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노관규 순천시장, 美 픽사 스튜디오 방문…'한국형 K-디즈니' 구상

      [순천=김준원 기자] 노관규 전남 순천시장 일행이 한국판 K-디즈니 구상을 위해  첫 행보로 미국 '픽사' 애니메이션 스튜디오를 방문했다.샌프란시스코에 위치한 픽사 애니메이션 스튜디오는 마블, 워너브라더스와 함께 세계 3대 애니메이션 제작사로 유명하다. 특히, 스티브잡스가 창업한 애니메이션 제작사로 '토이스토리', '니모를 찾아서', '엘리멘탈' 등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작품을 탄생시킨 곳이다.  노관규 순천시장 일행이 미국 픽사 스튜디오를 방문했다. [사진=순천시]노 시장 일행은 픽사에서 일하고 있는 ..

      전국2023-11-17

      뉴스 상세보기
    • [이지연의 스마트 스피치] 제2의 스티브잡스가 되는 싹(SSAC) SW 개발자 일자리연계 스마트소통

      4차 산업혁명 시대 우리의 삶에 밀접하게 접해 있는 것은 바로 소프트웨어이다. 혁신적인 기술을 제품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소프트웨어 개발자들의 시장과 고객에 대한 니즈 파악이 필수이다. 시장이 무엇을 원하는지, 고객이 어떤 것을 원하는지 알기 위해서는 소통하려는 자세와 역량이 필요하다.    애플의 스티브잡스, 개발자들은 오롯이 ‘사람’ 중심에 기반을 한 소통을 최우선으로 기술을 제품화 하여왔다. 기술개발을 하며 끊임없이 내부 조직원들과 유연한 커뮤니케이션을 하고 고객과 소통한다. 소통으로 탄생하는 것..

      오피니언2021-04-07

      뉴스 상세보기
    • [이지연의 스마트 스피치⓵] 청중의 뇌에 지름길을 만드는 비법

      잘 들리는 스피치가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프리젠테이션 스피치에서 청중을 집중시키고, 설득하기 위해서는 스피커의 말을 듣고 상상하게 만들어야 한다.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려보내는 스피치는 지루하고 딱딱하다.말에 힘을 얻고 청중의 마음을 움직이게 하려면 친숙한 다른 대상에 비교해야 한다.적절한 비교 대상이 있으면 지속적으로 언급하는 것이 좋다. 많이 반복할수록 청중은 더 잘 기억할 것이다. 프리젠테이션의 대가 스티브잡스의 예를 들어 보겠다.   스티브잡스는 아이팟 제품 프리젠테이션을 하면서, 친숙한 대상에 비교..

      오피니언2020-02-03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스티브잡스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스티브잡스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