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KB국민카드 “올해 무인화·전문화 매장 뜬다”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KB국민카드가 최근 4년간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의 오프라인 업종 빅데이터를 분석한 소비 트렌드를 발표했다. 올해 오프라인 업종의 주요 키워드는 접촉, 무인화, 전문화로 요약된다.26일 KB국민카드 조사 결과에 따르면 음식점과 엔터·스포츠 업종을 중심으로 오프라인 업종의 매출은 코로나19 확산 이전 수준으로 회복하고 있으며, 위기 속에서 무인화와 전문화는 새롭게 떠올랐다.지난해 주요 오프라인 업종(음식점, 쇼핑·마트, 여행·숙박, 엔터·스포츠) 전체의 매출은 코로나19 확산 이전인 2019년 대비 ..

      금융2023-01-26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소비업종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소비업종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