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칸타 월드패널 사업부, 코로나19 전후 FMCG 시장 트렌드 변화 발표

      마케팅 리서치 기업 칸타(KANTAR)의 월드패널 사업부가 코로나19 발생 전후 FMCG 시장 트렌드 변화에 대해 발표했다.발표자료에 따르면 코로나19 발생 초기에는 적은 확진자 수에도 소비자 구매 행동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으나, 적응기를 거치면서 오히려 소비 심리 위축은 거의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2020년 가구 내 식품을 중심으로 유례없는 급격한 성장이 일어났으며, 적응기를 거치면서 다시 일상으로 돌아오는 경향을 보였다.반면 비식품군은 코로나19의 영향이 다소 줄어듦에 따라 제자리를 찾아가고 있는 경향이 두드러지게 ..

      S경제2022-06-22

      뉴스 상세보기
    • 칸타 월드패널, 2021년 식품 시장 트렌드 발표…MOVE로 정의

      마케팅 리서치 기업 칸타(KANTAR) 월드패널이 이제는 일상화된 코로나 라이프 속에서 급격한 성장을 보인 식품 시장 트렌드를 발표했다.   칸타 월드패널은 코로나19 시대라 부를 수 있는 20년도부터 21년 현재에 이르기까지 여러 가지 변화를 겪고 있는 FMCG 시장, 그중에서도 최근 다이나믹한 변화를 보인 식품 시장에 대해 집중했다. 그리고 최근 식품 시장의 현주소를 살펴보고 식품 시장 내 트렌드 변화 및 각 기업들이 향후 주목할 과제와 방향성에 다루고자 ‘2021 FOOD TREND REPORT?..

      S경제2021-06-10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식품시장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식품시장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