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칸타 월드패널, ‘with 코로나 시대’ 음료시장 핵심 트렌드 공개

      글로벌 마케팅 리서치 기업 칸타(KANTAR) 월드패널이 5월 20일 ‘RTD 음료 시장 내 성장 및 회복 기회 찾기’ 웨비나를 통해 ‘with 코로나 시대’의 음료시장 핵심 트렌드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코로나19와 함께한 2020년 식품 업계 성장 흐름에 일조한 음료 시장을 분석해 미래 음료 시장 트렌드를 조망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다. 'Post-COVID19'에서 'With-COVID19'로 이제는 일상화된 코로나 라이프 속에서 나타난 음료 시장 내 통합적인 트렌드를 ..

      S생활2021-05-20

      뉴스 상세보기
    • 칸타 월드패널, 2021년 RTD 음료 시장 조망 '웨비나' 진행

      마케팅 리서치 기업 칸타(KANTAR) 월드패널이 2021년 RTD(Ready To Drink; 페트/병/캔/컵 등 바로 마실 수 있는 형태의 음료) 음료 트렌드를 조망하는 ‘RTD 음료 시장 내 성장 및 회복 기회 찾기’ 웨비나를 5월 20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웨비나에서 칸타 월드패널은 외출이 감소하고 실내 생활이 증가하는 등 ‘물리적인 행동변화에 주목’했던 COVID19 초기와 달리, ‘COVID19와 함께하는 삶이 익숙해진’ 구매자들에게 어떤 트리거로 시장 내 성과를 ..

      S경제2021-05-12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월드패널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월드패널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