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현대카드, 더 강력해진 '스마일 카드' 공개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현대카드가 이베이코리아와 함께 운영 중인 PLCC ‘스마일카드’의 특화 혜택을 대폭 강화한 ‘스마일카드 Edition2’와 ‘스마일카드 the Club’을 3일 공개했다.지난 2018년 첫 선을 보인 스마일카드는 온라인 쇼핑에 최적화 한 강력한 리워드 혜택과 빠른 카드 발급 프로세스 등을 바탕으로 발급 110만 매를 돌파한 ‘밀리언셀러’이다.이번 신상품은 이베이코리아의 서비스에 최적화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 PLCC 자체가 이베이코리아의 주요 서비스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

      금융2021-05-03

      뉴스 상세보기
    • ‘1마트·1카드’가 대세…카드업계, 유통사 확보 혈전

      [앵커]카드업계가 유통사 단독 제휴에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 이른바 ‘1마트·1카드’ 전략을 취하고 있는 것인데요. 카드사들은 대형마트에서 이뤄지는 결제 건을 독식할 수 있고, 대형마트는 특화된 혜택을 담은 카드로 고객을 더 끌어모을 수 있어 새로운 성공모델이 되고있습니다. 고현정 기자입니다. [기자]특정 유통사와 단독 제휴를 맺기 위한 카드업계의 경쟁이 치열합니다.카드 혜택을 마트나 온라인 쇼핑몰 등 유통 채널별로 특화해 각 유통사를 대표하는 신용카드로 자리 잡기 위해서입니다.이처럼 특정 기업에 집중된 혜택을..

      금융2019-06-28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스마일카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스마일카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