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홈웨어 브랜드 나른, 캠페인 영상 조회수 2,000만뷰 돌파

      홈웨어 브랜드 나른(NAREUN)이 2022년 신규 브랜드 캠페인 ‘트렁크의시작_나른’의 영상 조회수가 2,000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브랜드 뮤즈와 함께한 해당 캠페인은 재미있고 독특한 무드로, 실사 버전인 ‘고민하니’와 애니메이션 믹스 버전 ‘액션하니’ 총 두가지 버전으로 공개됐다.‘난 오늘 팬티 얘기를 좀 해보려고 해.’와 같이 파격적인 대사로 시작한 영상은 기존 여성용 속옷의 불편함을 꼬집고, ‘여성용 트렁크’의 장점을 어필하며 다소 낯설 수도 있는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강력하게 각인시켰..

      S생활2022-04-05

      뉴스 상세보기
    • KB손해보험, 기업PR 디지털광고 유튜브 조회수 1,500만 돌파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KB손해보험은 지난 9월 선보인 기업 PR 디지털 광고 ‘세상을 바꾸는 보험’ 캠페인 영상 3편이 유튜브에서 누적 조회수 1,500만 건을 돌파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고 24일 밝혔다.이번 캠페인 영상은 누구도 시도하지 않았던 ‘최초’라는 타이틀을 위해 히말라야를 등정하는KB손해보험 원정대의 도전기를 장엄하면서도 유쾌한 반전이 있는 영화적 기법으로 그려냈다. 이를 통해 KB손해보험이 보유한 업계 최초, 업계 유일의 상품 및 서비스 등을 표현함으로써 ‘고객 지향적 혁신 보험사’ 이미지를..

      금융2020-12-24

      뉴스 상세보기
    • 맘스터치, ‘두유노우 싸이버거?’ 광고 캠페인 공개

      해마로푸드서비스의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메뉴인 싸이버거를 주제로 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이번 맘스터치 광고에는 지난 16년간 싸이버거를 꾸준히 사랑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았다.  새로운 광고 캠페인은 ‘하루에 14만 개’, ‘16년간 3억개’ 총 두 편으로 방영된다.   컨셉은 ‘두유노우 싸이버거?’로 ‘버거계의 핵인싸이’, ‘완전 넘싸이벽’ 등의 키워드를 이용하여 싸이버거의 압도적인 존재감..

      S생활2020-12-07

      뉴스 상세보기
    • 앱솔루트 주스 스트로베리, It’s A Juicyful Day 캠페인 영상 선보여

      나이트라이프의 아이코닉한 브랜드 앱솔루트 보드카(ABSOLUT VODKA)가 지난 10월 출시한 ‘앱솔루트 주스 스트로베리(ABSOLUT JUICE STRAWBERRY)’를 가장 달콤하고 상큼하게 즐기는 순간을 전하는 ‘잇츠 어 쥬시풀 데이(It’s A Juicyful Day)’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잇츠 어 쥬시풀 데이 캠페인 영상은 코로나 19로 무료한 ‘집콕’ 일상을 보내고 있는 사람들에게 앱솔루트 주스 스트로베리와 함께하는 홈파티로 나만의 달콤하고 특별한 순간을 보내라는 메..

      S생활2020-11-19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캠페인영상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캠페인영상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