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윙입푸드, 작년 연매출 최대 경신…영업익 전년比 24%↑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윙입푸드는 4일 지난해 매출액이 1,534억원(8억6,000만 RMB)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는 전년 매출 1,304억원(7억6,000만 RMB) 대비 17% 증가한 규모다.  회사 관계자는 “전통 살라미 등 주력 제품들의 지속적인 매출 확대에 힘입어 연간 최대 매출을 경신했다”고 말했다. 지난해 영업이익은 215억원(1억2,000만 RMB), 당기순이익은 181억원(1억 RMB)으로 전년 대비 각각 24%, 39% 증가했다. 회사 측은 "살라미(전통) 매출 증가와 ..

      증권2022-04-04

      뉴스 상세보기
    • 윙입푸드, 푸드나무와 유통사업 본격화…中 유통 손자회사 설립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중국 살라미 전문업체 윙입푸드는 18일 푸드나무와 설립한 합작법인(JV) 중국 유통 자회사인 광동푸드하오식품과기유한공사가 유통사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윙입푸드 관계자는 “2020년 코로나19가 확산되면서 사업 진행이 지연됐었고, 이번 중국 판매법인의 정부 승인이 마무리되면서 제품 현지화의 속도가 점차 정상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라며 “올해 상반기 윙입푸드 생산공장 증축이 완료되는 시기에 맞춰 푸드나무와의 합작 제품을 생산하고 올해 상반기를 기점으로 유통할 계획”이라고 ..

      증권2022-03-18

      뉴스 상세보기
    • 윙입푸드, 코트라·식품 기업과 협력 방안 논의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윙입푸드는 10일 코트라(KOTRA) 광저우 지사와 한국 식품 기업과의 협력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고 밝혔다. 윙입푸드는 코스닥 상장사인 푸드나무와 조인트벤처 설립을 통해 협력을 진행 중이다.코트라 광저우 지사 관계자는 “윙입푸드 방문을 통해 회사가 생산하는 제품을 살펴보았으며, 한국 본부에 전달하여 향후 윙입푸드와 협력할 회사가 있는지 살펴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이어 “우리의 생활방식과 비즈니스 환경을 뒤흔든 코로나19 팬데믹 사태를 경험하면서 위기를 기회 요인으로 만들어야 하는 시대적 사..

      증권2022-03-10

      뉴스 상세보기
    • 윙입푸드, 2Q 영업익 51억원…전년동기比 90%↑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윙입푸드가 2분기도 제품별 고른 성장을 보이며 탄탄한 성장세를 이어갔다.  30일 윙입푸드는 올해 2분기 연결기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2% 증가한 2.08억RMB(약 360억원), 영업이익은 90% 늘어난 2,963만RMB(약 51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같은 기간 당기순이익은 2,425만RMB(약 42억원)으로 162% 증가했다. 올해 상반기 누적 매출은 4.2억RMB(약 722억원), 영업이익은 6510만RMB(약 112억원)으로 전년동기 대비 각각 24%, 88..

      증권2021-08-30

      뉴스 상세보기
    • 윙입푸드, 中 광군절 마케팅 본격화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윙입푸드는 중국에서 매년 11월 11일마다 개최되는 ‘광군절’ 행사를 맞이해 할인 행사를 전개한다고 6일 밝혔다. 윙입푸드는 유명 인터넷 쇼핑 플랫폼에서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함께 회사 자체 전자상관리부를 통해 이달 1일부터 실시간 인터넷방송을 시작했다. 제품 판매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회사는 올해 최대 할인율을 적용하여 판매 중이다.윙입푸드 관계자는 “광군절은 회사 온라인 플랫폼으로 소비자를 유인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라며 “온라인 매출부문의 증가가 클 것으로 예..

      증권2020-11-06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윙입푸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윙입푸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