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대상 청정원, 신규 HMR 브랜드 '야식이야(夜)' 론칭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대상 청정원이 기존 안주 카테고리에 더해 야식 카테고리 신규 HMR 브랜드 '야식이야(夜)'를 론칭하며, 야식 HMR 시장을 새롭게 구축한다고 23일 밝혔다. 대상은 청정원 조미기술과 트렌드를 반영한 콘셉트로 시장을 개척하고 선점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새롭게 선보인 '야식이야(夜)'는 ‘야식‘이라는 카테고리를 직접 언급해 대표성을 나타냈으며, 밤에 먹는다는 의미로 ‘야(夜)’자를 활용해 기존 안주 HMR 브랜드 ‘안주야(夜)’와 맥을 같이 했다.  ..

      산업·IT2020-11-23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야식이야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야식이야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