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레고그룹, 놀이 고정관념 연구 결과 발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레고그룹이 UN 세계 여아의 날을 기념해 놀이 고정관념에 대한 글로벌 설문 결과를 발표했다.  레고그룹은 아이들이 창의력을 통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들도록 장려하는 ‘또 다른 이야기를 짓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사회적 인식 변화의 필요성을 조명하고자 설문조사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조사는 비영리기관 ‘지나 데이비스 미디어 젠더 연구소’를 통해 미국, 영국, 러시아, 중국, 일본, 체..

      산업·IT2021-10-13

      뉴스 상세보기
    • 레고그룹, ‘2021 Rebuild the World’ 캠페인 실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레고그룹이 ‘또 다른 이야기를 짓다(Rebuild the World)’ 브랜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아이들이 지닌 창의적 문제 해결 능력을 알리고 영감을 줌으로써 모두가 서로 협력해 어려움을 극복해 나가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올해로 세 번째다. 캠페인은 레고그룹 내 크리에이티브 부서인 ‘레고 에이전시(LEGO Agency)’가 주도한다. TV, 디지털, 스포티파이, 옥외, 이커머스, ..

      산업·IT2021-09-24

      뉴스 상세보기
    • 레고그룹, 여행 염원 담은 '레고 아트 세계 지도' 출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레고그룹이 자유로운 여행에 대한 염원을 담은 ‘레고 아트 세계 지도’ 세트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세계 지도 테마에 걸맞게 레고 아트 시리즈 중 가장 큰 규모로, 레고 사상 가장 많은 부품으로 구성됐다. 총 1만1,695개에 달하는 레고 2D 타일 브릭으로 가로 104cm, 세로 65cm의 세계 지도 레고 모자이크 작품을 완성할 수 있다. 이번 제품은 각자가 간직한 여행에 대한 추억을 ..

      산업·IT2021-05-26

      뉴스 상세보기
    • 레고그룹, ‘나사 우주왕복선 디스커버리호’ 세트 출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레고그룹이 최초의 우주망원경인 나사(NASA)의 허블 망원경 발사 미션을 재현한 ‘레고 나사 우주왕복선 디스커버리호’ 세트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제품은 최초의 우주왕복선 비행 4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나사와 협업을 통해 제작됐다. 총 2,354개 부품으로 허블 망원경 설치(STS-31)미션에 투입된 우주왕복선을 재현했다. 착륙기어를 작동시키고 적재실 문을 열어 로봇 팔로 망원경을 꺼내는 등 실제 우주왕복선을 방불케 하는 정교한 디테일이 특..

      산업·IT2021-03-29

      뉴스 상세보기
    • 레고그룹, ‘레고 아트’ 시리즈 신제품 출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레고그룹이 레고 모자이크 아트로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는 ‘레고 아트’ 시리즈의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레고 아트는 레고로 만들어진 캔버스 위에 2D 타일 브릭을 조립해 레고 모자이크 예술 작품을 만들 수 있는 시리즈다. 해리포터와 디즈니의 미키ž미니 마우스를 테마로 출시했다. ‘레고 아트 해리포터 호그와트의 문장’은 호그와트 4대 기숙사의 상징을 원하는 대로 조립할 수 있는 포인원(4-in-1) 제품이다. 하나의 세트로 그리핀도르, 슬리데린, 후플..

      산업·IT2021-01-07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레고그룹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레고그룹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