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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해외선 신라면, 국내는 먹태깡 열풍… 농심 '최대 실적'

      농심은 지난해 매출액이 3조 4,106억 원, 영업이익은 2,121억 원을 기록했다고 오늘(14일) 공시했습니다. 전년 대비 매출액은 9%, 영업이익은 89.1% 증가했습니다.특히 해외법인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약 125% 상승해 전체 이익 개선을 견인했습니다. 농심은 2022년 5월 미국 제2공장이 본격 가동되며 해외 법인 실적이 크게 성장했고 국내 수출도 증가한 영향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농심은 전체 매출의 약 37%, 영업이익의 50% 이상을 해외에서 거뒀습니다.농심은 해외에서 K-푸드의 열풍으로 신라면이 큰 성과를 거두고,..

      산업·IT2024-03-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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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농심, K-무형유산 지원나서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농심은 지난 26일, 경복궁에서 국립무형유산원과 ‘함께하는 K-무형유산’ 프로그램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7일 밝혔다.농심은 한국의 식문화를 담은 신라면으로 해외 시장에서 성공한 경험을 통해 국내 무형유산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 한글을 소재로 안성탕면 마케팅을 진행하는 등 무형유산 활성화에 꾸준한 관심을 가져왔다. 농심은 세계적인 K컬쳐 열풍의 근간인 국내 무형유산의 저변을 강화하기 위해선 ‘국가무형유산 이수자’에 지원이 필요하다고 판단해 국립무형유산원과 함께 총 3억..

      산업·IT2024-02-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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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농심 신라면, 4년 연속 소방청과 화재안전 캠페인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농심은 2월부터 소방청과 함께 ‘세상을 울리는 안심캠페인’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본 캠페인은 화재안전 중요성을 홍보하기 위해 농심과 소방청이 2021년부터 4년째 이어오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이다.올해 농심은 ‘세상에 울리는 신신당부’를 주제로 화재경보기 설치 사업을 확대하고, 화재안전 메시지를 담은 신라면 한정판과 라디오 캠페인, 소화패치 스티커 기획세트를 운영할 계획이다.화재경보기는 화재 발생 시 빠른 대피와 주변 신고를 유도할 수 있어 화재피해 감소 및 소방관 구조 활동..

      산업·IT2024-02-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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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농심 신라면, 2023년 매출 역대 최대…1조 2,100억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농심은 신라면의 2023년 국내외 매출액이 전년 대비 14% 성장한 1조 2,100억원을 기록하며 사상 최대를 달성했다고 24일 밝혔다. 농심은 지난해 판매량은 16억 6천만개로, 전 세계에서 1초에 53개씩 판매가 된 셈이라고 전했다. 1986년 신라면 출시 이후 2023년까지 누적 매출액은 17조 5,100억원, 누적 판매량은 약 386억 개로 집계됐다.최근엔 해외를 중심으로 한 성장세가 크다. 2021년 해외 매출이 국내를 뛰어넘었고, 2022년 첫 1조원 매출을 돌파했다.농심은 앞으로도..

      산업·IT2024-0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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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농심 3분기 영업이익 557억원…작년 동기 대비 103.9% ↑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농심은 연결기준 올해 3분기 영업이익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03.9% 증가한 557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14일 공시를 통해 밝혔다.   3분기 매출액은 8,55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5.3% 늘었으며 순이익은 76.9% 증가한 500억원을 기록했다.   3분기 매출은 먹태깡, 신라면더레드 등의 신제품이 매출을 견인했으며 신라면과 새우깡의 판매량도 각각 1%와 6%가량 올랐다.   농심 관계자는 영업이익률 상승은 작년 국제 원자재 가격 상승으로 인해 실적이..

      산업·IT2023-1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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