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하이트진로, '올몰트' 맥주 켈리 오늘 첫 출고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하이트진로는 4일 홍천 공장에서 ‘라거의 반전-켈리’의 출고 기념식을 열고 첫 출고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엔데믹을 맞이하며 코로나로 인해 오랜 기간 정체되었던 주류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고자 테라 출시 이후 4년 만에 레귤러 맥주 신제품 ‘켈리(Kelly)’를 출시하게 됐다. 4일 첫 출고된 이번 신제품은 전국 대형마트, 농협, 편의점 등 가정채널과 음식점, 유흥업소 등 유흥 채널에서 동시 판매될 예정이며, 출고 가격은 기존 맥주와 동일하고 알코올 도..

      산업·IT2023-04-04

      뉴스 상세보기
    • ‘유통 맞수’ 신동빈·정용진 ‘술’로 맞붙는다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앵커]유통 맞수인 롯데와 신세계가 주류 전쟁을 펼칩니다. 코로나19로 홈술 시장이 커지면서 와인과 위스키 시장이 빠르게 크고 있기 때문인데요. 롯데와 신세계는 각기 다른 전략으로 시장 선점에 나섰습니다. 문다애 기자입니다. [기자]와인숍 직원이 이번주에 선택된 시음용 와인을 따라 줍니다. 이곳은 롯데칠성음료가 지난달 MZ세대를 겨냥해 선보인 와인 직영점 ‘오비노미오’. 와인 구매 뿐 아니라 추천과 시음 등 다양한 경험이 가능합니다. 롯데가 이런 공간을 선보..

      산업·IT2022-04-08

      뉴스 상세보기
    • 신세계L&B, 발포주 '레츠' 론칭…"가성비 맥주 시장 공략"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신세계L&B(이하 신세계엘앤비)가 자체 발포주 브랜드를 선보이며 가성비 맥주 시장에 출사표를 던진다.신세계엘엔비는 30일 신규 발포주 브랜드 ‘레츠 프레시 투데이(이하 레츠)’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신세계엘앤비가 자체 발포주 브랜드를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에 출시한 레츠는 종합주류 유통 전문기업인 신세계엘앤비의 역량을 담아 만든 스페인산 발포주다. 높은 보리 함량을 통해 풍성한 몰트 맛과 가성비가 특징이다. 맥아 비율은 9%,&n..

      산업·IT2022-03-30

      뉴스 상세보기
    • 하이트진로, 테라 캔 라인업 확대…가정시장 공략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하이트진로가 테라의 캔 라인업을 확대하며 가정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하이트진로는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국내 시장분위기에 성장과 활력을 불어넣고자 테라 신규 캔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새 용량은 400ml와 463ml이다. 하이트진로는 지속적으로 홈술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가정 시장에서 더욱 다양한 용량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에 집중해 신규 캔을 출시하게 됐다. 캔 맥주 선택에 있어 소비자들이 ‘용량’과 ‘가격'을 중요한 요소로 여기는 것에 착안, 6개월간의 소비자 조사를 통해 최..

      산업·IT2022-02-07

      뉴스 상세보기
    • 종량세에 수입 캔맥주 가격↓…국산은 올라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수입 캔맥주 가격이 하락하면서 국산 캔맥주와의 가격 차이가 평균 1,000원 정도로 좁혀진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은 주요 캔맥주 10개 제품을 조사한 결과, 수입 캔맥주(500㎖ 기준) 가격이 2019년 상반기 3,375원에서 올해 상반기 3,165원으로 6.2% 낮아졌다고 밝혔습니다. 반면 국산 캔맥주의 평균 가격은 2,135원에서 2,145원으로 0.5% 오르며, 지난 2년 동안 수입 캔맥주와 국산 캔맥주의 가격 차이는 1,240원에서 1,020원으로 줄었..

      산업·IT2021-09-03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주류시장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주류시장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