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삼성전자, 이색 광고로 ‘비스포크 AI’ 글로벌 확산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삼성전자가 글로벌 랜드마크 옥외광고, 애니메이션 협업 영상 등 이색 광고를 선보이며 ‘비스포크 AI’ 메시지를 글로벌 확산한다.삼성전자는 3일 서울, 파리, 뉴욕에서 잇따라 미디어데이를 열어 2024년형 비스포크 AI 신제품 라인업을 공개하고, 온·오프라인 영상 광고를 시작했다.삼성전자는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비스포크 AI 패밀리허브’ 냉장고의 AI 비전 인사이드 기능을 참신하게 표현한 영상으로 옥외광고를 진행했다.또한 서울, 파리, 뉴욕의 미디어데이 개최 장소들을 배경으로 제작..

      산업·IT2024-04-05

      뉴스 상세보기
    • 디펍 ‘애드럭’, 화물차를 ‘움직이는 광고판’으로 변신시키다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디펍이 화물차를 활용한 광고 플랫폼 ‘애드럭’의 시장성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고 7일 소개했다. 애드럭은 지난 2월 '와디즈' 펀딩을 진행해 목표액의 193%를 달성했다.애드럭은 화물차에 제품, 브랜드, 지역 행사 등을 홍보하는 광고 디자인을 래핑해 브랜드를 노출하는 플랫폼이다. 디펍은 “옥외 광고 시장에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겠다”고 자신했다.애드럭은 데이터 기반 타기팅과 실시간 분석 기능을 제공한다. 광고주는 애드럭 플랫폼을 통해 원하는 ▲시간대 ▲지역 ▲운행 경로 등을..

      산업·IT2024-03-07

      뉴스 상세보기
    • 포커스미디어, 세계탁구선수권대회서 韓 스타트업 홍보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국내 엘리베이터TV 운영사인 커뮤니케이션 컴퍼니 포커스미디어코리아와 코리아스타트업포럼 동남권협의회는 'BNK부산은행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에서 각국 선수단과 전 세계에서 방문한 팬들에게 부산지역 스타트업을 소개하는 디지털 옥외광고(DOOH)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남·여 40개국 2,000여 명의 선수들이 지난 16일부터 25일까지 벡스코에서 열전을 펼친 BNK부산은행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는 경기장에서만 판매하는 굿즈 기념품샵부터 직접 탁구를 쳐볼 수..

      산업·IT2024-02-28

      뉴스 상세보기
    • 포커스미디어, ‘옥외광고 효과지표 표준화 얼라이언스’ 참여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국내 엘리베이터TV 운영사인 커뮤니케이션 컴퍼니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과학적인 옥외광고 효과지표 생산 및 표준화를 위해 한국옥외광고센터와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 등 정부·유관기관, 광고회사, 학술단체, AI 솔루션 기업 30개사가 결성한 '옥외광고 효과지표 표준화 얼라이언스'에 추진단으로 참여한다고 16일 밝혔다.    옥외광고 효과지표 표준화 얼라이언스는 유동인구, 시청·주목률 등 광고 효과를 분석하고 광고대행사 및 매체사, 소비자 연구기관, 기업 마케팅부서와 같은 다양한 수요자가..

      산업·IT2024-02-16

      뉴스 상세보기
    • 아파트 입주민 90% “설 명절 층간소음 이해해요”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아파트 입주민 10명 중 9명은 설 명절기간 층간소음에 대해 평소보다 더 이해한다는 조사결과가 나왔다.    국내 엘리베이터TV 운영사인 커뮤니케이션 컴퍼니 포커스미디어코리아가 8일 아파트 입주민의 라이프 스타일을 연구한 '포커스미디어 아파트 입주민 트렌드 리포트: 층간소음편'을 발표했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디지털 옥외광고(DOOH)를 넘어 데이터 기반 옥외광고(DDOOH·Data Driven OOH)로 엘리베이터TV를 고도화하기 위해 소비자를 연구하는 아파트 ..

      산업·IT2024-02-08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옥외광고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옥외광고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