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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동물실험 반대”…화장품업계, ‘비건 뷰티’ 경쟁

      [앵커]코로나19 이후 건강과 환경 등 가치소비 문화가 확산하는 분위깁니다. 이런 분위기에 힘입어 ‘비건’ 트렌드가 화장품 업계에 확산하고 있는데요. 자체 비건 브랜드까지 선보이면서 ‘비건 뷰티’ 경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서지은 기자입니다.[기자]환경과 동물을 생각하는 ‘비건’ 열풍이 불면서, 화장품 업계에서도 ‘비건 뷰티’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습니다.비건 화장품은 제조 단계에서 동물실험을 거치지 않고, 동물성 원료 대신 친환경 성분만을 사용하는 화장품을 말합니다.비건 화장품 시장 규모는 갈수록 커지..

      산업·IT2022-09-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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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워글래스, 배우 이주빈과 함께한 뷰티화보 공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아워글래스가 배우 이주빈과 함께 매거진 싱글즈 9월호에서 신제품 앰비언트 소프트 글로우 파운데이션을 활용한 뷰티화보를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 화보 속 제품은 오는 8일 공개되는 아워글래스의 신제품 앰비언트 소프트 글로우 파운데이션이다. 아워글래스의 글로우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브랜드 최초의 리퀴드 파운데이션으로, 마치 조명을 사용한 것처럼 화사한 피부톤과 매끄러운 피부결을 연출해 준다. 아워글래스 관계자는 "베일 프라이머와 신제품 앰비언트 글로우 파운데이션으..

      산업·IT2022-08-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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