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칸타 월드패널, 음료 시장 전반 및 커피전문점 브랜드 경쟁 현황 공개

      마케팅 리서치 기업 칸타(KANTAR) 월드패널이 음료 시장 전반 및 커피전문점 브랜드 경쟁 현황에 대한 트렌드 리포트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트렌드 리포트는 거리두기 및 매장 이용제한 등의 규제로 인해 성과에 큰 영향을 받았던 커피전문점이 실제 어떠한 변화가 있었고 변화 속 경쟁 관계는 어떻게 움직였었는지 살펴본다. 이로써 회복하는 커피전문점 시장 내 주요 브랜드들이 어떤 방향으로 움직여야 할지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리포트는 칸타 월드패널이 보유한 가구패널(5,000가구)..

      S생활2021-07-07

      뉴스 상세보기
    • 칸타, 코로나 시대 가정간편식 시장 트렌드 변화 분석 발표

      마케팅 리서치 기업 칸타(KANTAR)가 국내 가정간편식(HMR) 시장 트렌드 변화에 대한 분석결과를 30일 발표했다.   이번 조사는 지난 2018년부터 2020년까지 최근 3년 간 전국 5,000가구가 매일 구매한 내역을 스마트폰 앱으로 스캔하는 방식을 통해 세부적인 데이터를 취합됐다. 샘플은 정부 센서스와 칸타 마이크로 센서스를 기준으로 구성했으며, 간편식 시장의 음식 카테고리와 유통채널 2가지로 조사항목을 선정했다.   칸타 월드패널의 데이터에 따르면 가정간편식 시장은 최근 3년 간 꾸준한 성장세..

      S생활2021-04-30

      뉴스 상세보기
    • 2020 틱톡 트렌드(Year on TikTok) 발표ㆍㆍ"한국인은 어떤 콘텐츠를 즐겼을까?"

      올해 전세계를 강타한 코로나19는 여행을 비롯한 모든 오프라인 일상에 대한 제약을 가져왔다.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었지만 전세계 사람들은 틱톡을 통해 다른 이용자들과 영상, 춤, 듀엣 등 다양한 방법으로 소통하고, 수백만 명이 참여하는 인기 챌린지를 탄생시키는 등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기도 했다.   한국에서는 가족과 함께 하는 일상, 집에서 운동이나 취미생활을 즐기는 '집콕' 관련 콘텐츠가 크게 늘며 집콕생활 해시태그 영상 수가 15만 개 이상 제작됐고, 가수 지코가 불 지핀 틱톡 챌린지는 70대 어르신도 하는 챌..

      S문화2020-12-07

      뉴스 상세보기
    • 틱톡 콘텐츠, 어떻게 만들까? 고민하는 이들을 위한 세 가지 제안

      유튜브가 짧은 동영상 서비스를 오픈하고, 인스타그램에서도 ‘릴스(Reels)’를 출시하는 등 틱톡을 견제하기 위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이처럼 틱톡이 더 이상 무시할 수 없는 주요 SNS 플랫폼이 된 상황에서 뒤늦게 틱톡을 시도해보려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다. 틱톡에 입문하고 싶으나 어떤 영상을 만들어야 할지 모르는 이들이라면 아래와 같은 유형의 영상을 고려할 만하다.   틱톡에서 가장 보편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영상은 ‘슬로우 모션’이다. 크리에이터 호댕, 한사월은 슬로우 모션으..

      S문화2020-10-30

      뉴스 상세보기
    • 칸타, 건강기능식품 시장 주목… FMCG 트렌드와 밀접하게 맞닿아 있어

      대한민국은 2020년 안전지향과 온라인 비즈니스, 개인주의, 비대면, 신기술 등과 같은 라이프스타일과 이어지는 새로운 뉴노멀 시대를 맞이하고 있다. 이에 칸타는 코로나19 발발 이래 급성장을 이루고 있는 식품 시장의 핵심 키워드를 ▶개인화에 기반한 가치 소비 ▶비대면(언택트) 쇼핑 ▶일상적인 셀프케어(self-care)로 정리하고, 이중에서도 가장 주목해야 할 분야로 건강기능식품을 꼽았다.   글로벌 마케팅 리서치 기업 칸타(KANTAR)는 건강기능식품 웨비나(Web+Seminar)를 통해 2020년 건강..

      S문화2020-07-08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트렌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트렌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