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이디야커피, 컬래버로 연속 흥행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이디야커피가 진행한 브랜드 협업 활동이 연이어 흥행하면서 ‘컬래버 맛집’으로 부상했다.이디야커피는 단순한 음료 제공을 넘어 고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게임, 캐릭터, 식품 브랜드 등 여러 산업과의 협업을 진행했다.특히 인기 게임 IP와의 활발한 컬래버로 잠재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 2월 넥슨 ‘블루 아카이브’와의 프로모션은 한정판 굿즈가 오픈 3시간 만에 완판되고 홈페이지 접속 장애가 발생하는 등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

      산업·IT2024-03-15

      뉴스 상세보기
    • 오뚜기, 공식 캐릭터 ‘옐로우즈’ 첫 테마송 ‘해피냠냠송’ 공개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오뚜기는 공식 캐릭터 ‘옐로우즈’의 첫 테마송 ‘해피냠냠송’을 공개한다고 6일 밝혔다. ‘해피냠냠송’은 맛있는 행복을 전하는 옐로우즈의 긍정 메시지를 알리는 첫 번째 프로젝트다. 신나는 멜로디와 ‘해피냠냠 룰루냠냠’이라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특징으로, ‘어떤 힘든 상황도 옐로우즈만의 긍정적인 에너지로 극복해 맛있는 행복을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뮤직비디오에서는 버스를 놓쳐도 정류장 붕어빵을 먹을 수 있어서 기뻐하고, 새 신발..

      산업·IT2024-03-06

      뉴스 상세보기
    • 코글플래닛, 누트컴퍼니와 콘텐츠 유통 업무협약 체결

      디지털 콘텐츠 기업 주식회사 코글플래닛(대표 최보묵)은 굿노트 콘텐츠 공급사이자 ‘위버딩’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는 누트컴퍼니(대표 신동환)와 MOU를 체결하고 글로벌 콘텐츠 시장 공략을 가속할 예정이라 밝혔다.코글플래닛은 글로벌 디지털콘텐츠 유통, 제작 사업을 진행하는 K-콘텐츠 선도 기업으로 90년대 방영된 에비츄를 로컬라이즈해 웹툰 제작, 이모티콘 출시, 백화점 정규 매장 및 팝업 스토어 진행 등 캐릭터 콘텐츠 사업을 이끌고 있다. 이번 누트컴퍼니와의 업무협약은 미국을 비롯한 글로벌 콘텐츠 시장 공략에 추진력..

      S경제2024-02-26

      뉴스 상세보기
    • 인디고뱅크, 캐릭터 덕후 취향 저격할 '스누피 컬렉션 12종’ 출시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이랜드글로벌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인디고뱅크가 글로벌 인기 캐릭터 ‘스누피’와 컬래버 컬렉션 12종을 출시한다.인디고뱅크는 지난 2016년부터 디즈니, 마블 등 다양한 캐릭터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해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캐릭터 반팔티셔츠는 출시마다 완판 기록을 세우며, 추가 오더를 진행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스누피 컬래버 컬렉션은 스누피, 우드스탁 등 캐릭터 자수로 포인트를 준 남녀 공용 스웨트셔츠 및 후드 티셔츠 3종과 타이포그라피와 캐릭터가 함께 디자인된 반팔 ..

      산업·IT2024-02-19

      뉴스 상세보기
    • 세븐일레븐, ‘빵빵이의 일상’ 캐릭터로 마케팅 박차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세븐일레븐은 2024 캐릭터 마케팅 전략 키워드로 ‘빵빵이’를 내세웠다고 25일 밝혔다.세븐일레븐은 웹툰 중심의 종합 콘텐츠 기업 ‘더그림 엔터테인먼트’와 IP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2024 캐릭터 마케팅을 이끌 메인 테마로 유튜브 인기 애니메이션 채널 ‘빵빵이의 일상’을 선정했다. 최근 편의점 업계는 잘나가는 캐릭터 발굴에 발 벗고 나서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친근감 있는 캐릭터에 소비자들이 비교적 망설임 없는 소비를 하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

      산업·IT2024-01-25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캐릭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캐릭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