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하이트진로, 배우 손석구 내세운 켈리 신규 TV광고 공개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하이트진로는 켈리의 TV 광고 <더블 임팩트> 편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지난해 출시 이후 국내 맥주시장에 안정적으로 안착한 켈리는 새로운 슬로건을 도입한 첫 광고를 시작으로 ‘더블 임팩트 라거’ 콘셉트의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하이트진로는 더블 숙성 공법으로 만든 두 가지 맛을 전달하고자 슬로건을 ‘더블 임팩트 라거’로 정해 강조했다. ‘부드러운 첫 맛에 한 번, 강렬한 끝 맛에 두 번’의 메시지는 더블 숙성 공법을 통해 찾은 최적의 라거 맛을 소비..

      산업·IT2024-02-29

      뉴스 상세보기
    • 일동제약 ‘아로나민’ 광고 모델은…"인지도·건강미 겸비 손석구"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일동제약은 활성 비타민 영양제 ‘아로나민’의 광고 모델로 배우 손석구를 발탁하고 신규 캠페인 ‘빼자! 피로!’를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손석구는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시리즈 ‘살인자ㅇ난감’에서 형사 역할을 소화하는 등 활발한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일동제약은 손석구의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이미지가 피로회복제 아로나민 골드와 부합한다고 보고 모델로 선택하게 됐다고 설명했다.또한 다양한 연령층에서 높은 인지도와 호감도를 형성하고 있다는 점에서도 아로나민의 ..

      산업·IT2024-02-26

      뉴스 상세보기
    • 하이트진로, 켈리 신규 TV 광고 ‘켈리에 꽂히다' 편 공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하이트진로가 켈리의 신규 TV 광고 <켈리에 꽂히다>편을 14일 공개한다고 밝혔다.출시 초 광고 캠페인에서는 ‘라거의 반전’이라는 슬로건 아래 부드러움과 강렬한 매력을 동시에 갖춘 모델 손석구와 함께 켈리만의 특장점을 강조하며 제품 알리기에 주력했다. 이번 켈리 광고는 더블 숙성 공법을 통한 켈리만의 강렬한 탄산감으로 도심 속 무더위를 날려버린다는 콘셉트로 여름이라는 계절성 요인에 초점을 맞춰 제작했다.광고는 무더운 도심, 땀에 젖은 손석구가 강렬한 모습으로 등장해 켈리를 바닥에 꽂자..

      산업·IT2023-07-14

      뉴스 상세보기
    • “콘텐츠 쉽게 찾자”…LG유플러스, ‘U+tv next’ 신규 광고 공개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LG유플러스가 배우 손석구, 현봉식이 출연한 ‘보는 사람 중심’ IPTV 서비스 ‘U+tv next’의 신규 영상 광고를 론칭한다고 7일 밝혔다.U+tv next는 인기 OTT를 쉽고 편하게 볼 수 있는 변화하는 IPTV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반영한 OTT TV의 새 이름이다. U+tv next는 ▲편리한 시청 경험, ▲나에게 꼭 맞는 콘텐츠 추천, ▲합리적인 요금을 갖춘 LG유플러스의 OTT에 특화된 IPTV서비스다. 최신 인기 콘텐츠를 첫 화면에서 바로 탐색·시청하는 런처,..

      산업·IT2023-07-07

      뉴스 상세보기
    • 하이트진로 신제품 ‘켈리’, 최단 기간 100만 상자 판매 돌파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하이트진로 신제품 ‘라거의 반전-켈리’가 최단기간 100만 상자 판매를 돌파하며 맥주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하이트진로가 지난 4월 4일 출시한 켈리는 출시 한 달여 만에 100만 상자 판매를 돌파, 국내 맥주 브랜드 중 최단기간인 36일 만에 새로운 기록을 달성했다. 켈리의 판매량은 지난 5월 10일 기준 누적 판매 약 104만 상자로 약 3,162만 병(330ml 기준)을 판매, 이는 1초에 약 10.2병이 판매된 꼴이다.하이트진로는 빠른 성장세를 보이는 켈리의 판매 속도에 ..

      산업·IT2023-05-30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손석구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손석구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