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롯데칠성음료, '처음처럼X솔의눈' 하이볼 출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소주 베이스의 하이볼 RTD 주류 ‘처음처럼X솔의눈’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다양한 주종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소주인 ‘처음처럼’과 ‘솔의눈’을 블렌딩한 하이볼 RTD 주류 ‘처음처럼X솔의눈’을 기획했다.   이달 중순부터 대형 마트, 편의점 등의 유통채널을 통해 선보이는 ‘처음처럼X솔의눈’의 알코올 도수는 6도이며 500ml용량의 캔제품으로 ‘솔의눈’과 같은 스위스산 솔싹 추출물..

      산업·IT2023-11-13

      뉴스 상세보기
    • 롯데칠성음료, 제로 슈거 소주 처음처럼 새로, 누적 판매 1억병 돌파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9월 중순 출시된 ‘처음처럼 새로’가 출시 7개월여 만에 누적판매 1억병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처음처럼 새로’는 지난해 9월 출시 이후, 지난 1월 5,000만병 판매를 기록했다.   ‘처음처럼 새로’는 기존 소주 제품과는 달리 과당 대신 대체 감미료를 사용하고 증류식 소주를 첨가했으며, 올해부터 도입되는 주류 제품의 영양성분 표시를 적용했다. /hojinlee97@sedaily.com  

      산업·IT2023-04-19

      뉴스 상세보기
    • 롯데칠성음료, 강릉공장에 ‘처음처럼&새로’ 브랜드 체험관 오픈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자사 강릉공장에서 ‘처음처럼&새로’ 브랜드 체험관 오픈식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이날 오픈식에는 롯데칠성음료 박윤기 대표이사를 비롯해 김홍규 강릉시장, 김기영 강릉시의회 의장, 조영조 한국종합주류도매업중앙회장 등 내ㆍ외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오픈식 선언과 축사, 방문 기념 세레모니에 이어 테이프 커팅식도 함께 진행되었다.브랜드 체험관은 1층 홍보관, 2층 견학로, 10층 라운지 총 3개의 층으로 구성했다. 먼저, ‘만남’이라는 테마를 담고 있는 ..

      산업·IT2023-04-04

      뉴스 상세보기
    • SK證 “롯데칠성, 실적 비중 높은 소주 성장에…마진율 개선 기대”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SK증권은 4일 롯데칠성에 대해 “주류 내 실적 비중이 높은 소주가 22%대 성장을 보였으며, 점유율 반등이 고무적”이라며 투자의견은 매수, 목표주가는 26만원을 유지했다.박찬솔 SK증권 연구원은 “롯데칠성의 3분기 별도 매출액은 7,302억원, 영업이익 707억원을 기록했다”며 “부문별 매출액은 음료 5,374억원, 주류 1,928억원으로 전년 대비 각각 11.3%, 11.5% 성장했다”고 설명했다.이어 “다만 부문별 영업이익률은 음료 11.9%, 주류 3.5%로 전년 대비 각..

      증권2022-11-04

      뉴스 상세보기
    • 롯데주류, "우리는 韓기업"…日 논란 법적 대응

      롯데주류가 일본 관련 허위 사실 유포에 대한 엄정 대응에 나선다. 일본 제품 불매운동이 본격화되며 "일본 아사히가 롯데주류의 지분을 가지고 있다"는 등의 허위 사실이 유포되고 있고 이로 인해 롯데주류 일부 제품을 불매 운동의 대상으로 지목하는 게시물들이 온·오프라인 상에서 회자되고 있기 때문이다. 롯데주류는 법무법인 율촌과의 협업을 통해 허위 사실에 기반한 비방 기사 및 게시물들에 대한 1차 모니터링을 완료하고, 이중 허위 사실을 적시하고 있거나 심각한 수준의 모욕적 표현을 반복해 민·형사상 법적 조치가 가능한 악성..

      산업·IT2019-10-02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처음처럼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처음처럼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