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KB국민카드 "작년 소비트렌드는 탕후루, 코인노래방"

      [서울경제TV=김도하 기자] KB국민카드는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매출액과 신규가맹점 비중을 분석한 최신 소비트렌드를 21일 발표했다.지난해 매출액은 전년 대비 디저트 전문점이 19%, 오락서비스 업종이 20% 증가했다. 신규가맹점 등록률 역시 디저트 전문점이 23%, 오락서비스가 14%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특히 디저트 전문점 중 탕후루 전문점은 지난해 신규 가맹점 등록률이 전년 대비 무려 1,339%, 매출은 1,678% 오른 것으로 조사됐다. 오락 서비스 중에서 신규 가맹점 등록률은 보드게임카페(37%) 다음으로 코인노래방..

      금융2024-02-21

      뉴스 상세보기
    • 락휴, 고위험시설 지정 해제 요청한다… “철저한 방역 이행할 것”

      코인노래방 프랜차이즈 브랜드 ‘락휴’가 문화체육관광부, 보건복지부, 서울특별시청, 경기도청 등에 코인노래방의 고위험시설 지정 해제를 요청할 것이라고 전했다. 브랜드 측은, 코로나19 확산세의 주요 원인은 교회, 카페, 식당 등에서의 집단 감염이며, 코인노래연습장 점주들은 지난 4월, 6월 정부의&nbs..

      S생활2020-08-21

      뉴스 상세보기
    • 금영엔터테인먼트x샌드박스, 유튜브 콘텐츠 활성화 위해 계약 맺어

      국내 1위 노래방 선도기업 ㈜금영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김진갑)가 음악 전문플랫폼 회사로 도약하기 위해 22일 국내 최고의 MCN(다중 채널 네트워크) 기업 ㈜샌드박스네트워크(대표이사 이필성)와 계약을 체결하고 사업에 착수한다.   양사간의 이번 계약은 포스트코로나를 대비, 금영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활성화하기위해 ㈜샌드박스네트워크의 영향력 있는 크리에이터들과 다양한 협업을 통한 콘텐츠 생성을 주요 내용으로 한다.   현재 ㈜샌드박스네트워크는 게임, 뮤직, 애니메이션, 예능 등 ..

      S생활2020-06-22

      뉴스 상세보기
    • TJ미디어, 국내 최초 터치스크린 반주기 A1 출시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TJ미디어가 업소용 반주기 A1을 신규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노래방 업계 최초로 도입된 터치스크린 반주기로 21.5인치 넓은 화면에서 터치가 가능하다. A1은 노래 화면과 선곡 화면이 분리돼, 노래할 때 TV 속 배경영상이 선곡 창에 가려지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선곡할 때에도 터치스크린에 나오는 정보만 집중하면 되기 때문에, 원하는 곡을 찾기가 수월하다.코인노래방 주 이용고객인 1020세대들의 취향을 저격한 ‘영상녹화’ 기능도 탑재됐다. 유튜브 콘텐츠 중 커버..

      증권2019-10-24

      뉴스 상세보기
    • TJ미디어, BC카드와 QR결제 시스템 관련 제휴 협약

      TJ미디어는 BC카드와 전국 ‘코인노래방’에 QR결제 서비스를 도입하기 위한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협약을 통해 TJ미디어는 국내 최초로 노래방에 QR결제 시스템을 구축하게 된다. 현금 없이 스마트폰만 있어도 TJ노래방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TJ미디어와 BC카드는 각각 보유한 기술력과 자원을 활용, 노래방 시장 내 QR 결제시스템 보급에 주력한다.또한 양사는 BC 페이북이 확산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펼칠 예정이다. 그 중 하나로 TJ노래방에서 BC 페이북 앱으로 QR결제를 하는 경..

      증권2019-09-19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코인노래방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코인노래방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