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삼양사 서브큐, 자사몰 오픈…"충성고객 확보"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삼양그룹 식품/화학 계열사 삼양사의 식자재유통 전문 브랜드 서브큐는 최근 자사몰인 ‘삼양 서브큐몰’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기존 서브큐 홈페이지에 장보기 기능이 추가된 것으로 소비자는 냉동 베이커리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이태리 요리 소스, 버터 및 치즈 등 180여 종에 이르는 요리 재료를 제품을 한눈에 둘러보고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다.카페, 베이커리 업계 종사자 등이 주요 고객층이지만 일반 가정에서도 서브큐의 식자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소포장 제품을 확대했으며, 4만5,000원 이상 구매고..

      산업·IT2023-09-13

      뉴스 상세보기
    • CJ제일제당, 1호 브랜드 ‘백설’ 리뉴얼…로고 변경·제품군 확대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CJ제일제당은 CJ제일제당 1호 브랜드 ‘백설’을 요리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브랜드로 리뉴얼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에는 브랜드 로고나 제품 패키지 등 디자인 변경과 제품군 확대 개편이 포함됐다.   로고는 디지털 환경에 맞춰 보다 간결한 형태의 ‘눈꽃별’ 이미지로 바꿨다. 새 로고는 식용유, 밀가루, 설탕, 소스 등 제품 겉면에 순차적으로 적용하고 있다.   제품 포트폴리오도 확장했다. CJ제일제당은 기존 백설 브랜드의 주요 제품인..

      산업·IT2023-04-24

      뉴스 상세보기
    • 샘표, 초등학생 가족들과 '온라인 쿠킹클래스' 진행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우리맛연구중심 샘표는 서울 행림초등학교와 온라인 쿠킹클래스를 열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누구나 요리를 즐기는 문화 만들기에 앞장서 온 샘표의 다양한 활동에 공감한 서울 행림초등학교 학부모회의 요청으로 성사됐다. 샘표는 2013년부터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캠페인을 진행하며 가족이 함께 요리하고 즐기는 시간의 가치를 알려오고 있다.   2016년부터 ‘우리맛연구’를 하며 소비자들이 요리할 때 겪는 어려움을 해결할 솔루션을 찾아왔다. ..

      산업·IT2022-11-14

      뉴스 상세보기
    • 샘표 “요리와 영어를 놀이처럼”…새미네부엌’s 쿠킹타임 진행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영유아 프리미엄 영어 교육 브랜드 잉글리시에그와 함께 즐겁게 요리하며 영어도 배우는 ‘새미네부엌’s 쿠킹타임 – Kimchi Time’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아이와 즐겁게 놀이로 배운다’는 공통점을 가진 샘표 새미네부엌과 잉글리시에그의 만남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샘표는 다년간 진행해온 우리맛 연구 결과를 토대로, 채소를 절이지 않아도 되는 김치양념과 멸치볶음, 잡채, 장조림 등 조리 과정이 복잡한 밑반찬을 쉽고..

      산업·IT2022-10-14

      뉴스 상세보기
    • 호원대, 한국글로벌셰프고교와 업무협약 체결

      [군산=이인호 기자] 호원대학교 호텔외식조리학과가 13일 조리 분야의 우수인재 양성과 전문조리 교육 기법 전수 및 교류를 위해 한국글로벌셰프고등학교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강희성 총장, 홍인기 교수와 한국글로벌셰프고등학교 송수익 교장과 김영운 단장, 윤구식 교감 외 교직원분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한국글로벌셰프고등학교는 통일시대와 세계화 시대를 이끌어갈 인재를 육성한다는 애향양재(愛鄕養材)의 건학정신으로 설립된 학교이다호원대는 한국글로벌셰프고등학교와 호혜와 협력의 원칙을 바탕으로 조리..

      전국2022-07-13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요리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요리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