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GS25, 사케 인기에 ‘홈자카야 콘셉트’ 안주 확대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늘어나는 ‘사케’ 수요를 겨냥해 함께 즐길 수 있는 ‘홈자카야 콘셉트’ 안주 간편식 상품군 본격 확대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엔데믹 전환과 엔저 현상이 맞물려, 일본 여행 수요가 급증하고 일본 음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신 주류 트렌드로 사케가 급부상하고 있다. GS25 주류 카테고리 매출 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24년 1분기 기준 전년 동기 대비 사케 매출 신장률은 약 7배다. GS25 사케 취급 상품수는 2021년 말 2..

      산업·IT2024-04-09

      뉴스 상세보기
    • 이마트24, 설 명절 연휴 주류 매출 1.6배 증가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이마트24는 설 명절 연휴 4일간(21일~24일) 주류 매출이 직전 주 대비 1.6배(61%) 증가했다고 25일 밝혔다.   주종별로 살펴보면, 양주가 105%로 가장 높은 증가율을 기록했고, 와인(61%), 맥주(59%), 민속주(58%), 소주(52%)가 뒤를 이었다.   같은 기간, 양주와 함께 구매하는 봉지얼음이 67%, 와인 안주로 즐기는 치즈가 51%, 맥주 안주로 많이 찾는 어포, 육포 등 마른 안주류가 48%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 어린이..

      산업·IT2023-01-25

      뉴스 상세보기
    • CU, 안주 스테디셀러 상품 대상 할인행사 진행…"일주일 간 반값"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CU가 오는 1월 1일부터 일주일 간 안주류 매출 1위 상품들을 모아 ‘임인년 범접불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CU 임인년 범접불가 이벤트’는 안주 카테고리의 스테디셀러 상품 12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반값 할인 행사로, 대상 상품에는 ▲숯불향 닭강정, 바비큐바 ▲오뎅한그릇▲가쓰오우동 ▲닭가슴살블랙페퍼 ▲장충동 머릿고기 등이 있다. 이들 상품 외에도 CU는 1월 동안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동파육 슬라이스, 천하장사 핫바, 불막창, 직..

      산업·IT2021-12-23

      뉴스 상세보기
    • “주류·HMR 한번에 배달”…굿샵-테이스티나인, 업무협약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주류유통플랫폼 (주)굿샵이 주류와 가정간편식(HMR)을 결합한 새로운 딜리버리 시장 개척에 나섰다.굿샵은 최근 가정간편식(HMR) 전문 기업인 (주)테이스티나인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테이스티나인은 2015년 설립된 HMR 전문 스타트업으로 쿠팡, 마켓컬리 등 온라인 유통채널에 250여종의 간편식을 판매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굿샵은 국산·수입·수제맥주는 물론, 와인, 위스키, 전통주 등 다양한 주류에 대한 상품 소싱과 유통을 담당하게 되며, 테이스티나인은 HMR 배달 시..

      산업·IT2021-09-07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안주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안주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