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삼성물산 '비이커', 브랜드 론칭 10주년 맞아 백예린과 협업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컬처 블렌딩 유니언’ 비이커가 론칭 10주년을 맞이해 싱어송라이터로 유명한 백예린과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특히 비이커는 독보적인 음색과 감성으로 MZ세대에게 사랑받는 아티스트로서 10주년을 맞이한 백예린과 함께해 이번 협업 프로젝트의 의미를 더했다.비이커는 백예린이 직접 그린 그림과 글자, 타이포그라피 등을 그래픽으로 활용한 크롭 티셔츠, 스웻셔츠, 후디, 반팔 티셔츠 등 의류와 함께 에코백, 파우치, 스크런치 등 액세서리로 구성해 총 12개 아이템의 캡슐 ..

      산업·IT2022-10-31

      뉴스 상세보기
    • 삼성물산 패션 ‘오라리’ 신세계 강남에 팝업스토어 오픈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컬처 블렌딩 유니언’ 비이커(BEAKER)가 운영하는 브랜드 오라리(AURALEE)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국내에서 첫 번째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고베 출신의 디자이너 이와이 료타는 모델리스트와 디자이너의 경력을 살려, 봄여름 시즌 ‘오라리’를 론칭했다.  오라리는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셔츠, 터틀넥, 스웻셔츠, 재킷, 코트, 스커트, 슬랙스 등 남성과 여성 상품으로 구성했다. 또 원단을 감은 형태에서 아이디어를 착안해..

      산업·IT2022-08-16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컬처블렌딩유니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컬처블렌딩유니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