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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혼다코리아, ‘모터사이클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 개최…“서비스 품질 강화”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혼다코리아는 지난 27일 경기도 평택에 있는 혼다 트레이닝 센터에서 ‘제5회 혼다 모터사이클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혼다 모터사이클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는 글로벌 스킬 콘테스트의 일환으로, 2006년 혼다코리아에서 업계 최초로 도입했다. 딜러 서비스 영역 전반에 대한 역량 평가를 통해 테크니션의 스킬을 강화하고, 실질적인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목표로 한다. 이번 대회는 전국 혼다 모터사이클 딜러 6개사에서 테크니션 12명이 참가했다. ..

      산업·IT2024-01-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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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벤츠 코리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2개 부문 1위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고객 접점 조사 ‘2023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orean Service Quality Index·KSQI)’에서 고객 응대 및 전시장 시설 등의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아 ‘수입자동차판매점’ 및 ‘수입인증중고차’ 2개 부문의 판매 서비스 품질 1위 기업으로 동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올해로 14회를 맞이하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을 통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고객 접점에서 소비자가 인지하..

      산업·IT2023-08-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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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코웨이, 4년 연속 ‘고객만족경영시스템 ISO 10002’ 인증 획득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코웨이는 한국경영인증원으로부터 ‘고객만족경영시스템 ISO 10002’ 인증을 4년 연속 획득했다고 30일 밝혔다. ISO 10002는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고객만족경영 표준에 따라 시스템을 구축 및 운영하고, 고객의 요구와 기대에 체계적으로 대응하는 기업임을 증명하는 국제인증이다. 코웨이는 지난 2019년 ISO 10002 인증을 최초 획득한 이후, 매년 진행되는 사후심사에서 적합 판정을 받아 4년 연속 고객만족경영시스템 인증을 유지하며 높은 수준의 서비스 품질 관리..

      산업·IT2022-08-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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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경동나비엔, KSQI 가정용보일러 AS부문 4년 연속 1위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경동나비엔은 ‘2022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에서 가정용보일러 A/S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0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으로 진행되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부문’은 올해로 13회를 맞았다. 기업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서비스평가단이 고객이 지각하는 서비스 품질 수준을 평가해 서비스의 이행률을 지수화하며, 다양한 산업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 정도를 객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산업·IT2022-07-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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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파트 분양보증 독점권 두고…둘로 나뉜 건설업계

      [앵커]주택도시보증공사(HUG)가 독점권을 쥔 아파트 분양보증업무를 두고 건설업계에선 민간에 개방해 독점을 깨야한다는 목소리가 큽니다. 시장경쟁을 통해 보증료를 낮추고 서비스 질이 좋아질 거란 논리인데요. 하지만 이면엔 HUG가 고분양가 관리를 위해 분양보증을 내주지 않는 식으로 통제하자 이에 대한 불만도 있는 것으로 분석됩니다. 반면, 단지규모가 100세대 미만의 작은 현장을 맡는 중소형 건설사들은 굳이 HUG의 분양보증 독점을 깰 이유가 없다고 말합니다. 왜 그런 걸까요. 정창신기자가 알아봤습니다.[기자]아파트 분양보증 독점..

      부동산2019-08-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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