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한불상공회의소, ‘포스트 코로나 시대 디지털 마케팅 전략’ 주제로 화상 세미나 개최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한불상공회의소는 아지앙스(Asiance)와 함께 지난 28일 ‘코로나19와 한국의 새로운 표준에 따른 디지털 마케팅 전략’이라는 주제로 화상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코로나19 사태 이후 개인들의 일상이 '온라인' 중심으로 변화를 맞고 있는 만큼 기업들의 다양한 고객 마케팅 전략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윤성운(Cedric LEGRAND) 한불상공회의소 소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올..

      증권2020-09-29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아지앙스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아지앙스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