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주방 특화설계 등 여심 사로잡은 동문건설, ‘광양 동문굿모닝힐 맘시티’ 눈길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분양시장에서 여심을 사로잡은 아파트가 눈길을 끌고 있다. 건설사들은 주방과 집안 곳곳에 특화 설계를 적용해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하기도 하고, 각종 커뮤니티 시설을 마련해 편의성을 높여 여심을 저격하고 있다.    29일 업계에 따르면 이러한 현상은 집을 생각하는 수요자들의 관점이 바뀌면서 생겨났다. 단순히 주방은 밥을 먹는 곳, 방은 잠을 자는 곳이 아닌 가족과의 소통 공간이자 수요자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는 공간이 된 것이다.   지난달 대구에 분양한 ‘대..

      부동산2020-07-29

      뉴스 상세보기
    • "여심 사로잡아라"…맘스카페·별동학습관 등 특화설계 도입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분양시장에서 여심(女心)을 사로잡는 특화설계가 진화하고 있는 모습이다.    ㄷ자형 주방 동선 설계나 아일랜드 식탁, 수납 등 주방 특화는 기본. 이제는 맘스오피스나 파우더룸 등 세대 내 엄마만의 전용 공간을 마련하고 맘스카페, 사우나, 여성 전용 주차장 등의 편의를 위한 시설도 단지 내 마련하고 있다. 또한 자녀의 보육과 교육, 놀이를 위한 다양한 어린이 편의시설까지 다방면에서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   이는 인생 중 가장 큰 자산인 아파트의 최종 구매 결..

      부동산2020-06-04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여심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여심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