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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태광그룹 티시스, 콜센터 근무 환경 개선해 장관 표창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태광그룹의 인프라·레저 부문 계열사인 티시스는 ‘2024 케이블TV방송대상’ 상생협력 공로을 인정받아 CS사업본부 SK브로드밴드 CS팀 조선주 팀장이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조 팀장은 상생협력 분야에서 콜센터 상담사 근무환경을 개선하고 고령 고객들의 서비스 질을 개선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주부 대상 시간제 근로 시스템을 마련하고. 감정 노동자 심리 상담 서비스를 지원했으며, 독거 노인을 대상으로 한 주 1회 안부전화 캠페인 등을 추진하기도 ..

      산업·IT2024-04-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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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케이블TV 사업자들 잇따라 매각 나서는 이유

      [서울경제TV=윤다혜기자] 케이블방송 업계 4위인 CMB가 매각에 나서면서 케이블TV 5위권 사업자 모두 유료방송 시장의 매물로 나온 가운데 유료방송 시장 재편이 가속화될 전망이다. 10일 유료방송 업계에 따르면 케이블TV 1, 2위 기업인 LG헬로비전(옛 CJ헬로)과 티브로드가 각각 LG유플러스와 SK텔레콤에 팔린 데 이어 3위 사업자 딜라이브와 5위 현대HCN도 매각을 추진 중이다. 여기에 CMB까지 전날 매각 의사를 밝히며 가세했다. 이한담 CMB 회장은 전날 "매각을 위한 M&A에 본격 착수하겠다..

      산업·IT2020-06-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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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매물로 나온 현대HCN…케이블TV 점유율 판도 바뀌나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 케이블TV 점유율 4%대의 현대HCN이 매물로 등장하면서 유료방송시장 판도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주목된다.현대백화점그룹은 종합유선방송사업자인 현대HCN을 지난달 30일 공시를 통해 물적분할한다고 밝혔다.현대HCN은 케이블TV 업계에서 LG헬로비전, 티브로드, 딜라이브, CMB에 이어 다섯번째 자리를 지키고 있다. 2019년 상반기 기준 현대HCN 가입자는 134만5천365명이고 시장점유율은 4.07%다.현대HCN을 인수할 가능성이 큰 기업으로 단연 통신3사가 꼽힌다. 인터넷멀티미디어방송(IPTV)을 운..

      산업·IT2020-04-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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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G유플러스, 5년간 미디어 시장에 2조6000억 투자 계획

      [서울경제TV=전혁수 기자] LG유플러스가 CJ헬로비전 인수를 통한 미디어 시장 발전과 5G 생태계 조성 및 차별화 서비스 발굴을 위한 중장기 투자계획을 밝혔다.하현회 LG유플러스 부회장은 5G 혁신형 콘텐츠 등 콘텐츠 제작·수급과 차세대 유무선 기술 개발에 5년간 2조6000억원을 투자해 통신방송 미디어 시장을 지속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LG유플러스는 5년간 2조 6000억원 규모를 ▲AR, VR 등 5G 혁신형 콘텐츠 발굴/육성 ▲통신방송 융복합 미디어 플랫폼 서비스 및 관련 기술 개발 ▲케이블 서비스..

      산업·IT2019-11-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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