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NH농협카드, 농산물 소비 촉진 위한 'NH농협카드 상생페스티벌' 진행

      [서울경제TV=김도하 기자] NH농협카드는 농축산물 소비 촉진과 물가 안정을 위해 3월 한 달간 'NH농협카드 상생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NH농협카드 상생페스티벌은 못난이 채소, 친환경 농축산물, 지역특산품 등 농축산물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상품화가 어려운 못난이 채소와 판로 확대가 힘든 지역특산품 등을 할인함으로써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도모하고, 소비자에게는 고물가 부담을 줄여주기 위한 목적이다. NH농협카드는 오는 6월, 9월, 12월에도 상생페스티벌을 진행해 농축산물 소비를 ..

      금융2024-03-04

      뉴스 상세보기
    • 영남대 ‘와이낫츠 협동조합’, 경산 참외 리브랜딩 전시 성료

      영남대학교 청년희망 Y-STAR 사업단(이하 사업단) 청년문화예술협동조합 ‘와이낫츠 협동조합’이 E.GROUND 꿈트리 [움:] 갤러리에서 지난 4일부터 14일까지 ‘이 참외 [   ]’ 전시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지난 2021년 사업단에서 설립한 와이낫츠 협동조합은 청년(Youth)과 연결고리(Knots)의 합성어로 청년들이 모여 문화·예술 컨텐츠를 통해 지역사회 연결고리를 제공하고 있다. ‘왜 안돼?(Why not?)’라는 중의적 의미로, 작가들의 작품 활동 지원 및 지역 상권의 활성화..

      S생활2022-10-27

      뉴스 상세보기
    • 풀무원푸드앤컬처, 고속도로 휴게소 7곳서 식물성 특화 메뉴 출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지난 8월 지속가능식품 전문 브랜드 ‘지구식단’을 론칭하고 지속가능식품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풀무원이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식물성 특화 메뉴를 선보인다.    풀무원의 생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자사가 운영하는 고속도로 휴게소 7곳에서 식물성 특화 메뉴 7종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식물성 대체육, 두부면 등 풀무원의 식물성 식품을 고속도로 휴게소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고객 선호도가 높은 메뉴를 엄선해 준비했다.   ..

      산업·IT2022-10-27

      뉴스 상세보기
    • 롯데홈쇼핑 ‘추석 마음 한 상’ 특집전 진행…"명절 인기상품 선봬"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롯데홈쇼핑은 다음달 6일까지 지역 특산물, 프리미엄 먹거리부터 건강식품 등 선물용 상품까지 명절 인기상품을 집중적으로 선보이는 ‘추석 마음 한 상’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한우, 해외 브랜드 등 고급 선물용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대의 명절 인기상품을 대량 확보해 선보인다.   식품 방송 편성을 지난해 명절 특집전 대비 약  30% 늘리고 ‘최유라쇼 ’, ‘김나운의 요리조리 ’ 등 대표..

      산업·IT2022-08-22

      뉴스 상세보기
    • 김춘진 aT사장, 지역특산물 고부가가치 창출·수출 확대 방안 모색

      [나주=신홍관 기자]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김춘진 사장은 지난 18일 경남 창원시 소재 단감김치 제조업체인 농업회사법인 ㈜다경을 방문 생산시설을 둘러보고 지역특산물의 고부가가치 창출과 수출 확대 방안을 모색했다. 김춘진 사장은 이 자리에서 “창원 단감농업은 제17호 ‘국가중요농업유산’으로 지정되어 그 우수성과 가치를 인정받았다”며, “창원단감을 양념으로 한 단감김치는 차별화된 고부가가치 상품으로 농가소득 향상과 수출 증대에 기여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지역우수 ..

      전국2022-04-19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지역특산물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지역특산물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