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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I로 더 똑똑해졌다”…삼성 비스포크 오븐, ‘식품 인식 기능’ 적용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삼성전자는 12일부터 제품 내부에 카메라가 탑재된 ‘뷰카메라’ 비스포크 오븐을 대상으로 ‘카메라 식품 인식’ 기능을 지원하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이 기능은 조리물을 넣고 도어를 닫으면 AI 비전 인식 기술이 간편식의 종류와 수량을 인식해 최적의 조리 알고리즘을 자동 설정해준다.즉석밥과 냉동 피자·핫도그·돈카츠·크로아상 등 총 10여종의 식품을 인식할 수 있으며, 추후 지속 확대될 예정이다.비스포크 오븐은 오븐 고유의 기능은 물론, 에어프라이어, 그릴, 전자레인지 ..

      산업·IT2023-07-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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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 10만대 판매 돌파…"집밥 원하는 30~40대 호응"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삼성전자는 신개념 조리기기 '비스포크 큐커'가 누적 판매 10만대를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해 7월 국내 시장에 출시된 '비스포크 큐커'는 지난달 말까지 10만대 넘게 팔린 것으로 집계됐다. 국내에서만 하루 320대 이상 팔린 셈이다.   비스포크 큐커는 전자레인지·그릴·에어프라이어·토스터 기능을 모두 구현한 ‘4-in-1’ 조리기기로 ▲최대 4가지 요리를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멀티쿡' ▲밀키트와 간편식 뒷면의 바코드를 스마트폰의 '스..

      산업·IT2022-06-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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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자랜드, 작년 전기오븐 판매량 111% 증가…서브 가전 '인기'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가전 시장에서 전통적인 주방 조리 가전인 가스레인지, 전기레인지, 전자레인지 외에 더 다양한 요리 제조를 도와주는 ‘서브 조리 가전’이 인기를 끌고 있다.코로나 사태의 장기화로 ‘홈쿡’과 ‘홈카페’ 문화가 뉴노멀로 자리 잡은 것이 흥행 요인으로 꼽힌다. 21일 전자랜드에 따르면 대표적인 서브 조리 가전 중 하나인 전기오븐의 지난해 판매량은 전년 대비 111% 가량 성장했다. 전기오븐 판매량은 2022년 1월 기준으로도 전년 동기 대비 약 14% 증가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

      산업·IT2022-0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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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사조대림, 에어프라이어 식품 시장 공략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간편식 트렌드의 확산으로 에어프라이어의 인기가 계속되자 사조대림이 에어프라이어 시장 선점에 나섰다. 지난해 말 에어프라이어 전용 브랜드 ‘FRYDAY’(프라이데이)를 선보인 사조대림은 브랜드 론칭 이후 현재까지 계육 3종, 냉식 4종, 만두 2종 등 총 9가지 제품을 단계적으로 선보이며 공격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가장 먼저 선보인 ‘더 바삭한 치킨&양념감자’는 순살치킨과 양념감자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출..

      산업·IT2020-12-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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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이글, 코로나19 극복 기원 프로모션 진행…‘연말 산소 특집전’

      [서울경제TV=이소연기자] 웰빙가전 전문기업 자이글은 23일부터 연말까지 ‘코로나19 극복 기원 연말 산소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이글은 위중증 환자에게 고유량 산소요법 치료를 적용하고, 일부 지자체에서는 호흡기 질환 전담클리닉을 운영하는 등 코로나19 여파가 지속되면서 산소 관련 제품들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상황을 반영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자이글은 산소를 태우지 않는 적외선 그릴 제품들을 선보이며 산소 관련 사업에 진출한 뒤 산소발생기 ‘숲속’ 등을 출시한 바 있다. ‘숲속’의 경우,..

      증권2020-12-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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