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교보생명, ‘2021 임팩트업’ 프로젝트 4기 참가기업 모집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교보생명이 미래세대 육성을 위한 임팩트투자의 생태계 조성에 박차를 가한다. 교보생명은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 재단법인 홍합밸리와 함께 ‘2021 세상에 임팩트를 더하자, 업(UP)’(이하 임팩트업) 참가기업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임팩트업'은 아동, 청소년 등 미래세대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정보통신기술(ICT) 기반의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스타트업을 발굴·육성하는 프로젝트다. 교보생명은 ..

      금융2021-03-19

      뉴스 상세보기
    • 교보생명, '임팩트업' 2기 데모데이…"임팩트투자 선순환 조성"

      [서울경제TV=고현정기자] 교보생명이 '2019 세상에 임팩트를 더하자, 업(UP)' 선발 3개 기업과 함께 9일 데모데이를 진행했다고 밝혔다.이번 데모데이는 '임팩트업' 2기 기업의 성과를 공유하고, 향후 성장 계획을 발표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선발된 기업은 미래세대 디지털 융복합 창의체험 교육을 지원하는 (주)유쾌한, 3D 펜, 증강현실(AR) 기반 역사교육 콘텐츠를 개발하는 (주)체험왕, 아동양육시설 및 보호종료 청소년 대상 디자인 교육을 지원하는 (주)소이프스튜디오다. 올해 교보생명은 이들 3개 임팩트기업에 법무, 투자,..

      금융2019-12-09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임팩트업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임팩트업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