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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G CNS, 광고에 AI 적용…‘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수상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LG CNS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주최하는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에서 애드테크(Ad Tech), 검색퍼포먼스 2개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2021년 1개 부문, 2022년 3개 부문을 수상한 데 이어 3년 연속 수상자에 선정된 것이다.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의 ‘애드테크’ 부문은 IT신기술을 적용한 첨단 광고 플랫폼을 통해 광고 운영에 혁신을 가져온 기업에 수여된다. LG CNS는 애드테크 부문에서 2021년 고객사 롯데호텔의 디지털 마케팅으로 대상을 수상했고, 202..

      산업·IT2023-12-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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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T, 아드리엘과 대시보드 솔루션 강화한 ‘KT 바로광고’ 선봬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KT가 IPTV 광고와 디지털 옥외 광고를 한번에 집행할 수 있는 ‘KT 바로광고’에 애드테크 기업 아드리엘의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접목해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24일 밝혔다.‘KT 바로광고’는 국내 최대 광고 청약 플랫폼으로, 광고 추천 기능을 통해 광고 목적 및 업종, 지역, 예산 등에 따라 적합한 광고 매체를 추천 받고, 해당 매체의 청약부터 결제, 분석 리포트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소상공인부터 대형 광고주는 물론 전문 광고회사도 활용할 수 있다.아드리엘은 업계 최초의 ??..

      산업·IT2023-05-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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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초록뱀헬스케어, ‘메타마케팅’에 지분 투자…“MRO 사업영역 확대 및 시너지 창출”

      [서울경제TV=최민정기자] 초록뱀헬스케어는 19일 공시를 통해 애드테크(Ad-Tech) 전문기업 ‘메타마케팅’에 438억원 규모의 투자를 결정했다고 밝혔다.메디컬 MRO(소모성 물품 및 경영 관리) 전문 기업 초록뱀헬스케어(구 우리들휴브레인)가 국내 병원 브랜딩 전문 기업에 지분 투자를 단행하며 MRO 사업영역 확대 및 사업 시너지 창출에 나선 것이다.이번 투자를 통해 초록뱀헬스케어는 ‘종합 메디컬 기업’으로 의약품 및 의료기기 MRO 사업 중심의 사업영역 확대를 본격화할 계획이다.초록뱀헬스케어가 투자를 진행한 메..

      증권2022-0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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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와이즈버즈x카이스트, '광고 운영 최적화 알고리즘' 개발… ‘매체별 광고 효율 비교’

      애드테크(ADTech)기반 종합 디지털 광고회사 와이즈버즈가 카이스트(KAIST)와 함께 ‘다매체 광고 예산 운영 최적화 알고리즘 기술’을 공동 개발할 예정이다.   와이즈버즈는 그동안 여러 광고주의 디지털 마케팅을 대행하며 다수의 온라인 매체에 광고 예산을 효율적으로 배분하기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시해 왔다.   일반적으로 광고주는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을 수행 시 매체 기획 단계에서 광고 매체별 광고비 투입 대비 광고 성과의 효율을 측정하고 평가한 후 최종 의사결정 과정을 거치게 된다. 그러..

      S생활2020-12-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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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매드업, 신한금융투자 투자 유치 완료ㆍㆍ기술력과 성장 잠재력 인정받아

      애드테크(Ad-Tech) 분야, 선도 스타트업인 매드업(대표 이주민, 이동호)이 최근 신한금융투자 주식회사로부터 프리 시리즈 C (Pre Series-C) 브릿지 투자 유치를 성공적으로 완료했다. 이번 투자 유치는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 온 매드업이 우수한 기술력과 높은 성장 잠재력을 인정받았다. 매드업은 2018년 7월, 프랙시스캐피탈파트너스, 스톤브릿지벤처스, 서울투자파트너스, 메이플인베스트먼트, ID벤처스 등으로부터 시리즈(Series) B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

      S경제2020-07-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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