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이건 기회야”…술값 고공행진 속 반등 노리는 발포주

      [앵커]먹거리에 마실거리, 주류까지 가격인상 소식이 이어지고 있는데요.OB맥주가 최근 ‘가성비 맥주’로 불리는 발포주 가격을 낮춰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영화 ‘기생충’에서 송강호 가족이 반지하 집에서 마시던 술이 바로 발포준데요.OB맥주는 지금의 고물가 상황이 가성비 제품엔 기회가 될수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이호진 기자입니다.[기자]고물가 상황이 가성비를 강점으로 경쟁하는 발포주에게는 시장 확대 기회가 될 수도 있다는 관측이 나오고 있습니다.오비맥주는 지난 15일, 발포주 ‘필굿’의 편의점용 1.6L 대용량..

      산업·IT2023-11-21

      뉴스 상세보기
    • 하이트진로, 테라·켈리도 가격 인상 결정…평균 6.8% ↑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하이트진로는 소주 참이슬 가격 인상과 함께 테라·켈리 등 맥주 출고가도 동시에 인상한다고 31일 밝혔다.   켈리와 테라 출고가는 다음달 9일부터 평균 6.8% 인상되며, 켈리의 경우 지난 4월 출시돼 반년 만에 가격이 오르게 된다.   다만 500㎖ 캔맥주는 인상 대상에서 제외됐으며, 발포주 필라이트 계열 제품 가운데 판매 비중이 높은 355밀리리터 캔, 1.6리터(L) 페트 품목은 인상률을 최소화했다.   이 외에도 최근 출시한 한정판 제품인 테라 싱글몰트..

      산업·IT2023-10-31

      뉴스 상세보기
    • 하이트진로, 발표주 '필라이트 퓨린 컷' 신제품 출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하이트진로는 퓨린 함량을 낮춘 발포주 '필라이트 퓨린 컷'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필라이트 퓨린 컷’은 통풍을 유발하는 성분으로 알려진 퓨린 함량을 대폭 낮췄다. 355ml 캔 당 퓨린 총 2mg에 함유됐으며 이는 기존 필라이트 후레쉬 대비 90% 낮은 수준이다.   필라이트 퓨린 컷은 355ml 캔 제품 1종만 출시되며, 6일부터 전국 슈퍼 및 대형마트에서 한정 수량 판매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통풍을 ..

      산업·IT2023-02-06

      뉴스 상세보기
    • 오비맥주 필굿, ‘갓생’ 직장인 응원하는 ‘굿잡캔’ 출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오비맥주는 발포주 브랜드 필굿이 ‘갓생’ 직장인들을 응원하는 일러스트가 담긴 굿잡캔 2종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갓생’은 신(God)과 인생을 합쳐 만든 합성어로, 부지런한 삶을 의미하는 MZ세대 사이 유행어다. 필굿의 리뉴얼 굿잡캔 출시는 열심히 사는 MZ세대 사회 초년 직장인들을 격려하고자 기획된 ‘굿잡(Good Job) 캠페인’의 일환이다.리뉴얼된 필굿 캔의 패키지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문구와 함께 친근한 고래 캐릭터를 담았다. 특히 뒷면에는 인터넷에서..

      산업·IT2022-12-12

      뉴스 상세보기
    •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누적판매 16억 3,000만캔 돌파…"초당 9.4캔 판매"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하이트진로는 필라이트가 누적판매 16억 3,000만캔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필라이트는 2017년 4월 25일 처음 출시된 후 만 5년 6개월(10/31 기준)만에 약 16억 3,000만캔 판매를 돌파했으며, 이는 초당 9.4캔 판매된 꼴이다.최근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자 국내 최초 체리 발포주인 ‘필라이트 체리’를 한정 출시하며 주류시장의 저도주 트렌드를 선도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국내 발포주 시장의 압도적 1위 브랜드로서 독보적인 입지를 이어갈 수 ..

      산업·IT2022-11-09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발포주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발포주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