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오프라인 유통 매출 석달째 ‘뒷걸음’

      유통업체의 오프라인 매출이 매장 영업시간 제한과 한파 여파로 3개월 연속 줄었습니다. 산업통산자원부에 따르면, 지난 1월 유통업체의 오프라인 매출은 작년 같은 기간보다 5.8% 감소했습니다.반면, 같은 기간 온라인 매출은 22.6%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유통 전체 매출에서 오프라인 비중은 58%에서 51.5%로 낮아졌고, 온라인은 42%에서 48.5%로 확대됐습니다./hyk@sedaily.com

      증권2021-02-25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유통매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유통매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