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GS리테일, 이물질 혼입 '쿠캣 실비김치만두' 전량 회수 나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GS리테일은 자사 유통채널인 GS25와 GS프레시몰(온라인몰)에서 판매한 신상품 '쿠캣 실비김치만두'에서 이물질 혼입 이슈가 발생해 선제적으로 판매 중단 및 상품 전량을 회수하기로 했다고 17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세린식품에서 생산한 소비기한이 오는 2024년 4월 25일까지인 상품이다.   GS리테일은 고객이 만두 취식 중 상품에 딱딱한 성분이 있다는 불만이 2건 접수돼, 상품기획사인 '쿠캣' 및 제조업체인 '세린식품'과 원인 파악을 진행했다.   조사를 ..

      산업·IT2023-08-17

      뉴스 상세보기
    • 쿠캣, '리미티드 에디션' 신제품 출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쿠캣은 디자인 전문 브랜드 오롤리데이와 협업한 신제품 ‘쿠캣 오롤리쏙찹쌀떡’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쿠캣 오롤리쏙찹쌀떡은 최근 누적 판매량 55만여 개를 돌파하며 쿠캣의 베스트셀러 PB 제품군으로 자리잡은 ‘쿠캣 찹쌀떡’ 시리즈 5종을 한 세트에 모은 ‘리미디트 에디션’ 제품이다. 생크림과 딸기 퓨레의 더블 필링이 특징인 ‘쿠캣 딸기쏙우유찹쌀떡’, 티라미수 맛을 재현한 ‘쿠캣 티라미수쏙..

      산업·IT2022-04-04

      뉴스 상세보기
    • CJ제일제당 ‘다시다’, 페이크 디자인으로 이색 마케팅…"MZ세대 소통"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CJ제일제당 ‘다시다’가 이색 한정판 스틱형 제품과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선보이며 MZ세대와 소통을 강화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일종의 ‘펀(Fun) 마케팅’ 일환으로, 젊은 세대의 식문화와 라이프 스타일에 가까이 다가가며 입맛을 사로잡겠다는 취지다.이를 위해 CJ제일제당은 새로움과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 취향에 맞춰 ‘페이크(Fake) 디자인’의 다시다 한정판 제품을 출시했다. 믹스커피가 연상되는 디자인을 적용해, 어떤 요리도 다시다 한 포면 손쉽고 맛있게 즐길 ..

      산업·IT2022-03-07

      뉴스 상세보기
    • MZ세대 노리는 유통가…IPO 성공 여부는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앵커]2030세대가 유통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율이 점점 높아지며, 기업들도 그에 맞는 플랫폼 확대에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 특히 올해 마켓컬리와 올리브영 등 유통업계의 기업공개도 예정돼 있어 성공 가능성에 투자자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습니다. 윤혜림 기자입니다.[기자]코로나19로 인한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와 온라인 쇼핑에 익숙한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중심으로 지난해 유통 시장은 가파른 성장세를 보였습니다.오늘(17일)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해 11월 기준 온라인 쇼핑 거래액이 전년 대비 16...

      증권2022-01-17

      뉴스 상세보기
    • 쿠캣, 320억 규모 시리즈D 투자 유치…“글로벌 확장”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푸드 컴퍼니 쿠캣이 320억 원 규모의 시리즈D 투자를 유치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투자는 LB인베스트먼트의 주도로 이뤄졌다. 타임와이즈인베스트먼트, 프리미어파트너스, TS인베스트먼트, 미래에셋벤처투자, 아주IB투자, 토니인베스트먼트, KT인베스트먼트, 시그나이트파트너스 등 총 9개사가 참여했다. 타임와이즈인베스트먼트와 시그나이트파트너스는 CJ 그룹과 신세계 그룹 ..

      산업·IT2021-06-16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쿠캣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쿠캣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