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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티브로드, 유권자와 함께 만드는 참여형 선거방송 추진

      [서울경제TV=전혁수 기자] 티브로드가 제21대 국회의원 선거방송에서 유권자와 함께 만드는 ‘참여형 선거방송’을 선보이기로 하고 본격적인 사업추진에 나섰다.지역 유권자인 주민 스스로 민의를 수렴하고 지역 선거방송을 기획하는 등 적극적인 참여방송 활동을 제공하는 한편 공급자 중심의 전달형 정보나 후보자 중심의 당락경쟁식 방송에서 벗어난 새로운 선거방송의 모델로 전환한다. 이번 티브로드 선거방송의 슬로건인 ‘선택 4.15 유권자가 만듭니다’처럼 지역민들의 직접적인 선거방송 참여를 넓혀나갈 계획이다티브로드 수원방송과 기..

      산업·IT2020-02-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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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G헬로비전, 지역 유권자 선택 돕는 길잡이 나선다

      [서울경제TV=전혁수 기자] LG헬로비전(대표 송구영)이 공정한 정책선거 문화 정착을 위해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와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지역사회 현안과 관련된 공약을 집중 분석하고, 유권자의 참여를 독려하는 지역밀착 선거방송을 통해 후보자 간 정책 대결을 이끈다는 목표다.지난 12일 LG헬로비전 상암 본사에서 업무협약식이 개최됐다. LG헬로비전 윤용 CRO 전무와 박은정 미디어사업담당,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 이광재 사무총장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양측은 ▲선거 연구자료 및 인적 네트워크 공유 ▲선거방송 ..

      산업·IT2020-02-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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