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코로나19' 여파…외식 줄고 식품 수요 늘었다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코로나19 여파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며 소비자들이 외식을 자제하며 식품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는 지난달 홈쇼핑모아 이용자의 식품 카테고리 방송 시청 수가 전년비 2배 이상 증가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2월 한 달간 홈쇼핑모아 이용자의 모바일 방송 시청수는 392만 건으로 전년비 52% 증가했는데 이중 ‘식품/건강’의 방송시청수는 전년비 110% 증가한 것이다. 전체 카테고리 중 시청이 가장 큰 폭으로 증가한 수치다.​‘식품..

      산업·IT2020-03-10

      뉴스 상세보기
    • 홈쇼핑모아, 2019 모바일 홈쇼핑 대상 발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가 ‘제5회 2019 모바일 홈쇼핑 대상’ 상품을 선정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모바일 홈쇼핑 대상 후보는 올해 11월까지 판매된 홈쇼핑 상품 중 홈쇼핑모아 이용자의 모바일 구매수를 기준으로 대상 및 카테고리별 후보 상품이 선정됐고, 이를 홈쇼핑모아 이용자 9,303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모바일 홈쇼핑 이용자가 선정한 올해의 모바일 홈쇼핑 대상 상품은 ‘에이지투웨니스(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다. 지난..

      산업·IT2019-12-17

      뉴스 상세보기
    • 모바일 홈쇼핑 이용자 “홈쇼핑으로 월동 준비 ‘온수매트’ 저렴”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가 홈쇼핑모아 이용자 4896명을 대상으로 ‘월동 준비’ 관련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온수매트’, ‘구스이불’, ‘패딩·구스다운’ 등이 홈쇼핑으로 구매하면 저렴한 월동 준비 상품인 것으로 조사됐다고 7일 밝혔다. 응답자의 대부분인 99.3%가 월동 준비로 쇼핑을 계획 중이라 답했다. 이들이 계획 중인 쇼핑 상품군은 ‘패션·잡화’가 30.5%로 가장 많았고, 이어 ‘침구류(27.9%), ‘난방용품(26.4%)’, ‘식품(11...

      산업·IT2019-11-07

      뉴스 상세보기
    • 버즈니, 2019년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가 2019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2일 밝혔다. 버즈니는 이번 하반기 우수한 인재를 영입해 데이터 기술 고도화로 차별화된 모바일 홈쇼핑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모집 분야는 홈쇼핑모아 (마케팅, 서비스기획, 제휴, UI/UX, QA, 개발), 모아리포트(개발), 경영지원(문화팀 개발) 등 총 9개 부서 약 20명을 채용한다. 대졸 초임 연봉은 3500만~4000만원이다. 별도의 서류 제출 마감 기한은 없으며 정해진 채용이..

      산업·IT2019-10-02

      뉴스 상세보기
    • 모바일 홈쇼핑 황금 시간대는 토요일 오후 11~12시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가 올해 1월 1일부터 이달 19일까지 홈쇼핑모아 이용자의 시간대별 구매건수를 분석한 결과, 토요일 오후 11~12시가 가장 높은 구매 건수를 기록한 것으로 조사됐다고 30일 밝혔다.  해당 기간 토요일 오후 11~12시의 총 구매 건수는 일주일 중 가장 구매가 적은 월요일 오전 4~5시 대비 2975%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토요일 저녁에 이어 수요일 오후 10~11시와 일요일 오전 0~1시의 구매 건수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카테고리별 황금 시간대는 화장품..

      산업·IT2019-08-30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홈쇼핑모아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홈쇼핑모아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