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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스타벅스, 커티스 쿨릭 글리터 하트 더블월 글라스 선봬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11일 아티스트 커티스 쿨릭과 협업해 제작한 ‘글리터 하트 더블월 글라스’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글리터 하트 더블월 글라스’는 위에서 내려다보았을 때 보이는 하트 모양을 통해 커티스 쿨릭의 아트웍 ‘LOVE’를 표현했다.   스타벅스는 지난달 7일에도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이해 커티스 쿨릭의 ‘LOVE’ 아트웍을 활용한 머그와 파우치, 에코백 등의 상품을 출시한 바 있다. 이때 출시됐던 ’커티스..

      산업·IT2023-0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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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대한항공, 친환경 업사이클링 파우치 출시…“소재부터 제작까지 친환경적”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대한항공은 기내에서 사용된 노후 구명조끼로 친환경 업사이클링 화장품 파우치를 제작·판매하고 수익금을 환경단체에 기부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상품은 대한항공과 국내 친환경 뷰티브랜드 원오세븐(107)이 협업해 제작한 것으로, 구명조끼를 소재로 제작된 파우치 속엔 여행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원오세븐의 클렌저, 미스트, 수분크림, 비누, 샴푸, 마스크팩 등 총 6종의 스킨케어 제품 이 들어있다.   업사이클링 파우치는 소재의 선정 뿐 아니라 상품의 제작까지도..

      산업·IT2023-02-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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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G유플러스 “폐유니폼 1,000벌을 파우치로”…ESG 캠페인 실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LG유플러스는 전국 직영 매장에서 회수한 폐유니폼을 파우치로 리사이클링 하는 ESG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앞서 LG유플러스는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유니폼을 제작해 선보인 바 있으며, 이번 유니폼 리사이클링은 전국 직영 매장 직원들의 유니폼을 활용하는 두 번째 ESG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은 불용 유니폼을 재활용함으로써 일상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탄소 저감 및 자원보존 활동에 동참하겠다는 취지로 진행됐다.   유엔유럽경제위원회(UNECE)의 201..

      산업·IT2022-12-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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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카카오VX “골프티 잃어버리지 마세요”…이색 골프용품 출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스포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카카오 VX는 골프용품 브랜드 ‘카카오프렌즈 골프’에서 다양한 골프용품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신상품은 봄 느낌에 맞는 경쾌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유니크한 골프용품으로 제품 구성을 확대해 MZ세대는 물론 4050 골퍼들을 겨냥했다.    이번 시즌 대표 상품인 ‘스테이그린 티&파우치’는 자연 분해가 가능한 친환경 우드티와 재생 섬유로 만들었다. 그린 컬러에 옐로우를 가미해 감성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췄다. 또, ‘카카..

      산업·IT2022-03-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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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시아나항공 “회수 유니폼이 태블릿 파우치로 재탄생”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아시아나항공은 회수 유니폼을 이용한 친환경 업사이클링 제품을 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첫 제품으로는 11인치 태블릿파우치로 아시아나 승무원 유니폼과 색동을 포인트로 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향후 고객과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 경품 등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또한 제품에 대한 반응을 모니터링해 판매로도 확장을 검토 중이다. 또한, 업사이클링 아이디어나 제품 디자인 공모전도 개최할 계획이다.   아시아나항공의 연간 폐기되는 각 직종의 유니폼은 3만 여벌..

      산업·IT2022-0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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