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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건 기회야”…술값 고공행진 속 반등 노리는 발포주

      [앵커]먹거리에 마실거리, 주류까지 가격인상 소식이 이어지고 있는데요.OB맥주가 최근 ‘가성비 맥주’로 불리는 발포주 가격을 낮춰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영화 ‘기생충’에서 송강호 가족이 반지하 집에서 마시던 술이 바로 발포준데요.OB맥주는 지금의 고물가 상황이 가성비 제품엔 기회가 될수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이호진 기자입니다.[기자]고물가 상황이 가성비를 강점으로 경쟁하는 발포주에게는 시장 확대 기회가 될 수도 있다는 관측이 나오고 있습니다.오비맥주는 지난 15일, 발포주 ‘필굿’의 편의점용 1.6L 대용량..

      산업·IT2023-1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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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하이트진로, 테라·켈리도 가격 인상 결정…평균 6.8% ↑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하이트진로는 소주 참이슬 가격 인상과 함께 테라·켈리 등 맥주 출고가도 동시에 인상한다고 31일 밝혔다.   켈리와 테라 출고가는 다음달 9일부터 평균 6.8% 인상되며, 켈리의 경우 지난 4월 출시돼 반년 만에 가격이 오르게 된다.   다만 500㎖ 캔맥주는 인상 대상에서 제외됐으며, 발포주 필라이트 계열 제품 가운데 판매 비중이 높은 355밀리리터 캔, 1.6리터(L) 페트 품목은 인상률을 최소화했다.   이 외에도 최근 출시한 한정판 제품인 테라 싱글몰트..

      산업·IT2023-10-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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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누적판매 16억 3,000만캔 돌파…"초당 9.4캔 판매"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하이트진로는 필라이트가 누적판매 16억 3,000만캔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필라이트는 2017년 4월 25일 처음 출시된 후 만 5년 6개월(10/31 기준)만에 약 16억 3,000만캔 판매를 돌파했으며, 이는 초당 9.4캔 판매된 꼴이다.최근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자 국내 최초 체리 발포주인 ‘필라이트 체리’를 한정 출시하며 주류시장의 저도주 트렌드를 선도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국내 발포주 시장의 압도적 1위 브랜드로서 독보적인 입지를 이어갈 수 ..

      산업·IT2022-11-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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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4번째 신제품 선봬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국내 발포주 브랜드 필라이트의 네 번째 신제품이 출시된다. 하이트진로는 신개념 과일 발포주 '필라이트 라들러'를 출시하고 발포주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21일 밝혔다.  필라이트 라들러는 독일에서 자전거를 탄 후 맥주와 레모네이드를 섞은 혼합주(라들러)를 가볍게 마시는 문화에 착안해 개발했다. 필라이트에 레몬과 과일 원료를 사용해 알코올 도수 2도의 라들러를 완성했다. 패키지는 레몬색을 적용하고 가방메고 소풍가는 레몬 필리 캐릭터를 활용했다. 내달 5일부터 전국 대형마트와&nb..

      산업·IT2020-0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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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키움證 “하이트진로, 신제품 필라이트·테라·진로 3연속 히트…목표가↑”

      키움증권은 5일 하이트진로에 대해 “필라이트와 테라에 이어 진로까지, 출시하는 신제품이 매번 히트를 치고 있다”며 “신제품 효과로 맥주와 소주에서 모두 시장점유율(MS) 상승이 나타나면서, 전사 실적의 턴어라운드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고 판단했다. 이에 따라 목표가를 3만4,000원으로 상향 조정하고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박상준 연구원은 “하이트진로의 맥주 신제품 테라의 매출 성장세가 시장의 예상을 상회하고 있다”면서 “대부분 음식점의 주류 쇼케이스를 보면, 테라가 차지하는 비중이 1등..

      증권2019-09-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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