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SKT, 컬쳐브랜드 '0' 대상 고객 확대…MZ세대 공략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SK텔레콤이 컬처브랜드 ‘0(영, Young)’의 대상 고객을 기존 만 13~24세에서 만 13~34세로 대폭 확대한다고 4일 밝혔다. 이와 함께 새로운 혜택으로 MZ세대를 공략한다. SKT는 오는 10월 7일 아이폰 14 출시에 맞춰 새로워진 0을 선보이며 ▲‘New 0 weeks’ ▲’테더링 10GB 더’ 프로모션 ▲’0캠퍼스x 우주패스all/life’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새롭게 제공한다. 영 대상 고객들의 취향에 맞춘 혜택들을 연말까지 계속 선보인..

      산업·IT2022-10-04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컬쳐브랜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컬쳐브랜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