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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2-23 18: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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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콕족’을 위한 간편식 매출 증가… HMR 시장 고속 성장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집콕족’들이 늘어나면서 간편 가공 식품 매출이 증가하고 있다. 심은주 하나금융투자 연구원에 따르면 코로나19 이후 HMR(Home Meal Replacement; 가정식 대체식품)의 비대면 주문이 증가했다. 올해 2월 누계 온라인 판매액은 전년동월대비 9.1% 증가했으나, 식음료 판매액은 동기간 대비 40.4%오 대폭 증가한 것으로 파악된다. 간편식 식품 시장의 성장으로 관련 기업에 대한 관심은 더욱 커지고 있다. CJ제일제당(..
산업·IT2020-04-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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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투자 “CJ, 자회사 할인율 40%로 상향…목표가 ↓”
한국투자증권은 2일 CJ에 대해 “CJ 계열사에 대한 낮아진 눈높이를 고려해 자회사 할인율을 40%로 상향한다”며 목표가를 기존 17만원에서 12만8,000원으로 하향 조정했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 윤태호·차주영 연구원은 “CJ는 자회사 CJ제일제당의 2분기 실적발표 후 우려 증가와 신형우선주 상장일이 맞물리며 최근 주가가 부진했다”며 “올해 비상장 자회사 CJ올리브네트웍스, CJ푸드빌은 괄목한 실적을 시현 중이기에 주요 상장 자회사의 우려 해소 및 턴어라운드 시기가 중요하다”고 평가했다..
증권2019-09-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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