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서울경제TV][K-프리미엄 살리자]⑦K뷰티 세계로…아모레퍼시픽 디지털 입는다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앵커]우리 정부의 신속하고 효과적 코로나19 대응으로 시작된 ‘코리아 프리미엄’ 열풍의 육성방안을 논의하는 ‘[서울경제TV SEN라이브포럼] K-프리미엄 살리자’ 캠페인의 일곱번째입니다. 한류하면 보통 K-팝과 함께 K-뷰티가 거론되는데요. 그만큼 한국 화장품이 대중음악 못지 않게 한국 브랜드의 위상을 높이는데 일조한 셈입니다. 하지만 최근 코로나19로 ‘K-뷰티’ 제품들의 판매가 주춤한 상황인데요. IT기술을 이용한 맞춤형·비대면 화장품 서비스로, ‘K-뷰티’ 기업들이..

      산업·IT2020-09-14

      뉴스 상세보기
    • 세포라, 여의도 IFC몰에 5호점 오픈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세포라 코리아가 4일 여의도 IFC몰에 5호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삼성동 파르나스몰점과 명동 롯데 영플라자, 신촌 현대 유플렉스, 잠실 롯데월드몰에 이은 다섯 번째 매장이다. 세포라 여의도 IFC몰점은 519m2 (157평) 면적으로 인터랙티브 앤 플레이풀(Interactive & Playful) 스토어를 지향한다. 비주얼 컨셉이 강조된 세련된 매장으로, 별이 빛나는 하늘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별빛 천장이 특징이며 포토존이 마련돼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되면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은 ..

      산업·IT2020-09-04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세포라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세포라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