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MZ세대 사로잡는 ‘젠더리스’가 뜬다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최근 MZ 세대를 중심으로 남녀 성별에 얽매이지 않는 '젠더리스(Genderless)'가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남성들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슈트가 여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화장품 광고 속에 남자 모델이 등장하는 등 점차 '젠더리스'라는 키워드가 소비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공하고 있다. 뷰티업계도 이러한 트렌드에 발 맞춰 남녀 성별에 국한하지 않는 다양한 젠더리스 아이템을 선보인다. 10일 뷰티업계에 따르면 리듀어(Réduire)는 지난달 젠더 뉴트럴 비건 스킨케어..

      산업·IT2020-12-10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톰포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톰포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