫째, 'IVSI x HHY'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은 클래식한 디자인을 기반으로 하지만 선글라스 하나로 충분히 임팩트를 줄 수 있는 유니크함이 특징이다. 이는 남들과 다르게 보이기 위해 노력하지 않고 자신의 모습 그대로를 드러내는 사람들을 위해 디자인하는 아이비즈아이의 생각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둘째, 아말피(Amalfi)는 날렵한 셰이프가 돋보이는 선글라스로 70’s캣아이 스타일을 재현한 아이템이다. 아이비즈아이 관계자는 "과감하게 올라간 캣아이 선글라스가 주는 우아하면서도 강한 느낌을 원했다." "아세테이트&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와 클래식한 컬러의 렌즈의 만남이 레트로적인 무드를 풍긴다."라고 설명했다. 블랙, 레오퍼드 프레임과 그린 컬러 렌즈, 큐빅을 사용 등 총 다섯 가지 버전으로 선보였다.   이어 "또 다른 컬래버레이션 제품인 세실(Chesil)은 매니시한 느낌으로 남녀 모두 어울릴 수 있도록 디자인했고 투 브릿지를 사용한데 이어 아말피와 마찬가지로 클래식한 컬러의 렌즈와 아세테이트가 사용되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비즈아이는 'oror' 한남점과 청담동 분더샵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2020-03-19유연욱 기자
대전 피부관리 이숙경 뷰티캐슬, 신규 마사지 프로그램 런칭 기념 50% 할인 이벤트
봄이 다가오면서 스킨케어와 몸매관리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 이에 대전 피부관리 전문점 이숙경 뷰티캐슬이 신규 프로그램 런칭 소식을 알림과 동시에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런칭한 신규 프로그램은 샤넬 아기주사와 DPL 비만관리, 울세라 리프팅, 신부관리, 2년 보장 무제한 관리 등이 있다. 먼저 샤넬 아기주사는 전체적인 피부 재생과 피부 개선을 도와주며 피부재생분야 세계 1위 NCTF135HA 정품만 사용해 안전성도 확보하고 있다.   또한 허벅지, 복부, 팔뚝 군살 제거를 원하는 고객을 위한 DPL 비만관리와 이중턱, V라인, 팔자주름, 얼굴처짐 등이 고민인 여성을 위한 '울세라 리프팅'도 할인 이벤트에 포함됐다.   이밖에도 샤넬아기주사와 DPL팔뚝슬리밍, 울세라리프팅 3가지로 구성된 신부관리와 20개 스킨케어 프로그램 중 원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는 2년 보장 무제한관리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대전 이숙경뷰티캐슬은 40여개의 스킨케어 솔루션을 활용하여 고객의 피부 타입에 적합한 맞춤형 관리를 제공하는 등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1만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숙경뷰티캐슬 홈페이지와 대표 전화를 통해 상담 및 예약이 가능하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2020-03-16유연욱 기자
대만 K-뷰티 프로그램 등장한 유치더 판다봉, 여신상 TOP 1 선정
다크서클 개선 아이템 '유치더 판다봉'이 대만 K-뷰티 프로그램 '부탁해요! 여신님2'에서 여신상 TOP 1으로 선정됐다. 유치더 판다봉은 라이프&컬쳐 미디어 기업 크리컬쳐에스의 뷰티 아이템으로 최근 SNS에서 다크서클을 확실하게 관리해주는 전도사 타이틀을 얻고 있다. 최근 방송된 대만 K-뷰티 프로그램에 등장해 새내기 대학생이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을 주제로 한 방송에서 여신상 TOP 1을 수상하며 주목 받고 있다. 여신상은 대중의 선호도와 전문가(MC) 점수, 사용 후기 점수, 인플루언서 패널 점수 등을 합산하여 선정하는 시상 분야다.   해당 방송에서 유치더 판다봉은 어두운 눈가를 즉시 톤 업 해주는 효과를 보이며 이슈를 모았다. 알부틴, 브로콜리 추출물, 프로테오 글라칸(연어 연골), 글루타치온 성분이 함유된 것이 특징으로 10가지 순수 식물 추출물을 담아 피부가 민감한 사람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간편한 사용법도 관심을 끌었다.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볼 롤러 어플리케이터로 제조됐으며 안면 굴곡에 최적화된 메탈 볼 형태로 굴려서 마사지하듯 자연스럽게 사용할 수 있다.   크리컬쳐에스 관계자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다크한 눈가뿐 아니라 기미, 주근깨, 잡티 등을 효과적으로 개선하여 대만 현지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며 “국내는 물론, 대만 등 글로벌 시장에 본격 진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2020-03-16유연욱 기자
아틸라(ATIL’a), 올인원컨트롤 토탈크림으로 국ㆍ내외 인기몰이
뷰티&아로마 전문브랜드 아틸라(ATIL‘a)에서 선보인 '올인원크림'이 차별화된 성분과 리뉴얼된 디자인으로 소비자 사이에서 주목 받고 있다.출시된 NEW 도도한 '토탈크림'은 동백오일과 홍삼추출물 등 풍부한 식물영양소가 함유된 제품으로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 스킨, 로션, 에센스, 세럼 등의 6가지 기능을 한번에 해결한 화장품으로 편리한 사용감과 가볍고 부드러운 패키지는 현재 홍익대학교에 출강하고 있는 홍수정 아트 디렉터의 손길로 새롭게 제작되었다. 최원석 ㈜아틸라 대표는 "뷰티 박람회에서 해외 바이어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 이미 중국 위생허가(CFDA)를 획득했으며, 주요 면세점 및 백화점과 대형할인마트, 고급호텔, 골프장, 약국 등 100여곳의 오프라인 판매채널과 최근 개관된 미술작품을 전시하고 있는 아틸라 갤러리 일산점에서 다양한 소비자로부터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고 전했다. 코로나19 사태 이후 온라인 고객을 대상으로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꾸어주고, 촉촉한 마무리 감으로 생기있는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아틸라 동백오일 마스크팩'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하고 있으며, 해외에서는 중국, 일본, 싱가포르의 대도시와 미국 등 북미지역을 중심으로 수출에 주력하고 있다. 한편, 아틸라 화장품의 모든 라인은 본사 직영몰과 현대백화점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2020-03-16유연욱 기자
비타민C 세럼의 명가 리즈케이, '퍼스트씨 5세럼' 캠페인 화보 공개
비타민C 세럼의 명가 ㈜리즈케이 코스메틱에서 뮤즈 고아라의 새로운 '퍼스트씨 5 세럼'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리즈케이의 베스트셀러, 퍼스트씨 세럼이 시즌5로 새롭게 론칭함에 따라 우아한 아름다움과 상큼한 매력이 공존하는 고아라를 통해 럭셔리한 비타민 케어와 순수 비타민C 15%를 프레시하게 담아낸 퍼스트씨 5 세럼을 표현했다. 그녀는 "갓 세안하고 나왔을 때의 맑고 촉촉해 보이는 피부를 좋아한다. 퍼스트씨 세럼을 바르면 매일 그 상태가 오래 유지되는 것처럼 피부가 탱탱해서 기분이 좋다."라며 제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새롭게 출시된 퍼스트씨 5 세럼은 순수 비타민C 함량도 더 높아지고 새로운 퍼스트C바이오틱스™ 성분도 들어가서 그런지 더 쫀쫀하고 촉촉한 것 같다. 피부가 영양을 듬뿍 받아서 탱탱하고 젊어지는 기분이 든다."라고  덧붙여 후기를 전했다.   한편, 퍼스트씨 5 세럼은 역대 최대함량인 '순수 비타민C 15%'와 '4세대 바이오틱스'로 불리는 유산균의 생리활성 물질인 리즈케이 독자 성분 '퍼스트C바이오틱스™' 성분을 함께 담아 비타 C의 항산화 효과를 더욱 높여주는 피부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이와 함께 노벨화학상 수상 성분인 풀러린과 지구상 현존하는 가장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하이드록시티록신을 최초 함유하여 궁극적으로 기존 대비 108% 강화된 뛰어난 항산화 케어를 선사한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2020-03-16유연욱 기자
조성아뷰티 ‘조성아 생기 젤리 팩트,’ 홈앤쇼핑에서 선보여
K-뷰티 리더 조성아의 30년 노하우를 재해석한 브랜드 조성아뷰티의 ‘조성아 생기 젤리 팩트’가 오는 14일 토요일 홈앤쇼핑을 통해 8차 방송을 진행한다.   일명 리즈 시절 피부로 만들어주는 조성아뷰티의 조성아 생기 젤리 팩트는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30년 아티스트 노하우를 담은 제품으로 젤리커버 파운데이션과 생기젤리 에센스가 황금 비율로 담겨있어 그날 피부 컨디션에 따라 적절히 믹스해서 사용하면 마치 생기 스위치를 켠 듯 생기 있는 동안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CSA코스믹의 조성아뷰티 관계자는 "잡티나 요철을 가리려면 두껍고 텁텁한 화장이 되기 마련인데, 크림 바르듯 젤리커버 파운데이션과 생기젤리 에센스를 섞어 바르면 소량으로도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칙칙한 낯빛을 환하게 바꿀 수 있다."라며 "조성아 생기 젤리 팩트로 다가온 봄,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을 완성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해당 제품은 특허받은 고커버 공법을 적용해 소량으로도 주름, 모공 등 피부 결점에 블러링 효과를 선사하고 특허받은 3중 보습 성분(자일리틸글루코사이드, 아쿠아세라마이드, 하이드롤라이즈드 식물성 단백질)이 피부에 보습 코팅 막을 씌워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한다. 또 항산화 성분이 강력한 레드 탄력 에너지 복합 성분과 볼륨 특허 성분이 담긴 생기젤리 에센스가 주름지고 꺼진 피부에 볼륨은 물론 광채를 선사해 매끈하고 광나는 동안 피부로 완성해 준다. 더불어 임상을 통해 48시간 메이크업, 광채, 볼륨 효과 지속력을 입증받았으며 뷰티마스터 조성아가 직접 개발한 육각 광채 퍼프가 코 옆, 눈 밑 등 후미진 곳까지 꼼꼼하게 커버해 준다.   놀라운 커버력은 물론 생기어린 동안피부를 완성해주는 조성아뷰티의 조성아 생기 젤리 팩트는 오는 14일 토요일 오전 9시 20분부터 60분간 홈앤쇼핑에서 진행되며, 조성아뷰티 셀렉샵 명동직영점과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 및 홈앤쇼핑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2020-03-13유연욱 기자
펄케어 LED마스크, 판매량 급증ㆍㆍ차별화된 특징 주목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펄케어(PEARLCARE)이 올해 2월에 출시한 펄케어 LED마스크의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   이는 펄케어 LED마스크가 이미 가정용 의료기기 등의 차별화된 브랜드 제품군으로 시장에 진입했고, LED마스크 후발주자임에도 유행을 거부하고 철저한 안전성을 검토한 이후에 출시함으로써 여러 구매 고객들에게 신뢰를 확보했기 때문이다.   특히 제품의 안전성과 수려한 디자인, 단 하나의 빛도 허용하지 않기 위해 탑재한 아이쉴드, 사용시간을 측정할 수 있는 측면 LCD창 추가 배치, 터치형 무선 방식 채용, 4파장 6모드의 다양한 케어 솔루션 제공, 합리적인 가격이 주요 특징이다.또한 펄케어는 출시와 함께 이미 국내 유수의 종합쇼핑몰에 순차적으로 입점되어 판매 저변을 넓혔으며, 발빠르게 렌탈 패키지를 구성하여 금융솔루션을 도입하는 등 다양한 시도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는 데 집중하고 있다.   펄케어 관계자는 "펄케어는 피부질환을 치료할 수 있는 가정용 IPL의료기기와 초음파와 냉온기능이 동시에 작동되는 프리미엄급 갈바닉을 출시함에 이어 피부 케어용 LED마스크를 추가 출시했다. 이에 홈케어와 관련된 브랜드 확장이 이루어지고 있는 부분을 고객들이 주목해 주시는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회사 측에 따르면 펄케어 LED마스크는 공격적인 광고 마케팅보다는 실사용자들 사이에서 가성비 높은 제품으로 입소문이 날 수 있도록 다양한 접점에서 프로모션을 강화할 것이라는 전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2020-03-13유연욱 기자
SUQQU, '누드 웨어 리퀴드 EX' 리뉴얼 출시
컨템포러리 럭셔리 뷰티 브랜드 SUQQU(이하 스쿠)가 기존 제품보다 커버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시킨 '누드 웨어 리퀴드 EX'를 리뉴얼 출시했다.   누드 웨어 리퀴드 EX는 베스트셀러 엑스트라 리치 글로우 크림 파운데이션의 뒤를 이을 제품으로 결점 없이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 주는 리퀴드 파운데이션이다.   컴플렉션 파우더 배합으로 답답함 없이 편안하게 피부에 밀착해 시간이 지나도 지금 막 바른 듯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해 준다. 투명도 및 빛 굴절도가 높은 하이 리플렉션 오일 함유로 피부를 윤기나게 표현해 주며, 에센스 촉감의 부드럽고 실키 한 텍스처가 내 피부와 같은 편안함을 선사한다. 스쿠의 스킨케어 제품에 함유된 보습 성분을 배합해 피부 기초부터 촉촉하게 케어할 수 있으며, 기존보다 색상이 추가된 총 12가지로 출시해 피부 톤과 밝기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화사한 피부 톤과 매끄러운 윤기를 선사해 줄 스쿠의 누드 웨어 리퀴드 EX는 스쿠 갤러리아 명품관 WEST 매장과 갤러리아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2020-03-12유연욱 기자
올해의 컬러 클래식 블루... 블루 염색 헤어스타일 눈길
지난 5일 세계적인 색채연구소 팬톤이 2020년 올해의 컬러(Color of the year)로 ‘클래식 블루’를 선정했다. 2000년부터 매년 발표하고 있는 올해의 컬러는 팬톤의 대표적인 리포트로 발표와 동시에 세계적 주목을 받을 뿐 아니라 뷰티, 패션, 디자인 등 산업 트렌드 전반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어둡고도 푸른 하늘을 연상시키는 클래식 블루는 네이비보다 가볍고, 스카이 블루보다 어두운 톤으로 시간이 흘러도 유행을 따르지 않는 지속성을 가진 컬러다. 이에 국내외 헤어 트렌드를 선도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이가자 그룹(이가자, 이가자헤어비스, 오캄)’이 새로운 룩북 화보를 공개했다. 룩북 화보를 통해 ‘소프트 모던’과 ‘시크 모던’ 2가지 콘셉트의 총 5작품을 발표했으며, 그중 로레알 마지패션의 실버톤이 가미된 블루 컬러 스타일이 대중의 큰 반응을 얻고 있다. 신비롭고 오묘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블루 컬러의 헤어는 이목구비를 돋보이게 하며, 유니크하면서도 새로운 이미지 변화를 원하는 이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스타일이다. 특히 최근 셀럽들 사이에서 유행하면서 더욱 인기 컬러로 급부상 중이다. 관계자는 “팬톤 올해의 컬러가 발표되면서 클래식 블루 컬러 염색 시술이 눈에 띄게 증가했다.”며 “클래식 블루 염색은 퇴색 시에도 선호도가 높은 애쉬 그레이, 애쉬 베이지 컬러로 변화되기 때문에 고객들의 더욱 높은 선호도를 자랑하는 만큼 다가오는 2020년 트렌드를 주도할 클래식 블루 염색을 희망한다면 이가자, 이가자헤어비스, 오캄 전 매장을 방문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명근 기자 issue@sedaily.com 
2019-12-27신명근 기자
온라인 편집숍 W컨셉, 나이키 제품 공식 런칭
프리미엄 온라인 편집숍 W컨셉이 나이키와 계약을 맺고 나이키 제품을 공식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국내 여성 패션 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이커머스가 나이키 제품을 공식적으로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로써 대중에게 인기 많은 스테디셀러부터 매니아가 열광하는 한정판 제품까지 나이키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W컨셉은 앞으로 슈즈·의류를 포함해 다양한 나이키 어패럴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국내에서도 희소성 있는 조던 시리즈, 스포츠 트렌드로 자리매김한 러닝 제품, 에어맥스, 에어 포스와 같은 대표적인 스니커즈 컬렉션과 함께 요가 컬렉션과 아이콘 클래쉬 컬렉션이 입점한다. 앞으로 3,000여개의 입점 브랜드들과 함께 나이키의 스포티함과 프리미엄 패션이 어우러진 믹스매치룩을 화보와 영상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되는 화보 및 영상 콘텐츠 내에서 스타일링에 활용된 나이키와 디자이너 브랜드의 제품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도록 토탈 룩을 선보여 소비자들이 스마트한 쇼핑을 할 수 있는 점이 돋보인다. W컨셉 관계자는 “이번 론칭은 단순히 나이키 제품을 판매하는 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감성을 더해 나이키를 더욱 트렌디하고 패셔너블하게 소개하게 된 것에 의미가 크다”며 “나이키 스니커즈나 플리스 같이 캐주얼한 아이템과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컬렉션을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링 컨텐츠를 기대해 주셨으면 한다.” 라고 밝혔다. W컨셉은 런칭 프로모션으로 다크한 메탈릭 로즈 골드 컬러가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해외에서 발매 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에어 조던1 하이 OG FEARLESS’ 를 한정 수량 발매한다. 고객이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론칭 이벤트와 혜택도 준비되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0-28뉴스룸 기자
세리박스,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의 체험 다이어트로 인기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의 추천 브랜드로 주목 받고있는 다이어트 집착연구소 ‘세리박스’가 OK캐쉬백 오퀴즈의 이벤트로 등장하여 인기를 끌고 있다. 한혜연은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슈스스TV’를 통해 다이어트를 경험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솔직한 이야기로 구독자들의 공감을 이끌었다. 그는 “우리나라 여자 중에 다이어트 안 해본 여자가 몇이나 돼?” “나는 72kg까지 찐 적이 있었다.”라며 다이어트에 대한 고민과 자신의 진솔한 경험담을 전했다. 특히,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하면서 섭취한 다이어트 보조제가 많은 도움이 됐다고 밝히며 세리박스를 추천 제품으로 언급했다. 이어 “세리박스 제품이 가장 중요한 배출을 도와줬다. 하루 한 번은 꼭 화장실을 간다. 그 결과 무려 12.5kg의 체중 감량을 했다.”고 밝혀 구독자들의 놀라움을 샀다. ‘슈스스TV’에 언급돼 화제를 모은 베스트셀러 ‘세리번나이트’는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 캐쉬백의 오퀴즈’에 ‘한혜연 다이어트 비법’ 키워드와 함께 문제로 출제됐다. 13일 오늘 단 하루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세리번나이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신명근 기자 issue@sedaily.com 
2020-01-13신명근 기자
세라젬헬스앤뷰티, '벨라몬스터' 브랜드 모델로 가수 이진혁 발탁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세라젬헬스앤뷰티는 가수 업텐션 멤버인 ‘이진혁’을 벨라몬스터(BELLAMONSTER)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4일 밝혔다. 이진혁은 아이돌그룹 ‘업텐션’ 멤버로 지난 2015년 9월 데뷔, 앨범활동은 물론 예능까지 최근 여러 분야에서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며 대중의 인기를 끌고 있다. 차세대 글로벌 보이그룹으로 꼽히고 있는 업텐션 멤버 이진혁은 평소 트렌디한 패션과 부드럽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 등 팔색조의 매력을 지니고 있는 만큼 이번 벨라몬스터 광고모델로서 긍정적인 시너지를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   벨라몬스터 관계자는 “벨라몬스터의 건강하고 깨끗한 브랜드 이미지가 이진혁의 긍적적인 에너지와 부합되면,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어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라며 “대세 아이돌 이진혁을 앞세운 홍보 전략이 브랜드 상품 인기에 화력을 더해 줄 것”이라며 기대를 드러냈다.  벨라몬스터는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효능과 효과가 확실한 제품을 만들자’라는 슬로건아래 다양한 피부 고민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벨라몬스터의 대표 상품인 △톳패드 △당근패드 △수박패드는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들의 인생템으로 소개되며 SNS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 가운데 톳 라인인 △톳패드 △톳토너 △톳크림은 풍부한 미네랄과 후코이단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톳’과 ‘미역귀’ 추출물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로하스(ROHA'S) 인증을 받은 100% 순면 패드를 적용한 제품은 피부에 닿는 자극을 최소화해 민감한 피부의 소유자에게도 순하게 작용한다.   또한, 벨라몬스터의 인기 시그니처 상품 ‘당근패드’는 화장 솜에 토너를 적셔 피부를 닦아내는 일명 ‘닦토’의 카테고리에서 개발된 제품으로, 간편하고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지난 6월과 7월 진행된 현대홈쇼핑 방송에서는 8,000세트 완판 기록을 세우는 등 소비자의 긍정적인 구매 후기를 이끌어 낸 바 있다.    한편, 벨라몬스터의 당근패드는 벨라몬스터 공식 온라인몰 및 뷰티 오프라인 매장 구매 가능하다. /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0-04뉴스룸 기자
테일러샵 브라운오씨, '해리스트위드' 이벤트 진행
테일러샵 ‘브라운오씨’에서 해리스트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리스트위드 원단으로 만든 맞춤 수트와 자켓을 할인하는 이벤트이다. 트위드란 굵은 양모를 직조한 원단으로 거칠고 투박한 원단으로 이 중 해리스트위드는 스코틀랜드의 해리스섬에서만 만드는 것으로 그 해 수확한 최고의 양모만 사용한다. 이 원단은 튼튼하고 따뜻하며 비와 물에 강한 것이 특징이다. 이전부터 셀럽들로 인해 대중에게 알려진 재질로 영국의 왕세자 찰스 윈저는 해리스트위드로 만든 수트와 자켓을 즐겨 입었으며 해리스트위드 조합 운영에도 관여할 만큼 열성적이었다. 또한 미국의 영화배우 스티브 맥퀸 역시 트위드를 즐겨입기로 유명하다. 한남동 테일러샵 브라운오씨는 맞춤 수트로 시작한 테일러샵으로 현재는 수트와 셔츠는 물론, 구두, 넥타이, 시계, 데님, 스웻셔츠 등 아메리칸 색수트와 아이비 스타일의 캐쥬얼 의류를 판매하고 있다. /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1-20뉴스룸 기자
코스메슈티컬 R&D 브랜드 베리홉, 와디즈 펀딩 마무리
순수 비타민C 화장품 전문 브랜드 베리홉(공동대표 신성민, 윤한수)이 와디즈 누적 펀딩 2억 5천만 원을 달성하며 프로젝트를 마무리했다. 베리홉 8일 미백 앰플은 R&D 업계 40년 경력의 조병기 연구소장이 개발한 제품으로 순수 비타민C가 130,000ppm 함유된 미백 화장품이다. 베리홉 관계자는 "조병기 연구소장님의 역작 베리홉 8일 미백 앰플은 이미 생성된 기미까지 하얗게 환원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항산화 효능이 좋은 제품"이라며 "현재 13.5%로 업그레이드된 신제품을 조병기 연구소장님과 함께 개발하고 있다."고 전했다.  조병기 연구소장은 "베리홉 8일 미백 앰플은 물을 사용하고 있는 함수계 제품이며 물 대신 아주 고농도의 폴리올을 사용하거나 흔들어 섞어 쓰는 형태의 타사 제품들과 달리 폴리올 사용을 최소화하고 많은 물을 사용하는 일체형 순수 비타민C 제품이기에 안정성과 효능을 높인 제품"이라고 전했다.   베리홉은 와디즈 펀딩의 성공에 힘입어 현재 중국, 베트남, 미국, 일본으로의 시장 확대를 계획하고 있으며, 국가별 대형 유통사와 계약을 앞두고 있다고 설명했다. /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0-29뉴스룸 기자
W컨셉, 2019 겨울패션 트렌드 제안
쌀쌀한 가을 날씨가 이어지며 본격 겨울맞이 쇼핑에 나설 시즌이 돌아왔다. 올해는 지난해 강세였던 코트 대신 하프 코트, 크롭 재킷, 숏 무스탕 등의 아우터가 관심받고 있다. 2019년 패션업계에 불고 있는 웨어러블한 뉴트로 트렌드를 저격함과 동시에 개성을 중시하는 밀레니얼 세대가 기본 디자인에서 변형된 색다른 스타일을 선호하고 있기 때문이다.   프리미엄 온라인 편집숍 W컨셉은 지난해와 올해 9월부터 11월까지의 판매 랭킹과 판매량 등을 바탕으로 올 가을·겨울 인기 트렌드를 짚어보고 꼭 마련해야할 필수 겨울 아이템을 제안한다. 이번 시즌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점점 짧아지는 가을과 더불어 한절기도 채 버티지 못하던 반절기템 재킷 카테고리의 반격이다. 2018년의 아우터 매출은 코트가 재킷을 크게 웃돌았지만 올해는 재킷이 전통의 강호 코트를 밀어내고 겨울 아우터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 W컨셉에서 작년과 올해 재킷 상품군의 수주액을 비교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74%의 성장률을 보였다. 프론트로우(FRONTROW)는 재킷과 팬츠로 구성한 수트 컬렉션 관심에 힘입어 어패럴 판매 랭킹 탑에 올랐다. 이와 함께 숏 기장의 아우터가 전년대비 급부상했다.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엘이(LE)의 ‘숏 무스탕’과 오버듀플레어(OVERDUEFLAIR)의 ‘핸드메이드 크롭 재킷’이 대표적이다. 이들은 짧은 기장으로 차별점을 주었을 뿐만 아니라 오버사이즈핏과 빈티지스러운 버튼 디자인을 가미해 브랜드의 유니크한 디테일과 뉴트로 감성을 살린 것이 판매 호조를 이끈 요인으로 분석됐다. 그 결과 오버듀플레어는 W컨셉에서 전년대비 가장 높은 성장률(543%▲)를 기록한 브랜드에 오르는 영광을 누렸다. 트렌디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양상은 가방 판매 추이에서도 드러났다. 가방 상품군 전체가 전년대비 147% 성장하면서 인기 쇼핑 제품으로 떠오른 가운데 3-50만원대의 중고가 백화점 유통 브랜드의 매출이 하락세를 보이고 보다 개성있는 디자인과 퀄리티를 겸비한 디자이너 백이 2-30대 여성 고객들 사이에서 매출 비중이 상승했다.   특히 덱케(DECKE)의 ‘하프백’은 가방 양쪽을 지퍼로 이은 독특한 형태감으로 인기를 끌었으며 루에브르(LOEUVRE)의 ‘삭 드 루미에르 숄더백’은 볼드한 색감과 체인 디테일로 젊은 세대의 선호를 받았다.   W컨셉은 매 겨울 셀러브리티들에게 선택받는 단독 브랜드 닐바이 피(NILBY P)와 아크로(AKRO)의 겨울 코트 아이템들은 기존 스테디셀러답게 올해도 꾸준한 판매가 이어질 것으로 내다봤으며, 이외에 트렌드 분석 결과에 기반한 새로운 픽들도 선정했다. 어패럴 카테고리에서는 한겨울도 거뜬할 두께감 있는 울 혼방 원단으로 제작한 앤유(AND YOU)의 ‘파리 투 버튼 블레이저’와 크롭 기장과 퀄리티 높은 페이크퍼를 사용한 커런트(CURRENT)의 ‘퍼 크롭 재킷’이 숏 아우터의 인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슈즈는 100% 이탈리아 가죽을 사용한 어데인(ADAYIN)의 ‘레더 니하이 부츠’와 니켈 굽으로 포인트를 준 레이첼 콕스(RACHEL COX)의 앵클 부츠가 다가오는 겨울을 강타할 것으로 보인다. 보온성을 책임져 줄 드파운드(DEPOUND)의 ‘캐시미어 울 블렌디드 머플러’ 또한 겨울철 필수 아이템이다.   한편, W컨셉은 올 겨울 트렌드에 맞는 합리적인 겨울 아이템 쇼핑을 위해 11월부터 12월까지 두 달간 ‘아우터샵’을 진행하며, 카테고리 별 최대 90% 할인 판매하는 ‘블랙 프라이데이 기획전’을 포함한 다양한 프로모션 및 재미있는 이벤트들도 계획 중이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1-14뉴스룸 기자
닥터지(Dr.G), 한정판 겨울 눈꽃 선크림 에디션 출시
닥터지(Dr.G)가 연말을 맞이해 한정판 보습 선케어 ‘딥 모이스트 업 선 플러스 윈터 에디션’을 출시, 이를 기념해 올리브영 등에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 제품은 겨울 선크림으로 알려진 딥 모이스트 업 선 플러스를 보습 결정체 눈꽃 선크림 콘셉으로 표현한 한정 기획세트로 본품 50ml와 추가 구성 20ml로 구성됐다. 딥 모이스트 업 선 플러스는 다량의 수분을 함유한 크림 텍스처가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들어 속 깊은 보습감을 선사하며, 필라그린 컴플렉스와 6중 히아루론산이 이중으로 보습을 충전해주어 건조한 겨울에도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또 3:1:1(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자유지방산) 비율의 피부 친화 보습 베이스로 구성돼 탄탄한 피부 장벽 보호 효과를 선사하여 자외선이 더 깊게 침투하지 않도록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피부를 보호해주는 소나무 추출 성분 ‘피크노제놀’이 함유돼 있어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준다.  사진= 딥 모이스트 업 선 플러스 윈터 에디션 구성품/ 닥터지 제공이번 한정판 패키지에는 ‘닥터지 윈터 에디션 데코 스티커’가 함께 들어있어 연말 연시 감사 선물로도 제격이며 추가 증정되는 20ml 선크림의 경우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포켓용 사이즈로 겨울 야외 활동 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에 유용하다. 해당 제품은 올리브영 전 매장 및 닥터지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에서는 금일부터 32%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관계자는 “닥터지 딥 모이스트 업 선 플러스 제품은 다량의 수분을 함유한 촉촉한 크림 텍스쳐로 쌀쌀하고 건조한 겨울철은 물론, 메이크업 전에도 보습 크림처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선크림”이라며 “이 제품이 자외선 차단부터 피부 장벽 강화, 미백 및 주름 개선 등 자칫 소홀해질 수 있는 겨울철 피부관리를 위한 최적의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1-01뉴스룸 기자
탄력 있고 촉촉한 피부 건강의 비결... '석류와 콜라겐'
갱년기 여성들이 건강을 위해 찾는 과일은 석류다.   석류에는 항산화 성분 ‘엘라그산’과 ‘폴리페놀’ 34가지의 풍부한 영양이 들어 있어 특히 미용에 도움을 준다. 석류 속에는 코엔자임큐텐, 비타민C, 안토시아닌 등도 함께 함유되어 있어 예부터 피부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클레오파트라와 양귀비가 자주 즐겼다고 전해져 오고 있다.   흔히 우리는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위해 물을 많이 마시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하지만무조건 물을 많이 마시는 것보다 몸 안의 세포가 적절한 양의 수분을 충분히 머금을 수 있도록 유도하는 게 중요하다.   때문에 과일이나 채소를 많이 섭취하는 것이 수분 섭취는 물론, 피부 영양소까지 챙길 수 있는데 이때 가장 효과적인 과일이 바로 석류이다.   이렇게 촉촉한 피부 건강을 위해서는 이렇게 석류를 즐겨 먹는 것도 좋지만 탄력 있고 탱탱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콜라겐 섭취도 반드시 필요하다.   콜라겐은 우리 몸속에 가장 많이 존재하는 섬유성 단백질로 피부를 단단하게 유지하는 지지대의 역할을 하고 있다.하지만 문제는 나이가 들고 갱년기를 거치면서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이 감소되면서 피부 속 콜라겐 역시 급격하게 감소한다.   실제로 콜라겐은 20대 이후로 매년 1%씩 감소하는데 특히 폐경 후 약 5년 사이에 여성호르몬 분비가 줄어들면서 체내 콜라겐 합성이 어려워진다. 그 결과 체내 콜라겐 감소량이 매년 2.1%씩으로 급증, 무려 콜라겐의 30%가 사라지게 된다.   사라지는 콜라겐이 이렇게 많아지면 결국 피부는 탄력을 잃게 되어 주름살과 피부 처짐이 생겨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콜라겐을 먹어서 섭취해줘야 한다.   점점 건조해지는 겨울 그래서 탄력을 잃고 푸석해지는 피부가 걱정이라면 피부 속 진피층까지 채워줄 수 있는 좋은 석류와 콜라겐을 잘 선택해 매일 꾸준히 석류와 콜라겐을 먹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신명근 기자 issue@sedaily.com 
2020-01-10신명근 기자
유투브 조회수 35만 기록···'이수민 스무살 메이크업’
이수민의 스무살언니 메이크업 동영상이 업로드 하루 만에 35만 이상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배우 이수민은 지난 4일 뷰티 프로그램 ‘팔로우미12’에서 스무살 새내기 피부 트러블에 대한 화장의 비법으로 ‘클라시보 하트시카쿠션’을 선보였다. 특히 피부트러블이 많을 10대 인만큼 트러블을 신경 쓰며 메이크업을 하는 모습으로 많은 예비 새내기들의 관심을 끌었다. 한창 예민한 피부에 있는 트러블, 홍조, 모공 등을 한번에 가려주고 커버력에 대한 검증을 마쳤으며 일반 화장품 대비 더욱 풍부한 시카 성분이 들어가 있어 착한 쿠션으로 불리고 있다.이에 각종 SNS에서는 ‘팔로우미12에서 이수민이 사용한 쿠션이 무엇이냐?’, ‘이수민 쿠션은 어디서 구매하나요?’ 등 해당 제품에 대한 문의가 쇄도했다. 관계자는 “방송 이후 주문이 폭주하고 있다.” “초기 물량이 금방 완판 될 것 같아 걱정이다.” 라며 미소를 지었다. 해당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 및 구매는 클라시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현재 추가 할인 및 배송비 무료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2-09뉴스룸 기자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