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BMW 코리아, 라이프스타일 제품 ‘BMW 밴티지’ 앱 통해 판매 개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BMW 코리아는 맞춤형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BMW 밴티지 내 전용 쇼핑몰인 ‘조이몰’을 통해 BMW 라이프스타일 제품 판매를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BMW 밴티지(BMW Vantage)는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BMW 코인’ 생태계를 통해 모빌리티와 여행, 문화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통합 혜택을 제공하는 모바일 서비스다. 앱 내 BMW 밴티지 전용 쇼핑몰인 ‘조이몰(Joy Mall)’을 오픈하고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들을 선보이는 등 서비스를 지..

      산업·IT2023-10-12

      뉴스 상세보기
    • 르노코리아, 도심 속 '로드쇼'…가성비·상품성 강화

      [앵커] 르노코리아가 도심속에서 로드쇼를 여는 등 고객 경험을 확대하는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올해는 XM3와 QM6 등 주력 차종의 상품성을 개선하고, 가격 경쟁력을 높여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계획입니다. 박세아 기자입니다. [기자]르노코리아가 오늘(31일) 공개한 르노 익스피리언스 ‘밸류업’ 현장.서울 시청 앞 주요 도심에서 고객이 차량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습니다.도심에서 차량을 즐기는 르노 시티 로드쇼는 앞으로 전국 5개 도시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르노코리아는 고객 경험..

      산업·IT2023-08-31

      뉴스 상세보기
    • 오브제, ‘스틱 파운데이션’ 누적 판매량 85만개 돌파

      어댑트의 남성 그루밍 브랜드 오브제(대표 박정하)가 자사 인기 제품 ’내추럴 커버 파운데이션’이 누적 판매량 85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내추럴 커버 파운데이션'은 로션, 파운데이션, 선크림 3가지 기능을 한 번에 갖춘 데일리 메이크업 제품으로 사용하기 좋은 올인원 스틱 파운데이션이다. 특히 2중 코어 구조 제형으로 촉촉하면서도 커버력 있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극세모 브러쉬가 장착돼 눈 및, 코 옆, 입가 등 굴곡진 부분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업체는 해당 제품이 남성 소비자들을 위한 간편한 사용법..

      S생활2023-08-16

      뉴스 상세보기
    • 대한상의 "수출 기업 연내 대중 수출 회복 어려워"

      [서울경제TV=박세아기자] 대한상공회의소는 對中 무역적자가 7개월 연속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부진의 흐름이 올해 안에 반전되기는 어려울 것이라는 전망이 對中수출기업들 사이에서 나왔다고 10일 밝혔다.기업들은 근원적 문제로 중국의 기술자립도 향상에 따른 국산제품의 경쟁력 약화를 우려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대한상의는 최근 對中수출기업 300개사들의 ‘對中수출 부진에 대한 인식’을 조사해 10일 발표했다. 발표에 따르면, 對中수출기업의 절반(50.7%)은 ‘올..

      산업·IT2023-05-10

      뉴스 상세보기
    • 현대차, 독일 ‘2023 iF 디자인 어워드’ 총 27개 역대 최다 수상

      [서울경제TV=박세아기자] 현대자동차그룹은 독일 국제포럼디자인(International Forum Design)이 주관하는 ‘2023 iF 디자인 어워드(International Forum Design Award)’에서 금상 및 본상 등 총 27개를 휩쓸며 디자인 경쟁력을 입증했다고 27일 밝혔다.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인 iF 디자인 어워드는 1954년부터 매년 시장에 출시되었거나 출시 예정인 프로젝트 중 디자인 차별성과 영향력을 평가해 선정하고 있다.   올해 현대차그룹은 ..

      산업·IT2023-04-27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제품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제품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