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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J온스타일, 하와이 패키지 90억원 팔았다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해외여행 자가격리 의무가 사라지며 억눌렸던 해외여행에 대한 기대심리가 폭발했다. CJ온스타일은 지난 17일 오후 11시50분 여행사 교원KRT의 하와이 패키지여행 상품을 판매한 결과, 한 시간 동안 약 1200여건의 고객 주문이 몰렸고, 90억원이 넘는 주문금액을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는 오는 21일부터 해외여행 자가격리 의무가 사라지며 여행 심리가 회복된 결과다. 하와이 투어 상품은 힐튼 계열의 호텔, 리조트 및 관광과 함께 특식이 포함된..

      산업·IT2022-03-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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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B증권 “하이트진로, 기저효과와 보복소비”

      [서울경제TV=최민정기자]KB증권은 19일 하이트진로에 대해 단계적 일상 회복으로 식당 등의 영업시간제한이 해제되고 사적 모임 규제도 완화되면서 유흥에 대한 보복 수요가 폭발할 것으로 전망한다며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45,000원을 유지했다.이선화 KB증권 연구원은 “하이트진로의 3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은 5,574억원, 영업이익은 449억원을 기록해 영업이익 기준 시장 컨센서스 461억원에 부합했다”고 평가했다.그는 “4분기부터는 11월 1일 단계적 일상회복 사적 모임 인원 제한 완화로 유흥시장을 중심으로 매출 ..

      증권2021-1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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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향 못가니…유통가, 초고가 추석 선물 ‘봇물’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앵커]유통업계가 추석 선물로 초고가 상품을 쏟아 내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올해 명절 역시 고향에 방문하는 대신 고가의 선물을 하고자 하는 수요가 늘 것으로 예상되는 탓입니다. 문다애 기자입니다. [기자]럭셔리 요트와 외제차, 이동형 주택과 다이아몬드. 유통업계가 추석선물 수요를 겨냥해 내놓은 파격적인 상품들입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고향 방문을 못하는 미안한 마음을, 비싼 선물로 대신하고자 하는 수요를 겨냥한겁니다. 여기에 코로나19에 짓눌린 소비 심리가 명절에..

      산업·IT2021-08-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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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보복소비에 2분기 온라인쇼핑 '최대 증가'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코로나로 보복소비가 폭발하며 올해 2분기 온라인쇼핑 거래액이 11년여 만에 최고 증가율을 보였습니다. 통계청은 2분기 온라인쇼핑 거래액이 지난해 보다 25% 늘어나며, 47조원에 육박했다고 밝혔습니다. 음·식료품(34.4%)과 농축수산물(34.2%), 배달음식 등 음식서비스(58.7%)가 크게 늘었고, 자동차 및 자동차용품도 105.2% 늘며 역대 최대 증가율을 보였습니다. 작년 1분기부터 다섯 분기 연속 줄었던 여행 및 교통서비스와 문화 및 레저서비스는 43.4%, 61...

      산업·IT2021-08-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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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경기회복 기지개…유통업 체감경기 상승세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앵커]코로나19로 침체 됐던 경기가 본격적으로 기지개를 켜는 모습입니다. 우리 생활과 가장 밀접한 소매유통업계 전망이 2분기에 이어 3분기도 상승세를 나타냈는데요. 문다애기자입니다. [기자]소매유통업계가 2분기에 이어 3분기도 회복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대한상공회의소가 발표한 3분기 소매유통업 경기전망지수(RBSI)는 106.100 이상이면 지난 분기보다 다음 분기 경기를 긍정적으로 보는 기업이 많다는 뜻입니다. 가장 전망이 좋은 분야는 온라인. 온라인 쇼핑의 경기전망지수..

      산업·IT2021-07-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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