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LG유플러스-쿠쿠, AI콜봇으로 재상담률 약 75% 감소시켜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LG유플러스가 쿠쿠전자와 쿠쿠홈시스의 콜센터에 스마트 고객상담 솔루션인 ‘AI콜봇’을 제공했다고 12일 밝혔다.LG유플러스가 쿠쿠에 도입한 AI콜봇은 구축형 AI컨텍센터(Artificial Intelligence Contact Center, AICC)인 ‘U+AICC온프레미스’의 솔루션 중 하나로, 인공지능 상담사가 음성으로 고객 상담을 제공하는 서비스다.이번에 도입된 AI콜봇은 고객이 가장 많이 문의하는 사안에 대해 응대할 뿐만 아니라 상품 구매 고객 관리까지 담당한다. 구체적으로 많이..

      산업·IT2024-03-12

      뉴스 상세보기
    • 해외 사업 성장 속도 내는 쿠쿠…21년 주요 공략국가는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가 올해에도 해외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방침이다. 해외사업 성장세를 이끄는 말레이시아를 필두로 매해 매출 신장을 보이는 중국, 신성장동력으로 떠오른 베트남과 미국 시장에서 대표 ‘K-가전’ 기업으로 시장 내 영향력 확대와 성장세 지속을 목표로 삼았다.  쿠쿠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한 해외 영업의 어려움 속에서도 비대면 수요 충족 및 진출 국가 맞춤 전략을 통해 변화하는 환경에 발 빠르게 대응한 결과, 쿠쿠전자와 쿠쿠홈시스 3분기 전체 해외 법인 매출..

      산업·IT2021-01-18

      뉴스 상세보기
    • 쿠쿠, 국가고객만족도 전기밥솥 부문 7년 연속 1위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쿠쿠전자가 밥솥을 사용해본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만족도 조사에서도 7회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전자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20국가고객만족도지수(NCSI) 조사에서 전기밥솥 부문 1위로 선정, 7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고 8일 밝혔다. 국가고객만족도지수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으로 조사하며, 제품이나 서비스를 직접 사용한 경험이 있는 국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측정해 계량화한 품질 지표로 제품 및 서비스를 평가하는 공신력 있는 지..

      산업·IT2020-09-08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쿠쿠전자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쿠쿠전자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