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수능 ‘코앞’인데…유통가 ‘조용한 마케팅’ 지속

      유통업계가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을 앞두고 예년과 달리 조용한 수능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이태원 참사’ 여파로 인해 애도를 표하는 분위기가 형성되면서 유통업계도 준비해왔던 각종 마케팅을 취소하거나 자제하는 분위기 입니다. 이달 예정된 월드컵부터 빼빼로데이, 크리스마스 등을 위해 마련된 행사가 취소되거나 축소된 바 있습니다.수능이 8일 남은 가운데, 유통사는 큰 오프라인 행사보다는 용품 판매나 배송 서비스 등의 마케팅을 진행합니다.홈플러스는 수능 응원 먹거리와 용품 등을 판매하며, 본죽은 죽 도시락을 수능 당일 원하..

      산업·IT2022-11-10

      뉴스 상세보기
    • 코로나19에 ‘면역 강화’ 트렌드…유통업계, 건강 먹거리 ‘정조준’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인해 면역강화 트렌드가 부상하자 유통업계가 건강 먹거리에 초점을 맞춘 마케팅에 나섰다. 봄나물을 활용한 라떼부터 파스타와 죽까지 면역력 강화에 좋은 봄 제철 식재료를 이용한 시즌 제품들을 잇따라 선보이며 소비자 지갑 열기에 나선다. 24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투썸플레이스는 국내산 쑥을 활용한 봄 시즌 음료를, 라그릴리아는 딸기, 주꾸미, 아스파라거스를 활용한 한정 신메뉴를 출시했다. 본죽과 더반찬, 심플리쿡은 제철 주꾸미와 봄나..

      산업·IT2020-03-24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본죽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본죽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