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한샘, 밀레니얼 세대 정조준…“프리미엄 라인업 강화·전문 브랜드 육성”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상품 개발 프로세스(Process) 개편 ▲상품 포지션(Position) 재편 ▲브랜드(Brand) 재구축 등을 3대 축으로 하는 새로운 상품 개발 전략을 발표했다고 27일 밝혔다.    한샘은 이 같은 전략을 기반으로 홈 인테리어 시장의 주축으로 부상한 밀레니얼 세대(20대 후반~40대 초반)에게 ‘트렌드 세터’로 자리매김하겠다는 계획이다.   한샘은 지난 24일 서울 마포구 한샘 상암사옥에서 ‘RE;DESIG..

      산업·IT2022-06-27

      뉴스 상세보기
    • 주택시장 키워드는 ‘소형·고급’…“1인가구 증가 등 영향”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지난해 분양시장에서는 도시형 생활주택·오피스텔 등 소형 고급주거시설이 눈길을 끄는 모습이 나타났다.    26일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 따르면 지난해 10월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서 분양한 도시형 생활주택 ‘역삼센트럴2차 아이파크’는 67가구 모집에 1,309건의 청약이 접수되면서 최고 127.67대 1, 평균 19.54대 1로 청약을 마쳤다. 전용 19 ~ 30㎡ 의 소형 평형으로 구성됐음에도 불구, 강남 한복판에 들어서는 고급 주거시설로 입소문이 났다.   ..

      부동산2021-02-26

      뉴스 상세보기
    • 토스증권 출범 "밀레니얼 타깃…차별화 강점"

      [앵커]국내 증권시장에 12년 만에 새로운 증권사가 등장합니다. 1,800만 가입자를 가진 토스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토스증권인데요. 밀레니얼 세대를 타깃으로 이달 말 출범을 앞둔 토스증권이 오늘 출범 기념 간담회를 열었습니다. 이소연 기자입니다. [서울경제TV=이소연기자]밀레니얼 세대를 공략하는 토스증권이 오늘(3일) 출범 기자간담회를 진행했습니다.기존 토스 플랫폼이 1,000만명이 넘는 2030세대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는 점에서 토스증권의 출범은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온라..

      증권2021-02-04

      뉴스 상세보기
    • 토스증권, MTS 사전이용 이벤트 진행…“직관적 설계 특징”

      [서울경제TV=이소연기자] 오는 2월 공식 출범을 앞두고 있는 토스증권이 ‘MTS 사전이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벤트는 금일부터 다음 달 17일까지 진행되며, 토스(Toss)앱을 통해 신청하면 2월 말 전체 오픈 전에 신청 순서에 따라 순차적으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만 19세 이상 내국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자에게는 계좌 개설 후 3개월간 주식거래 시 별도의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 수수료 혜택이 제공된다. 수수료 혜택은 친구에게 이벤트를 공유하면 최대 6개월간 연장된다.&n..

      증권2021-01-27

      뉴스 상세보기
    • 1,800만 가입자 토스가 온다…증권업계 변화는?

      [서울경제TV=이소연기자] 지난 11월 금융위원회로부터 증권업 인가를 받은 비바리퍼블리카의 100% 자회사 ‘토스증권’이 내년 초 증권시장 진출을 앞두고 있다. 지난 2008년 IBK투자증권과 KTB투자증권이 시장에 새롭게 뛰어든 이후 13년 만에 새로운 증권사가 출범하는 셈이다. 특히 토스증권은 기존 증권사들과 다른 전략을 내세우고 있는 만큼, 시장에 얼마나 빠르게 적응할 수 있을지와 새로운 증권사의 등장으로 기존 증권사들이 경험할 변화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시장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토스證, 20..

      증권2020-12-10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밀레니얼세대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밀레니얼세대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