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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B국민은행, ‘모바일 화상상담 서비스’ 확대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KB국민은행은 비대면 전문상담 서비스 ‘스타링크’를 통해 ‘모바일 화상상담 서비스’를 확대 시행한다고 2일 밝혔다.이를 통해 기존 비대면 선호 우수고객 일부에게 제공하던 화상상담 서비스를 영업점 방문이 어려운 고객 대상으로 확대해 고품질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스타링크는 예금, 대출, 자산관리 등의 통합 상담을 제공하는 비대면 전문금융상담 브랜드이다. 상담전용번호 전화를 통해 고객이 문의하고자 하는 업무를 선택하면 직원과 바로 연결이 가능하다.모바일 화상상담 서비스 운영시간은..

      금융2023-02-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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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신한은행, 화상상담서비스 비대면 채널 확대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신한은행은 금융소외계층의 접근성을 강화하고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자, 화상상담서비스 비대면 채널을 뉴 쏠(SOL)과 인터넷뱅킹, 메타버스 플랫폼 ‘시나몬’으로 확대한다고 19일 밝혔다.화상상담서비스 비대면 채널 확대는 디지털영업부 관리 고객 등을 대상으로 시범 운영하고, 이후 전 고객을 대상으로 점차 확대할 계획이다. 이용 가능 시간은 09시부터 17시까지다.이를 통해 고객은 영업점 내 디지털데스크는 물론 핸드폰, 태블릿 등에서 자유롭게 화상상담을 통한 금융 상담과 상품 가입이 가능하다. ▲예..

      금융2022-12-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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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B국민은행, ‘KB 화상상담 서비스’ 시행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KB국민은행은 이용채널에 제한없이 대면 수준의 금융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KB 화상상담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3일 밝혔다.이 서비스는 화상상담을 위해 별도의 앱 또는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없는 웹방식 서비스로 신분증 촬영, 비밀번호 확인 등 비대면 실명확인 절차를 통해 상담뿐만 아니라 금융상품 가입까지 가능하다. 예·적금 신규, 신용대출과 같은 상담 업무에서 시작해 금융투자상품 등으로 업무 범위를 확대하고 화상상담 직원들의 전문적인 금융상담을 통해 영업점 창구 수준 이상의 업무처리가 가능하도..

      금융2021-12-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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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프리미엄 살리자]①코트라, K-브랜드 수출UP 모멘텀 만든다

      [서울경제TV=정새미 기자][앵커] 우리 정부의 신속하고 효과적 코로나19 대응으로 시작된 ‘코리아 프리미엄’ 열풍의 육성방안을 논의하는 ‘K-프리미엄 살리자’ 캠페인의 첫회입니다. 코로나로 국내 기업들의 해외 수출 상담이 끊기자, 코트라가 실시간 화상 상담을 지원하고 나섰습니다. 상반기에만 1만 건을 넘겼는데요. 다양한 비대면 사업으로 수출 확대 동력을 만든다는 계획입니다. 보도에 정새미 기자입니다. [기자]국내 기업 관계자가 일본 바이어와 화상을 통해 실시간으로 만납니다. 이 자리에서 화장품에..

      산업·IT2020-07-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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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NH농협은행, '금융상품몰' 개편…오픈뱅킹•화상상담 등 도입

      [서울경제TV=고현정기자] NH농협은행이 오픈뱅킹, 화상상담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도록 '금융상품몰'을 개편했다고 18일 밝혔다. '금융상품몰'은 농협 인터넷뱅킹과 NH스마트뱅킹 앱에서 금융상품 추천부터 가입까지를 제공하는 비대면 금융상품가입 채널이다. 우선, 금융상품몰에 오픈뱅킹 서비스가 도입되면서 상품가입시 통장 잔액이 부족한 경우 충전버튼만&nb..

      금융2019-12-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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