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문정원 “집콕+집밖 문화생활 특별전과 함께해요”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한국문화정보원(문정원)은 온라인 문화종합 포털사이트 문화포털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봄맞이 문화 정보 제공을 위한 ‘집콕+집밖 문화생활 가정의 달 특별전’을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가정의 달 특별전은 5월 4일부터 5월 31일까지 한 달 가량 이어진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정보원은 2020년 3월부터 국공립 기관이 보유한 비대면 문화예술 콘텐츠를 국민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집콕 문화생활’ 서비스를 시작으로, 2022년 이..

      산업·IT2023-05-04

      뉴스 상세보기
    • ‘K-라면’ 인기에…생산량·수출액 모두 1위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 사태 속에 수출이 급증하면서 라면이 국내 식품 생산량 1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식약의약품안전처와 업계에 따르면 2020년 기준 국내 식품 생산량 1위 품목은 봉지라면·용기면 등의 유탕면으로, 전년 대비 231.1% 급증했습니다. 지난 2019년 13위에 머물렀던 유탕면 생산량은 1년 만에 12단계 수직 상승했습니다.이 같은 생산량 증가는 수출이 크게 늘었기 때문으로 분석됩니다. 2020년 라면의 국내 판매액(1조5,620억원)은 전년보다 19.9% 줄었지만, 수출액은 6..

      산업·IT2022-02-22

      뉴스 상세보기
    • ‘K-라면’ 지난해 수출 사상 최대…중국·미국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관세청과 식품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1~11월 우리 라면 수출액은 6억790만달러로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기존 연간 최대치인 6억357만달러(2020년 기준) 실적을 이미 넘어선 것입니다. 코로나19로 해외에서도 '집콕' 생활이 늘면서 한국 라면이 한 끼 식사이자 비상식량으로 주목받았기 때문이란 분석입니다. 특히 농심·팔도 등 일부 업체가 해외에 공장을 두고 현지에서 직접 라면을 생산해 판매하는 것을 고려하면 실제 한국 라면의 글로벌 판매액은 훨씬 클 것이란 관측이 나옵..

      산업·IT2022-01-10

      뉴스 상세보기
    • 쿠팡, 집콕 육아족 노린다…’On:Tact 베이비페어’ 진행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쿠팡이 오는 13일까지 인기 육아 브랜드가 참여한 ‘올해의 마지막 득템 On:Tact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On:Tact 베이비페어’는 코로나19로 외출이 어려운 ‘집콕 육아족’을 위해 마련한 올해 마지막 온라인 베이비페어로, 다양한 상품과 함께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는 하기스, 앙블랑, 앱솔루트, 아넬라, 일동후디스, 그린핑거, 유팡 등 육아 맘들이 선호하는 유명 브랜드가 참여했다.  특히 베이비페어를 기념해 쿠팡에서..

      산업·IT2021-12-03

      뉴스 상세보기
    • ‘골프 연습장·수영장’…오피스텔도 커뮤니티 경쟁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최근 코로나19 등의 여파로 이른바 ‘집콕’ 시간이 늘어나면서 오피스텔의 커뮤니티 경쟁이 한층 치열해진 분위기다. 실제로 올해 분양 시장에서 높은 호응을 얻은 신규 오피스텔을 살펴보면 이전보다 커뮤니티 시설을 강화한 경우가 많다. 예컨대 올해 11월 서울 동대문구에 분양한 ‘답십리역 지웰에스테이트’ 오피스텔은 단지 내에서 차와 커피를 마시며 힐링할 수 있는 무인 카페와 운동 공간인 공용짐, 옥상정원 등의 커뮤니티 시설을 선보였다. 같은 달 경기도 오산시에 분양한 ‘세..

      부동산2021-11-30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 SEN News집콕 장기화에 대형 TV등 가전제품 인기

      SEN 경제라이브

      2021-05-20 (목) 10:00:00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집콕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