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빙그레, 투게더맛우유 출시…“50주년 특별 기획”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빙그레가 투게더와 바나나맛우유 50주년을 기념하여 신제품 ‘투게더맛우유’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투게더맛우유는 빙그레의 스테디셀러 바나나맛우유와 투게더가 만나 탄생한 가공유 제품이다. 투게더맛우유는 체계적인 제품 설계를 통해 투게더의 고소하고 은은한 맛을 단지 용기에 담았다. 78%의 높은 원유 함량으로 부드럽고 진한 풍미를 강조해 전연령대가 선호하는 투게더의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 또한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 투게더 제품의 디자인을 적용시켜 두..

      산업·IT2024-03-27

      뉴스 상세보기
    • 빙그레, ‘더 단백’ 드링크 신제품 딸기·바나나·밀크티 출시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빙그레는 ‘더:단백’ 드링크 초코, 커피, 카라멜 제품에 이어 신제품으로 딸기바〮나나밀〮크티 3종을 추가로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더단백 드링크 딸기바〮나나밀〮크티 제품에 들어있는 20g의 단백질을 100% 우유단백질로 구성했다. 또 신체기능에 필요한 9가지 필수아미노산이 모두 포함돼 있는 완전단백질로 설계됐다는 점도 특징이다. 당류도 1g 미만에 칼로리도 낮아 자기관리에 용이하고 엄격한 제품 테스트를 통해 단백질의 텁텁함과 쓰고 비린 맛을 최소화해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

      산업·IT2024-03-04

      뉴스 상세보기
    • 빙그레, 3분기 영업이익 654억원…작년 동기 대비 153.9% ↑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빙그레는 올해 3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654억원으로 작년 동기보다 153.9%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14일 공시를 통해 밝혔다.   매출은 4,34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1.2% 증가했고 순이익은 529억원으로 162.4% 늘었다.   빙그레 관계자는 여름철 성수기 폭염과 늦더위로 국내 냉동 사업 매출이 증가했고, 해외 사업이 20% 이상 성장하며 매출과 수익 개선에 기여했다고 설명했다. /hojinlee97@sedaily.com

      산업·IT2023-11-14

      뉴스 상세보기
    • 빙그레, 해외 수출 775억 원 달성…역대 최고 기록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빙그레는 올해 상반기 기준 해외 수출이 775억 원을 기록했다고 16일 밝혔다.   빙그레 해외 수출은 전년 동기 대비 27% 신장했으며 전체 매출에서 수출이 차지하는 비중도 13.1%로 역대 최대다.   빙그레의 해외 수출은 지속적으로 증가세에 있다. 지난 2018년 493억 원의 해외매출을 기록한 빙그레는 작년에 1,042억 원을 기록하며 5년만에 2배 이상의 성장세를 기록했다. 매출 비중 역시 지난 2018년 5.9%에서 지난해 9.6%로 매년 증가하고 있다. &nbs..

      산업·IT2023-08-16

      뉴스 상세보기
    • 아이스커피론 부족?…이른 더위에 빙과류 ‘불티’

      [앵커]때 이른 더위가 찾아오며 빙과업계가 미소를 짓고 있습니다. 다가오는 올 여름이 평년보다 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빙과업계는 브랜드 간 시너지 확대에 박차를 가하며 여름 시장을 정조준하고 있습니다. 이호진 기자입니다.[기자]이달 중순 서울의 낮 최고기온이 30도에 육박하는 등 5월임에도 평년보다 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여기에 더해 기상청이 ‘3개월 기상전망’을 통해 올 여름이 평년보다 더울 확률이 40%에 달할 것이라고 예상하며 빙과업계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습니다.빙과류 매출은 지난 2015년부터 지속적으..

      산업·IT2023-05-26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빙그레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빙그레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