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이지연의 스마트 스피치⑨] 자신감을 높이는 면접 자기소개 SMART 기법

      사람들은 같은 말이라도 이야기가 귀에 잘 들어오는 스토리텔링을 더 잘 기억한다는 연구결과가 있다. 그래서 제품 판매와 홍보가 목적인 광고는 스토리텔링이 브랜드 영향력과 매출에 큰 영향을 미친다.면접에서는 나 자신이 상품이다. 즉 나를 상품으로 나의 이야기를 스토리텔링 하는 것이 짧은 시간 안에 면접관의 마음을 사로잡는 핵심이다. 스토리텔링이 스토리를 말한다는 의미인데, 면접 스토리텔링은 나의 경험을 토대로 직무에 연관시켜 효과적으로 말하는 것이다. 나의 구체적 경험에 가치를 부여해 말하는 것이 면접관에게 신뢰감과 임팩트를 줄 수..

      오피니언2020-03-30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스마트스피치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스마트스피치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